추천도서

  •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 대출인기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발행연도 -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03006
    • ISBN 9788952771988
    • 형태 181 p. 25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0가지 원칙 시리즈. 지금까지 만들어진 광고들 중에서 동시대 사람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친 광고들을 선별하여 그중에서 공통적인 기본 원칙 10가지를 뽑아 제시한다. 제품이나 환경에 상관없이 어떤 상황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광고 제작의 힌트를 제공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NTRO 좋은 광고는 설득의 예술이다

PRINCIPLE 01 소비자 | 목표 소비자를 파악하라
PRINCIPLE 02 크리에이티브 콘셉트 | 제품의 특별한 개성을 발견하라
PRINCIPLE 03 단순함 | 메시지는 단순하게, 기억하기 쉽게 하라
PRINCIPLE 04 헤드라인 | 헤드라인과 이미지 사이의 공간을 이용하라
PRINCIPLE 05 독창성 | 모든 것에서 영감을 얻어 새롭게 만들어라
PRINCIPLE 06 미디어 | 미디어의 성격을 파악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라
PRINCIPLE 07 홍보 | 때로는 충격적인 이미지를 사용하라
PRINCIPLE 08 규제 | 규제를 이용하여 기발한 해법을 발견하라
PRINCIPLE 09 반복 | 광고를 지속적으로 노출시켜 친숙함을 만들어라
PRINCIPLE 10 규칙 | 모든 규칙과 해결책을 무시하라

CHECKLIST 자신만의 광고 노트를 만들어라

사진 출처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는가: 류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는가: 류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 2020 / 다마카 도시아키 지음; 노경아 옮김 / 시그마북스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 10대를 똑똑한 소비자로 만드는 광고의 모든 것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 10대를 똑똑한 소비자로 만드는 광고의 모든 것 2014 / 샤리 그레이든 글 ; 미셸 라모로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2015 / 김영호 지음 / 한국경제신문i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2016 / 김운한 지음 / 나남
광고의 모든 것  광고의 모든 것 2024 / 지음: 김재인 ; 그림: 위수연 / 그림씨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2019 / 김종섭 지음 / 라온북
광고하지 마라 광고하지 마라 2015 / 다바타 신타로, 혼다 데쓰야 [공]지음 ; 황미숙 옮김 / 북카라반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2019 / 이채훈 지음. / 더 퀘스트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2016 / 이혜갑 지음 / 이화출판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2015 / 지은이: 임헌우 / 나남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2024 / 지음: 한혜진 / 경이로움
전략 PR 전략 PR 2018 / 혼다 데쓰야 지음 ; 이정환 옮김 / 나무생각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2014 / 클라우드 C. 홉킨스 지음 ; 심범섭 편역 / 인포머셜마케팅연구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2014 / 클라우드 C. 홉킨스 지음 ; 심범섭 편역 / 인포머셜마케팅연구소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ocedures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ocedures 2016 / 이혜갑 지음 / 이화출판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2015 / 지음: 김영호 / 한국경제신문i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0 / 이제석 지음 / 학고재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동네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동네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4 / 이제석 지음 / 학고재
Dinosaur Roar! Dinosaur Roar! 2015 / by Paul Stickland, illustrated by Henrietta Stickland / 제이와이북스
스토리 텔링 스토리 텔링 2006 / 조은하 ; 이대범 공 지음 / 북스힐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프로들의) 홍보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프로들의) 홍보노트 2005 / 지음: 프레인 / 청년정신
솔루션 셀링 전략 솔루션 셀링 전략 2006 / 키스 이즈 지음 ; 김원호 옮김 / 더난출판
PR의 힘 PR의 힘 2005 / 김주호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1
40대2
50대0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2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