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전쟁의 최전방인 유럽과 미국에서 30년간 활동하며 대한민국 브랜드 수출을 진두지휘한 현장형 전문가이자, 브랜드 전략에 대한 논문을 여러 편 써낸 저자가 철저히 실무자의 눈높이에 맞춰 펼쳐놓는 브랜딩 이야기가 담긴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딩의 정석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딩의 정석 2021 / 지음: 베이비드 아커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유엑스리뷰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2006 / 안광호, 이진용 지음 / 더난출판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비즈니스 리더가 알아야 할 브랜드의 모든 것 2006 / 안광호, 이진용 지음 / 더난출판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브랜드, 디자인, 혁신 브랜드, 디자인, 혁신 2018 / 지음: 에릭 로스캠 애빙 ; 옮김: 샘파트너스, 이연준, 윤주현 / 아템포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2022 / 지음 : 양봄내음, 공저 : 권병욱 / 유엑스 리뷰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2013 / 엄성필 지음 / 한빛비즈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셀렉트 = SELECT : 단 하나의 선택지가 되어라 셀렉트 = SELECT : 단 하나의 선택지가 되어라 2023 / 지음: 여병희 / 웨일북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요시카와 데쓰토 ; 옮김: 박종성 / 쌤앤파커스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요시카와 데쓰토 ; 옮김: 박종성 / 쌤앤파커스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지음: 데니스 리 욘 ; 옮김: 김태훈 / 더난출판사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지음: 데니스 리 욘 ; 옮김: 김태훈 / 더난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박지혜 지음 / 뜨인돌출판
고슴도치의 소원 고슴도치의 소원 2017 / 지은이: 톤 텔레헨 ; 옮긴이: 유동익 ; 그린이: 김소라 / arte(아르테)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Facebook Instagram integrated marketing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Facebook Instagram integrated marketing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2018 / 지음: 임헌수, 최규문 / 이코노믹북스
30금 쌍담 : 섹스, 폭력, 정치, 종교 30금 쌍담 : 섹스, 폭력, 정치, 종교 2016 / 강신주, 이상용 [공]지음 / 민음사
(마음속 허기까지 달래주는) 감성집밥 (마음속 허기까지 달래주는) 감성집밥 2015 / 지은이: 김정미 / BM성안당
엄마 교과서  : 아이랑 엄마랑 함께 행복해지는 육아 엄마 교과서 : 아이랑 엄마랑 함께 행복해지는 육아 2012 / 지음: 박경순 / 비룡소
신의 물방울 . 11-20 신의 물방울 . 11-20 2007 / Tadashi Agi 글 ; Shu Okimoto 그림 ; 설은미 역자 / 학산문화사
신의 물방울 . 11-20 신의 물방울 . 11-20 2007 / Tadashi Agi 글 ; Shu Okimoto 그림 ; 설은미 역자 / 학산문화사
신의 물방울 . 11-20 신의 물방울 . 11-20 2007 / Tadashi Agi 글 ; Shu Okimoto 그림 ; 설은미 역자 / 학산문화사
엄마의 카리스마  : 일관성 있는 엄마가 자녀를 성공으로 이끈다 엄마의 카리스마 : 일관성 있는 엄마가 자녀를 성공으로 이끈다 2008 / 신시아 위덤 지음 ; 이정아 옮김 / 거름
메이드 인 경상도  : 김수박 만화 메이드 인 경상도 : 김수박 만화 2014 / 지은이: 김수박 / 창비
신의 물방울 . 11-20 신의 물방울 . 11-20 2007 / Tadashi Agi 글 ; Shu Okimoto 그림 ; 설은미 역자 / 학산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4
30대3
40대2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0
2019년1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