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파는 것이 인간이다
  • 대출인기

    파는 것이 인간이다

    발행연도 -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16155
    • ISBN 9788935209743
    • 형태 31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전략/혁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적인 미래학자 다니엘 핑크가 제시하는 새로운 시대의 생존 방식. 모두가 세일즈하는 시대의 도래를 진단하고, 새로운 세상에서 우리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이 시대를 헤쳐갈 수 있는지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과 제언이 담긴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1 누구나 무엇인가를 팔고 있다 - 세일즈맨의 부활
1장 타인을 움직이는 일을 하는 사람들
풀러브러시맨의 전성기
세일즈맨, 세일즈우먼의 부활
새로운 형태의 판매, 비판매 세일즈의 증가
2장 세일즈 전성시대가 온다
기업가정신, 누구나 기업가가 되는 시대
유연성, 업무를 확장하는 능력
비판매 세일즈가 주요한 교육 및 의료 분야의 성장
3장 정보 대칭의 세상이 만든 변화
레몬, 그리고 불량상품
진부한 세일즈 기술
구식 비즈니스 vs. 신식 비즈니스
판매자 위험부담이라는 새로운 규칙

Part 2 타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3가지 조건 - 새로운 ABC를 주목하라
4장 동조 :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조율 방식
힘, 공감, 그리고 카멜레온
외향적인 사람이 세일즈를 더 잘하는가?
샘플케이스
5장 회복력 : ‘거절의 바다’를 헤쳐나오는 방법
사전에 필요한 요소_ 의문문으로 시작하는 자기대화
과정에 필요한 요소_ 적절한 긍정성 비율
사후에 필요한 요소_ 긍정적인 설명 방식
샘플케이스
6장 명확성 : 풀어야 할 올바른 문제의 발견
문제 해결자에서 문제 발견자로
무엇과 비교할 것인가?
타인에게 출구 알려주기
샘플케이스

Part 3 어떻게 상대를 사로잡을 것인가? - 세일즈와 비판매 세일즈에 필요한 3가지 조건
7장 피치 : 설득력 있게 요점만 전달하는 능력
할리우드의 교훈_ 피치의 목적은 무엇인가?
엘리베이터 피치와 효과적인 6가지 피치
샘플케이스
8장 즉흥극 : 순간적인 판단력과 대처력
역동적이고 복잡한 환경에 대처하기
샘플케이스
9장 기여 : 도움이 되게 만드는 힘
인간적인 것으로 만들기
목적의식 부여하기
샘플케이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김민영 / 이콘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김민영 / 이콘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2021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2021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더 세일즈맨 : 누구나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전문직 더 세일즈맨 : 누구나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전문직 2020 / 지음: 데이비드 프리머 ; 옮김: 김성아 / 프리렉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음: 톰 피시번 ; 옮김: 이은아 / 민음사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음: 톰 피시번 ; 옮김: 이은아 / 민음사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하버드 마케팅 강의 하버드 마케팅 강의 2019 / 지음: 하버드 공개 강의 연구회 ; 엮고 옮김: 송은진 / Book Agit
하버드 마케팅 강의 하버드 마케팅 강의 2019 / 지음: 하버드 공개 강의 연구회 ; 엮고 옮김: 송은진 / Book Agit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2015 / 지은이: 사이먼 하젤딘 ; 옮긴이: 신하영 / 시그마북스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2015 / 지은이: 사이먼 하젤딘 ; 옮긴이: 신하영 / 시그마북스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2012 / 제임스 하킨 지음 ; 고동홍 옮김 / 더숲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 2012 / 제임스 하킨 지음 ; 고동홍 옮김 / 더숲
대한민국 유통지도 = (The) maps of distribution market : 유망 창업과 투자처,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는 나침반 대한민국 유통지도 = (The) maps of distribution market : 유망 창업과 투자처,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는 나침반 2013 / 한국비즈니스정보 지음 / 어바웃어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경 끄기의 기술 신경 끄기의 기술 2017 / 지음: 마크 맨슨 ; 옮김: 한재호 / 웅진씽크빅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가?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가? 2010 / 이지훈 지음 / 쌤앤파커스
승자의 뇌 : 뇌는 승리의 쾌감을 기억한다 승자의 뇌 : 뇌는 승리의 쾌감을 기억한다 2013 / 이안 로버트슨 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떠한 경제 혼란에도 부를 얻는) 올웨더 투자법 = Wealth of all weathers (어떠한 경제 혼란에도 부를 얻는) 올웨더 투자법 = Wealth of all weathers 2023 / 지음: 판교불패 ; 그림: 경제냥이 / RHK(알에이치코리아)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이카루스 이야기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이카루스 이야기 2014 / 세스 고딘 지음 ; 박세연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한경BP)
예고된 버블  = China's guaranteed bubble  : '만들어진 성장'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예고된 버블 = China's guaranteed bubble : '만들어진 성장'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2016 / 지은이: 주닝 ; 옮긴이: 이은주 / 프롬북스
Made to stick Made to stick 2010 / by Chip Heath / Random House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2013 / 월러스 워틀스 지음 ; 지갑수 옮김 / 이담Books
새로운 미래가 온다 : 미래 인재의 6가지 조건 새로운 미래가 온다 : 미래 인재의 6가지 조건 2012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한국경제신문
트렌드를 알면 비즈니스가 보인다  : '트렌드 혁신'으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라 트렌드를 알면 비즈니스가 보인다 : '트렌드 혁신'으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라 2017 / 지음: 헨리 메이슨 ; 데이비드 매틴 ; 맥스웰 루시 ; 델리아 두미트레스쿠 ; 옮김: 신일호 ; 도상오 / 이담 Books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2015 / 아오키 다케시 지음 ; 이아랑 옮김 / 인스토리
(The)Client = 의뢰인 (The)Client = 의뢰인 2003 / by John Grisham / Dell
(생각이 열리고 입이 트이는)인문학 리스타트 (생각이 열리고 입이 트이는)인문학 리스타트 2020 / 지음: 박영규 / 웅진지식하우스
(The)god delusion (The)god delusion 2008 / Richard Dawkins / Houghton Mifflin Co.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4
40대3
50대1
60대2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1
2018년3
2019년0
2020년1
2021년3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