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미래학자 다니엘 핑크가 제시하는 새로운 시대의 생존 방식. 모두가 세일즈하는 시대의 도래를 진단하고, 새로운 세상에서 우리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이 시대를 헤쳐갈 수 있는지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과 제언이 담긴 책이다.
프롤로그
Part 1 누구나 무엇인가를 팔고 있다 - 세일즈맨의 부활 1장 타인을 움직이는 일을 하는 사람들 풀러브러시맨의 전성기 세일즈맨, 세일즈우먼의 부활 새로운 형태의 판매, 비판매 세일즈의 증가 2장 세일즈 전성시대가 온다 기업가정신, 누구나 기업가가 되는 시대 유연성, 업무를 확장하는 능력 비판매 세일즈가 주요한 교육 및 의료 분야의 성장 3장 정보 대칭의 세상이 만든 변화 레몬, 그리고 불량상품 진부한 세일즈 기술 구식 비즈니스 vs. 신식 비즈니스 판매자 위험부담이라는 새로운 규칙
Part 2 타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3가지 조건 - 새로운 ABC를 주목하라 4장 동조 :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조율 방식 힘, 공감, 그리고 카멜레온 외향적인 사람이 세일즈를 더 잘하는가? 샘플케이스 5장 회복력 : ‘거절의 바다’를 헤쳐나오는 방법 사전에 필요한 요소_ 의문문으로 시작하는 자기대화 과정에 필요한 요소_ 적절한 긍정성 비율 사후에 필요한 요소_ 긍정적인 설명 방식 샘플케이스 6장 명확성 : 풀어야 할 올바른 문제의 발견 문제 해결자에서 문제 발견자로 무엇과 비교할 것인가? 타인에게 출구 알려주기 샘플케이스
Part 3 어떻게 상대를 사로잡을 것인가? - 세일즈와 비판매 세일즈에 필요한 3가지 조건 7장 피치 : 설득력 있게 요점만 전달하는 능력 할리우드의 교훈_ 피치의 목적은 무엇인가? 엘리베이터 피치와 효과적인 6가지 피치 샘플케이스 8장 즉흥극 : 순간적인 판단력과 대처력 역동적이고 복잡한 환경에 대처하기 샘플케이스 9장 기여 : 도움이 되게 만드는 힘 인간적인 것으로 만들기 목적의식 부여하기 샘플케이스
주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김민영 / 이콘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김민영 / 이콘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2021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2021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더 세일즈맨 : 누구나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전문직2020 / 지음: 데이비드 프리머 ; 옮김: 김성아 / 프리렉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음: 톰 피시번 ; 옮김: 이은아 / 민음사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음: 톰 피시번 ; 옮김: 이은아 / 민음사
파는 것이 인간이다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하버드 마케팅 강의2019 / 지음: 하버드 공개 강의 연구회 ; 엮고 옮김: 송은진 / Book Agit
하버드 마케팅 강의2019 / 지음: 하버드 공개 강의 연구회 ; 엮고 옮김: 송은진 / Book Agit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2015 / 지은이: 사이먼 하젤딘 ; 옮긴이: 신하영 / 시그마북스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2015 / 지은이: 사이먼 하젤딘 ; 옮긴이: 신하영 / 시그마북스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2012 / 제임스 하킨 지음 ; 고동홍 옮김 / 더숲
니치 : 왜 사람들은 더 이상 주류를 좋아하지 않는가2012 / 제임스 하킨 지음 ; 고동홍 옮김 / 더숲
대한민국 유통지도 = (The) maps of distribution market : 유망 창업과 투자처,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는 나침반2013 / 한국비즈니스정보 지음 / 어바웃어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