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인기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발행연도 -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부록
부록없음
등록번호
CL0000010333
ISBN
9788993027617
형태
310p. 23cm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책소개
우리의 영업 현장이 직면한 변화의 실상과 다가올 미래를 ‘3S(Strategic, Systematic, Scientific)’로 정리하고, 영업력 강화에 필요한 효과적인 전략과 실행 방법을 제시한다.
목차
머리말│‘3S’로 영업하라 들어가기 전에 비즈니스의 역설 1부 인사이트 셀링 시대, 영업은 어디로 가는가 1장 좌표와 방향을 정하라 : 전략적 영업(Strategic Selling) 2장 강력한 프로세스를 구축하라 : 시스템적 영업(Systematic Selling) 3장 측정과 예측이 가능하게 하라 : 과학적 영업(Scientific Selling) 2부 영업 현장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4장 실행되지 않는 교육은 가짜다 : 성과로 이어지는 영업 교육 방법 5장 지속적인 변화가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끈다 : 코칭하는 조직 만들기 맺는말│전략으로 돌파하고, 코칭으로 성장하라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
❮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2016 / 이치원 지음 / 로고폴리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2017 / 지음: 전태성 / 제8요일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2005 / 지음: 조서환 ; 추성엽 [공] / 위즈덤하우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Kotler의)마케팅 원리
2015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공]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공]옮김 / 시그마프레스
히트 메이커스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북이십일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2004 / 지음: 제프리 J. 폭스 ; 옮김: 정준희 / 더난출판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
같이 빌린 책
❮
싱크 어게인 : 모르는 것을 아는 힘
2021 / 지음: 애덤 그랜트 ; 옮김: 이경식 / 한국경제신문
트렁크 : 김려령 장편소설
2015 / 김려령 지음 / 창비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전철산행 : 전철 타고 떠나는 서울 근교 주말 등산
2014 / 최두열 지음 / RHK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하드씽 : 경영의 난제를 푸는 최선의 한 수
2021 / 지음: 벤 호로위츠 ; 옮김: 안진환 / 한국경제신문
대성당
2014 / 지음: 레이먼드 카버, 옮김: 김연수 / 문학동네
(빅데이터 시대, 성과를 이끌어 내는)데이터 문해력: 그래프와 도표만 바라보는 당신에게
2021 / 지음: 카시와기 요시키; 옮김: 강모희 / 프리렉
경영은 사람이다 : Markets and mind
2015 / 이병남 지음 / 김영사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빅 데이터의 충격 : 거대한 데이터의 파도가 사업 전략을 바꾼다!
2013 / 지은이: 시로타 마코토 ; 옮긴이: 김성재 / 한빛미디어
바이올렛 아워 : 우리가 언젠가 마주할 삶의 마지막 순간
2016 / 지음: 케이티 로이프 ; 옮김: 강주헌 ; 그림: 황영진 / 갤리온
취업, 기술영업으로 뚫어라
2015 / 홍성돈 지음 / 청년정신
대망. 9, 도쿠가와 이에야스
2015 / 야마오카 소하치 지음 ; 기노시타 지카이 그림 ; 박재희 옮김 / 동서문화사
신뢰하는 삶 : 그리스도교 신앙의 기초
2015 / 지음: 로완 윌리엄스 ; 옮김: 김병준 ; 민경찬 / 비아
❯
같은 주제의 책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무엇을 버릴것인가 : 위기의 시대를 이기는 단 하나의 질문
2016 / 유필화 지음 / 비즈니스북스
❯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 0
10대 0
20대 1
30대 0
40대 2
50대 1
60대 0
70대 0
80대 0
90대 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 1
2017년 3
2018년 0
2019년 0
2020년 0
2021년 0
2022년 0
2023년 0
2024년 0
2025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