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전문가로 유명한 김대현 소장이 대한민국 세일즈맨들을 위해 쓴 세일즈 전략전술서. 그를 가족소통 전문가로 기억하는 사람도 있지만 사실 그는 30여 년간 보험 현장을 떠난 적이 없는 진정한 영업 전문가다. 그는 ‘소통’이 가장 큰 힘을 발휘하는 곳이 바로 세일즈 분야라고 역설한다.
목차
머리말
Chapter1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연금술 01 첫 만남에서 강렬하게 어필하는 방법‘ 02 나만의 인사법을 특화하라 03 온몸으로 경청하라 04 고객은 당신의 디테일을 보고 있다 05 대화의 80%는 쓸데없는 이야기로 채워라 06 왜 말은 많이 했는데 계약은 되지 않을까? 07 왕관을 쓰려는 자, 입 닥치고 들어라 08 질문이 좋아야 대답이 좋다 09 좋은 질문 만들기 실습 10 아리스토텔레스가 알려주는 설득의 기술 11 부탁하기 전에 부탁할 자격을 얻어라
Chapter2 Yes를 부르는 고객관리 전략 01 감동을 주고 원하는 것을 얻어라 02 우리 집 강아지 나나에게 배우는 프로 정신 03 소통의 보물창고, SNS 04 페이스북 친구로 후광효과를 만들어라 05 상갓집에 가면 한 시간 더 머물러라 06 플레이보이의 영업 비밀 07 거짓말 잘하는 세일즈맨이 환영받는다? 08 프로는 잘 잊어버리는 사람이다 09 셀프 거절이라는 비극 10 초콜릿, 그게 뭐라고 11 나는 가끔 스팸 메시지에 답장을 한다 12 소통의 심리 법칙 4가지 13 틈새시장은 어디에 있을까?
Chapter3 상처는 힐링, 멘탈은 강화 01 거절에 대처하는 최고의 자세 02 질투와 착각은 나의 힘 03 멘탈 슈퍼갑이 되는 방법 04 중요한 것은 ‘상황’이 아니라 ‘관점’이다 05 그만두고 싶은 세일즈맨을 위한 기도 06 허세도 잘 쓰면 약이 된다 07 사막을 건널 때는 타이어의 바람을 빼라 08 뻥을 치는 자, 그 뻥을 이루리라 09 흔들림은 성공의 그린라이트 10 당신은 지금 어떤 씨를 뿌리고 있는가 11 바람 빠진 풍선을 사는 사람은 없다
Chapter4 세일즈는 나의 운명 01 나는 왜 세일즈를 하는가 02 기회란 ‘준비’가 ‘행운’을 만나는 것 03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04 세일즈를 오래 하는 사람들의 비밀 05 불황일수록 기회는 더 많다 06 행복한 여자는 독립군이다 07 신데렐라는 없다 08 내가 과연 세일즈를 할 수 있을까? 09 네가 보험을 하면 의를 끊을 것이다! 10 스몰 비즈니스가 오래간다 11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1대9의 법칙 12 세일즈가 힘들 때는 남 탓을 하라 13 나는 처음에 보험이 정말 싫었다 14 혹시 ‘링반데룽’에 갇혀 있지 않은가?
서가브라우징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2010 / 기쿠하라 도모아키 지음 ; 성백희 옮김 / 전나무숲 檜林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2024 / 지음: 김건우 / 한빛미디어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2024 / 지음: 김건우 / 한빛미디어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