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 대출인기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발행연도 - 2014 /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지음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03218
    • ISBN 9788984074439
    • 형태 373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서비스/고객관리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감사의 말
머리말 당신이 하는 일은 아주 중요하다

1 KYSO 서비스: 기본 원칙
비밀 1 절대불변의 법칙: 고객에게는 당신이 곧 회사이다
비밀 2 환상적인 서비스가 무엇인지 파악하라
비밀 3 KYSO 서비스의 실현: 신뢰성
비밀 4 KYSO 서비스의 실현: 확실성
비밀 5 KYSO 서비스의 실현: 실체성
비밀 6 KYSO 서비스의 실현: 이해성
비밀 7 KYSO 서비스의 실현: 민첩성
비밀 8 고객은……언제나 고객이다

2 KYSO 서비스: 실제 적용
비밀 9 정직만이 살길이다
비밀 10 모든 규칙은 깨질 수 있다
비밀 11 불안하고 의심 많은 사회에서 신뢰 쌓기
비밀 12 서비스 현장을 주도하라
비밀 13 고객의 말을 경청하라
비밀 14 똑똑한 질문을 하라
비밀 15 말을 제대로 사용하라
비밀 16 고객 대면의 요령
비밀 17 전화 통화의 요령
비밀 18 세상은 좁다: 문화의 차이에 민감한 서비스
비밀 19 세대 간 갈등: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응대하기

3 KYSO 서비스: 소통 방법
비밀 20 파트너로서의 동료들: 부서 간 커뮤니케이션
비밀 21 각별한 서비스는 세심함에 있다
비밀 22 훌륭한 판매는 훌륭한 서비스이고, 훌륭한 서비스는 훌륭한 판매이다
비밀 23 디지털 시대의 고객들과 소통하기
비밀 24 이메일 활용법
비밀 25 고객의 부정적인 피드백에 긍정적으로 응대하기
비밀 26 진정한 감사의 가치

4 KYSO 서비스: 문제 해결
비밀 27 환상적인 해결사가 되어라
비밀 28 서비스 복구의 원칙
비밀 29 “죄송합니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라
비밀 30 사람부터 치유하라
비밀 31 문제 해결의 기술을 습득하는 방법
비밀 32 디지털 시대의 서비스 복구
비밀 33 소셜 미디어에서의 서비스 복구
비밀 34 지옥에서 온 고객도 고객이다
비밀 35 불명예의 전당

5 KYSO 서비스: 자기관리
비밀 36 침착하라
비밀 37 전문가로서의 자세를 지켜라
비밀 38 항상 배워라
비밀 39 멋진 파티를 열어라

부록
KYSO 서비스의 활동
Knock Your Socks Off 시리즈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소개
저자 소개
편저자 소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Biz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모든 것이 세일즈다 : 뉴욕 부동산 판매왕의 노하우를 배워라! 모든 것이 세일즈다 : 뉴욕 부동산 판매왕의 노하우를 배워라! 2016 / 프레더릭 에크룬드, 브루스 리틀필드 지음 ; 이주영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고객 만족의 정석 : 20년 현장의 고수가 짚어주는 리얼 마케팅 기술 고객 만족의 정석 : 20년 현장의 고수가 짚어주는 리얼 마케팅 기술 2019 / 강희선 지음 / 영진미디어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김영국, 김평호, 김지민 지음 / 베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2014 /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지음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2014 /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공]지음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2014 / 칩 R. 벨, 론 젬키 [공]지음; 존 부시 그림; 구본성, 이일준 [공]옮김 / 세종서적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2019 / 엔카와 사토루 지음 ; 이주 옮김 / 팬덤북스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2023 / 지음: 전주경 / 윌북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2019 / 정원석 지음 / 라온아시아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18개국 아시아 기업의 성공 스토리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18개국 아시아 기업의 성공 스토리 2019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 신제품의 운명은 출시 전에 이미 결정된다! 성공하는 기업은 런칭이 다르다 : 신제품의 운명은 출시 전에 이미 결정된다! 2012 / 박해동 지음 / 위너스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정받고 싶은 마음 : 왜 노력하는 사람이 불행해지는가 인정받고 싶은 마음 : 왜 노력하는 사람이 불행해지는가 2020 / 지음: 오타 하지메 ; 옮김: 민경욱 / 웅진지식하우스 :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2017 / 지음: 김주하 / 나비의활주로
(하리하라의)과학고전 카페. 2 (하리하라의)과학고전 카페. 2 2008 / 이은희 지음 / 글항아리
당뇨, 기적의 밥상: [큰글자도서] 당뇨, 기적의 밥상: [큰글자도서] 2020 / 지음: 이홍규, 장학철, 조영연 / 싸이프레스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
한국형 가치투자 전략 = Value investment 한국형 가치투자 전략 = Value investment 2006 / 최준철, 김민국 지음 / 이콘
방콕 100배 즐기기 = Bangkok 방콕 100배 즐기기 = Bangkok 2015 / 성희수 지음 / RHK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2014 / 칩 R. 벨, 론 젬키 [공]지음 ; 존 부시 그림 ; 구본성, 이일준 [공]옮김 / 세종서적
하버드 마케팅 강의 하버드 마케팅 강의 2019 / 지음:하버드 공개 강의 연구회 ; 엮고 옮김:송은진 / Book Agit
서비스 능력자의 당당한 대화법 : 감정 능력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서비스 능력자의 당당한 대화법 : 감정 능력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2015 / 박현정 지음 / 갈매나무
Spy school: the graphic novel Spy school: the graphic novel 2022 / Stuart Gibbs ; illustrated by Anjan Sarkar / Simon & Schuster Books for Young Readers
워렌버핏 주식투자 이렇게 하라 = Warren Buffett Buffettology 워렌버핏 주식투자 이렇게 하라 = Warren Buffett Buffettology 2008 / 공저: 메리 버핏 ; 데이비드 클라크 ; 옮김: 이기문 / 청림출판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2014 /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공]지음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3
30대3
40대5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2
2018년4
2019년6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