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발행연도 - 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74721
    • ISBN 9788901142661
    • 형태 423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양 마케팅이론과 경영이론을 동서양의 고전과 철학을 바탕으로 풀고 있는 책이다. 특히 동양 고전에서 배우는 경영의 지혜와 관련된 다수의 도서들과 달리, 오랫동안 마케팅이론을 공부하고 수많은 기업과 소비자조사 및 마케팅 프로젝트를 담당했던 저자의 전문성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마케팅적 관점’에서 동양 고전의 가치를 발견한 최초의 책이라 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적 기초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적 기초 2017 / 지음: 에릭 그린버그, 알렉산더 케이츠 ; 옮김: 진보래 / 커뮤니케이션북스
자, 게임을 시작합니다 자, 게임을 시작합니다 2022 / 지음: 대니얼 그리핀, 앨버트 판데르 메이르; 옮김: 장용원 / 흐름출판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 : 평생 써먹는 MBA식 마케팅 수업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 : 평생 써먹는 MBA식 마케팅 수업 2021 / 지음: 글로비스 경영대학원 ; 옮김: 정문주 / 유엑스리뷰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2010 / 기쿠하라 도모아키 지음 ; 성백희 옮김 / 전나무숲 檜林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2010 / 기쿠하라 도모아키 지음 ; 성백희 옮김 / 전나무숲 檜林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2024 / 지음: 김건우 / 한빛미디어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2024 / 지음: 김건우 / 한빛미디어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2016 / 지음: 김대현 / 라의눈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2016 / 지음: 김대현 / 라의눈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2015 / 지음: 김대영, 이철환 / 쌤앤파커스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2015 / 지음: 김대영, 이철환 / 쌤앤파커스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2022 / 지음: 김덕희 / 집현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몰입 = Think harder!. 두번째 이야기 : 인생의 완성도를 높이는 자기 혁명 몰입 = Think harder!. 두번째 이야기 : 인생의 완성도를 높이는 자기 혁명 2011 / 황농문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공부하는 힘  :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가 전하는 궁극의 학습법 공부하는 힘 :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가 전하는 궁극의 학습법 2013 / 황농문 지음 / 위즈덤하우스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북스(중앙book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