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Kotler의)마케팅 원리
  • (Kotler의)마케팅 원리

    발행연도 - 2015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공]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공]옮김 / 시그마프레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22211
    • ISBN 9788968664977
    • 형태 xx, 657 p. 28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현대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제안하고, 이러한 마케팅 사고를 기반으로 교재 전체를 일관성 있게 구성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1 :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1. 마케팅 : 고객가치의 창출과 이득
마케팅이란?
시장과 고객욕구의 이해
고객지향적 마케팅전략의 설계
통합적 마케팅계획과 마케팅프로그램의 개발
고객관계의 구축
고객으로부터의 기업가치 획득
새로운 마케팅 추세
마케팅의 개관
2. 기업전략과 마케팅 전략 : 고객관계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기업수준의 전략계획수립 : 마케팅 역할의 정의
마케팅계획수립 : 고객관계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형성
마케팅전략과 마케팅믹스
마케팅노력의 관리
마케팅 투자수익률의 측정과 관리

PART 2 :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3. 마케팅 환경의 분석
기업의 미시환경
기업의 거시환경
시장환경에 대한 대응
4. 마케팅 정보의 관리 : 고객에 대한 통찰력 얻기
시장정보와 고객 통찰력
마케팅 정보욕구의 평가
마케팅정보의 개발
마케팅조사
마케팅정보의 분석과 사용
마케팅정보와 관련된 기타 고려사항
5. 소비자 시장과 소비자 구매행동
소비자행동모델
소비자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특성들
구매결정행동의 유형
구매자 의사결정과정
신상품에 대한 구매자 의사결정과정
6. 산업재 시장과 산업재 구매자 행동
산업재 시장
산업재 구매 행동
기관과 정부 시장

PART 3 : 고객지향적 전략과 믹스의 설계
7.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 : 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차별화와 포지셔닝
8. 제품, 서비스, 브랜딩 전략 : 고객가치의 구축
제품이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의사결정
서비스마케팅
브랜딩 전략 : 강력한 브랜드의 구축
브랜드자산
9.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신제품 개발 전략
신제품 개발과정
신제품 개발관리
제품수명주기 전략
제품과 서비스에 부가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
10. 가격결정 : 고객가치의 이해와 포착
가격이란?
주요 가격결정전략
가격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기업 내·외부 고려요인들
11. 제품가격의 결정 : 추가적인 고려요인
신제품 가격전략
제품믹스 가격전략
가격조정전략
가격변화
공공정책과 가격결정
12. 마케팅 경로 : 소비자 가치 전달
공급망과 가치전달 네트워크
마케팅 경로의 본질과 중요성
경로 행동과 조직
경로 설계 결정
경로관리 결정
공공정책과 유통 경로 결정
마케팅 로지스틱스와 공급망 관리
13. 소매업과 도매업
소매업
도매업
14. 고객가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촉진믹스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 대한 관점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개발하는 단계
촉진예산과 믹스의 결정
사회적으로 바람직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15. 광고와 공중관계
광고
공중관계
16. 인적판매와 촉진
인적판매
판매관리
인적판매 과정
판매촉진
17.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 직접적인 고객관계 구축하기
새로운 다이렉트 마케팅 모델
다이렉트 마케팅의 성장과 혜택
고객 데이터베이스와 다이렉트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의 형태
온라인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에서의 공공정책 문제

PART 4 : 마케팅 영역의 확대
18. 경재우위 창출
경쟁자 분석
경쟁 전략
고객지향성과 경쟁지향성의 균형
19. 글로벌 마켓
오늘날의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환경 분석
해외 진출 여부 결정
진출할 해외시장 결정
해외시장 진입방법에 대한 결정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의 수립
글로벌 마케팅 조직의 구성
20. 지속가능한 마케팅 : 사회적 책임과 윤리
지속가능한 마케팅
마케팅에 대한 사회적 비판
지속가능한 마케팅을 촉진하는 소비자 행동
지속가능한 마케팅을 향한 기업 행동

참고문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2017 / 지음: 전태성 / 제8요일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2005 / 지음: 조서환 ; 추성엽 [공] / 위즈덤하우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Kotler의)마케팅 원리 (Kotler의)마케팅 원리 2015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공]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공]옮김 / 시그마프레스
히트 메이커스 히트 메이커스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북이십일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2004 / 지음: 제프리 J. 폭스 ; 옮김: 정준희 / 더난출판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획의 정석  : 하루 만에 완성되는 PPT 따라하기, 실전편, 제안서 PPT편 기획의 정석 : 하루 만에 완성되는 PPT 따라하기, 실전편, 제안서 PPT편 2016 / 지음: 박신영 ; 최미라 / 세종서적
지금 당장 기획공부 시작하라 지금 당장 기획공부 시작하라 2014 / 박경수 지음 / 한빛비즈
당당마녀의 중학교 공략집 당당마녀의 중학교 공략집 2015 / 지음: 이기규, 그림: 김영진 / 책읽는곰
쎄 보이는 기술 : 단기속성 멘탈 강화 깨알 팁 쎄 보이는 기술 : 단기속성 멘탈 강화 깨알 팁 2016 / 나이토 요시히토 지음 ; 신주혜 옮김 / 지식여행
AQ 예술지능 = Artistic quotient : 미래기업의 성공키워드 AQ 예술지능 = Artistic quotient : 미래기업의 성공키워드 2014 / 윤영달 지음 / 이아소
중국은 어떻게 세계를 흔들고 있는가 중국은 어떻게 세계를 흔들고 있는가 2018 / 에드워드 체 지음 ; 방영호 옮김 / 알키
마윈처럼 생각하라 : 세계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의 신 마윈처럼 생각하라 : 세계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의 신 2014 / 장샤오헝 지음 ; 이정은 옮김 / 갈대상자
월급보다 내 사업 :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봐야 할 책 월급보다 내 사업 :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봐야 할 책 2018 / 지음: 윤태성 / 해의시간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2015 / 신정훈 지음 / 알키
당구 300 교과서  : 클루망·브롬달·쿠드롱 세계 챔피언의 3쿠션 300코스 당구 300 교과서 : 클루망·브롬달·쿠드롱 세계 챔피언의 3쿠션 300코스 2017 / 지음: 안드레 에플러 ; 옮김: 김민섭 / 보누스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2016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자원풀이로 깨치는 급수한자 3500 자원풀이로 깨치는 급수한자 3500 2015 / 조대산 지음 / 이비락
이기는 자소서 before & after  : 배상복 기자의 돌직구 첨삭 수업 이기는 자소서 before & after : 배상복 기자의 돌직구 첨삭 수업 2016 / 배상복 지음 / 추수밭
(조민혁의) 합격을 부르는 자소서 (조민혁의) 합격을 부르는 자소서 2015 / 조민혁 / 위포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3
40대1
50대3
60대1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3
2018년4
2019년2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