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통 전문가로 유명한 김대현 소장이 대한민국 세일즈맨들을 위해 쓴 세일즈 전략전술서. 그를 가족소통 전문가로 기억하는 사람도 있지만 사실 그는 30여 년간 보험 현장을 떠난 적이 없는 진정한 영업 전문가다. 그는 ‘소통’이 가장 큰 힘을 발휘하는 곳이 바로 세일즈 분야라고 역설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Chapter1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연금술
01 첫 만남에서 강렬하게 어필하는 방법‘
02 나만의 인사법을 특화하라
03 온몸으로 경청하라
04 고객은 당신의 디테일을 보고 있다
05 대화의 80%는 쓸데없는 이야기로 채워라
06 왜 말은 많이 했는데 계약은 되지 않을까?
07 왕관을 쓰려는 자, 입 닥치고 들어라
08 질문이 좋아야 대답이 좋다
09 좋은 질문 만들기 실습
10 아리스토텔레스가 알려주는 설득의 기술
11 부탁하기 전에 부탁할 자격을 얻어라

Chapter2 Yes를 부르는 고객관리 전략
01 감동을 주고 원하는 것을 얻어라
02 우리 집 강아지 나나에게 배우는 프로 정신
03 소통의 보물창고, SNS
04 페이스북 친구로 후광효과를 만들어라
05 상갓집에 가면 한 시간 더 머물러라
06 플레이보이의 영업 비밀
07 거짓말 잘하는 세일즈맨이 환영받는다?
08 프로는 잘 잊어버리는 사람이다
09 셀프 거절이라는 비극
10 초콜릿, 그게 뭐라고
11 나는 가끔 스팸 메시지에 답장을 한다
12 소통의 심리 법칙 4가지
13 틈새시장은 어디에 있을까?

Chapter3 상처는 힐링, 멘탈은 강화
01 거절에 대처하는 최고의 자세
02 질투와 착각은 나의 힘
03 멘탈 슈퍼갑이 되는 방법
04 중요한 것은 ‘상황’이 아니라 ‘관점’이다
05 그만두고 싶은 세일즈맨을 위한 기도
06 허세도 잘 쓰면 약이 된다
07 사막을 건널 때는 타이어의 바람을 빼라
08 뻥을 치는 자, 그 뻥을 이루리라
09 흔들림은 성공의 그린라이트
10 당신은 지금 어떤 씨를 뿌리고 있는가
11 바람 빠진 풍선을 사는 사람은 없다

Chapter4 세일즈는 나의 운명
01 나는 왜 세일즈를 하는가
02 기회란 ‘준비’가 ‘행운’을 만나는 것
03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04 세일즈를 오래 하는 사람들의 비밀
05 불황일수록 기회는 더 많다
06 행복한 여자는 독립군이다
07 신데렐라는 없다
08 내가 과연 세일즈를 할 수 있을까?
09 네가 보험을 하면 의를 끊을 것이다!
10 스몰 비즈니스가 오래간다
11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1대9의 법칙
12 세일즈가 힘들 때는 남 탓을 하라
13 나는 처음에 보험이 정말 싫었다
14 혹시 ‘링반데룽’에 갇혀 있지 않은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2010 / 기쿠하라 도모아키 지음 ; 성백희 옮김 / 전나무숲 檜林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2024 / 지음: 김건우 / 한빛미디어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2024 / 지음: 김건우 / 한빛미디어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2016 / 지음: 김대현 / 라의눈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2015 / 지음: 김대영, 이철환 / 쌤앤파커스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2015 / 지음: 김대영, 이철환 / 쌤앤파커스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2022 / 지음: 김덕희 / 집현재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 This is branding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 This is branding 2024 / 지음: 김도환 / RHK(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future of marketing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future of marketing 2016 / 지음: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 김앤김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부자가 되는) 보험 지식의 힘 (부자가 되는) 보험 지식의 힘 2011 / 박유연 ; 전정홍 지음 / 청림출판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영업의 승자  : 평생 억대 연봉을 만드는 보험·자동차 판매왕의 영업 시크릿 영업의 승자 : 평생 억대 연봉을 만드는 보험·자동차 판매왕의 영업 시크릿 2016 / 지은이: 박세진 / 밥북
1억 버는 공부방의 비밀 1억 버는 공부방의 비밀 2011 / 지음: 김보미 / 서울문화사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2012 / 신윤순 지음 / 다산북스
블로그 마케팅의 모든 것  : 돈, 인맥,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최강 노하우  : money·portfolio·relationship 블로그 마케팅의 모든 것 : 돈, 인맥,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최강 노하우 : money·portfolio·relationship 2016 / 지음: 이태화 / 미다스북스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2016 / :지음: 이정훈 / 리더북스
비서처럼 하라 = Secretary way : 보스처럼 생각하고, 보스처럼 실행하는 핵심인재들의 성공방식 비서처럼 하라 = Secretary way : 보스처럼 생각하고, 보스처럼 실행하는 핵심인재들의 성공방식 2007 / 지음: 조관일 / Samtu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비주얼 공부법  : 아이와 부모가 함께 익히는 학습법의 모든 것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비주얼 공부법 : 아이와 부모가 함께 익히는 학습법의 모든 것 2017 / 지은이: 캐롤 보더먼, 제프 바커, 앤드루 모란, 캐스 센커, 샌디 소머 ; 옮긴이: 허선영 / 청어람아이
상위 1% 공부방 창업 전략  : 1인 기업, 공부방 CEO로 성공하라!  : 공부방 창업 컨설턴트 유경숙이 말하다 상위 1% 공부방 창업 전략 : 1인 기업, 공부방 CEO로 성공하라! : 공부방 창업 컨설턴트 유경숙이 말하다 2016 / 지음: 유경숙 / 지식과감성#
생생 마케팅 생생 마케팅 2017 / 지음: 김두룡 / 지브레인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2015 / 지음: 김동범 / 중앙경제평론사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2015 / 지음: 김상범, 오정환 / 호이테북스
보험상식 충전소 보험상식 충전소 2011 / 김창호 지음 / 한빛비즈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2012 / 신동일 지음 / 참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1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3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