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하면 왠지 딱딱하고 멀게 느껴지지만, 이 책은 ‘나=브랜드’라는 인문학적 관점에서 출발해 삶과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말랑말랑한 브랜드 에세이다. ‘관계, 기본, 본질’, 마케터 강민호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마케팅 전략컨설팅을 진행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고찰한 내용을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2024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이렇게 했더니 인스타마켓으로 6억 벌었어요! 이렇게 했더니 인스타마켓으로 6억 벌었어요! 2020 / 지은이: 황지원 / 앤써북
1인 미디어 커머스 1인 미디어 커머스 2018 / 지음: 황현석 / 한국경제신문i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2015 / 박찬정 지음 / 지식노마드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2017 / 지음: 이춘재 / 갈매나무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인클루시브 디자인 이야기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인클루시브 디자인 이야기 2021 / 지음: 애니 장바티스트, 옮김: 심태은 / 유엑스리뷰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2014 / 곽영식 지음 / 피앤씨미디어
구마몬의 비밀 : 지역 경제를 살리고 주민의 행복을 최대화하는 캐릭터의 힘 구마몬의 비밀 : 지역 경제를 살리고 주민의 행복을 최대화하는 캐릭터의 힘 2018 / 지음: 구마모토현 팀 구마몬 ; 옮김: 정문주 / 민음사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소셜 비헤이비어 = Social behavior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시대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소셜 비헤이비어 = Social behavior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시대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2024 / 지음: 김성준 , 홍현경 / 웨일북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2024 / 지은이: 김용석 / 처음북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2019 / 지음: 김유림, 박준회 / 북클라우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행동경제학 행동경제학 2021 / 지음: 리처드 탈러; 옮김: 박세연 / 웅진지식하우스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2013 / 정진혁 ; 문소란 저 / 영진닷컴
(The)Toys' party (The)Toys' party 2011 /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The)Odd Egg (The)Odd Egg 2011 / by Roderick Hunt, illustrated by Alex Brychta, Nick Schon / Oxford University Press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2020 /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아무것도 못 버리는 사람 아무것도 못 버리는 사람 2001 / 캐런 킹스턴 저 ; 최이정 옮김 / 도솔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7 / 지음: 조영빈, 김수빈 / 디지털북스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2015 / 지음: 장두현 ; , / 책비
(죽은 회사도 1등으로 만드는)일본전산의 독한 경영수업 (죽은 회사도 1등으로 만드는)일본전산의 독한 경영수업 2018 / 지음: 가와카쓰 노리아키 ; 옮김: 김윤경 / 더퀘스트
우연한 소비는 없다: 장바구니 터지게 만드는 MD의 빅피쳐 우연한 소비는 없다: 장바구니 터지게 만드는 MD의 빅피쳐 2020 / 지음: 김현호 / 부크럼
겨울왕국: [DVD]: [전체 관람가] 겨울왕국: [DVD]: [전체 관람가] 2014 / 감독: 크리스 벅 / 월트디즈니
[베스트]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DVD]: 전체관람가 [베스트]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DVD]: 전체관람가 2019 / 라스 할스트룀; 조 존스톤 감독 / 월트디즈니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2013 /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저 ; 김영한, 김형준 옮김 / 위즈덤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7
30대4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4
2023년5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