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발행연도 - 2015 / 지음: 데니스 리 욘 ; 옮김: 김태훈 / 더난출판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51595
-
ISBN
9788984058224
-
형태
31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나이키, IBM, 파타고니아, 룰루레몬 에슬레티카, 스타벅스, 치폴레 등 위대한 브랜드의 성공적 구축에 7가지 원칙이 있음을 설명하고, 다양한 업종의 풍부한 사례를 제시하며, 경영 구루와 기업가들의 머릿속을 들여다본다.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2013 / 엄성필 지음 / 한빛비즈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2013 / 엄성필 지음 / 한빛비즈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셀렉트 = SELECT : 단 하나의 선택지가 되어라
2023 / 지음: 여병희 / 웨일북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요시카와 데쓰토 ; 옮김: 박종성 / 쌤앤파커스
컨셉추얼 씽킹 = Conceptual thinking : 생각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요시카와 데쓰토 ; 옮김: 박종성 / 쌤앤파커스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지음: 데니스 리 욘 ; 옮김: 김태훈 / 더난출판사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은이: 우승우 [외] / 북스톤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은이: 우승우 [외] / 북스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 차상우 / 북스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 차상우 / 북스톤
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 : 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
2019 / 지음: 원승현 / 틈새책방
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 : 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
2019 / 지음: 원승현 / 틈새책방
Unitas Brand, 브랜드교육. 14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Unitas brand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2014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편저 / 웅진윙스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리완창 지음 ; 박주은 옮김 / 와이즈베리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2015 / 지음: 더글라스 밴 프랫 ; 옮김: 권혜숙 / 엑스오북스
나는 다시 태어나도 화장품이다 :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이야기
2015 / 한미자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화수분 : 전영택 중단편선
2008 / 전영택 [지음] ; 김만수 책임 편집 / 문학과지성사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부의 10년 법칙 : 2017-2018 재테크 골든타임이 온다
2017 / 지음: 서태욱 / 청림출판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2015 / 박찬정 지음 / 지식노마드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2021 / 지음: 마크 W. 셰퍼 ; 옮김: 김인수 / RHK(알에이치코리아)
판을 바꾸는 질문들 : CNN 백악관 출입기자 프랭크 세스노의 전략적 질문법
2017 / 지음: 프랭크 세노스 ; 옮김: 김고명 / 중앙books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2006 / 지음: 정재윤 / 마젤란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2011 / 나가사와 신야 편저 ; 스기모토 가나 지음 ; 이수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2012 / 손혜원 지음 / 디자인하우스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무엇을 버릴것인가 : 위기의 시대를 이기는 단 하나의 질문
2016 / 유필화 지음 / 비즈니스북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1 |
30대 | 0 |
40대 | 2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1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1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