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람이 좋아 광고를 시작한 천상 광고인, 김종섭 소장은 자신의 성공 비결로 ‘기존 아이디어 수준을 넘는 빅아이디어’ 때문이라고 말한다. 아이디어 발상을 어떻게 광고와 접목해 메시지를 전달하는지를 그의 광고 작업을 바탕으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물류, 기본이 중요하다: 물류센터 운영가이드 물류, 기본이 중요하다: 물류센터 운영가이드 2020 / 지음: 최영호 / 웰북스
(포워더 초보자를 위한) 해상과 항공 물류 업무 개념 정리 (포워더 초보자를 위한) 해상과 항공 물류 업무 개념 정리 2021 / 지음: 최주호 / 생각나눔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는가: 류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는가: 류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 2020 / 다마카 도시아키 지음; 노경아 옮김 / 시그마북스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 10대를 똑똑한 소비자로 만드는 광고의 모든 것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 10대를 똑똑한 소비자로 만드는 광고의 모든 것 2014 / 샤리 그레이든 글 ; 미셸 라모로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2015 / 김영호 지음 / 한국경제신문i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2016 / 김운한 지음 / 나남
광고의 모든 것  광고의 모든 것 2024 / 지음: 김재인 ; 그림: 위수연 / 그림씨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2019 / 김종섭 지음 / 라온북
광고하지 마라 광고하지 마라 2015 / 다바타 신타로, 혼다 데쓰야 [공]지음 ; 황미숙 옮김 / 북카라반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시공사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2019 / 이채훈 지음. / 더 퀘스트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2016 / 이혜갑 지음 / 이화출판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2015 / 지은이: 임헌우 / 나남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2024 / 지음: 한혜진 / 경이로움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황금 깃털 황금 깃털 2014 / 정설아 지음 ; 소윤경 그림 / 문학과지성사
(업그레이드)먼나라 이웃나라 : 시즌 1. 1, 네덜란드 (업그레이드)먼나라 이웃나라 : 시즌 1. 1, 네덜란드 2019 / 글.그림: 이원복 / 김영사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Man vs maths  : everyday mathematics explained Man vs maths : everyday mathematics explained 2017 / by Timothy Revell ; illustrated by Joe Lyward. / Aurum Press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2020 /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부의 원천 부의 원천 2019 / 지음: 타라 스와트 ; 옮김: 백지선 / 알에이치코리아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글·그림: 장원석 / Istory(아이스토리)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2020 / 지음: 조경익 / 한울
SNS로 마케팅하라 :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SNS로 마케팅하라 :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2019 / 지음: 박희용 / 정보문화사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2019 / 지음: 정이숙 / 나남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2016 / 김운한 지음 / 나남
끌리는 디자인의 비밀 끌리는 디자인의 비밀 2019 / 지음: 최경원 / BM성안당
취업면접 비법 = Interview tips 취업면접 비법 = Interview tips 2019 / 지음: 김준영 / 크라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4
20대0
30대2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2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