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발행연도 - 2015 / 지음: 김대영, 이철환 / 쌤앤파커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57075
    • ISBN 9788965702757
    • 형태 300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현존하는 최고의 기업들이 도입해서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기고 있는 테크피리언스 마케팅의 핵심적인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변화된 마케팅을 이해하고 실행하기 위한 아이디어와 조언을 풍부하게 담아낸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테크피리언스Techperience, 위기에 빠진 마케팅의 새로운 대안

Chapter 1 영원한 비즈니스 모델은 없다
비즈니스 생태계에 등장한 새로운 포식자들
우물쭈물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지
기술 혁신은 마케팅에게 위기인가? 기회인가?
빅뱅 파괴자들의 초토화 혁신
똑똑해진 고객 vs 혼란스러운 마케터
더 이상 ‘좋아요’에 집착하지 마라
마케팅이 바뀌어야 기업도 살아남는다

Chapter 2 테크놀로지가 크리에이티브다!
새로운 기술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라
소비자가 우리의 세계를 규정한다
“결국 마케팅은 디바이스 자체에 내장될 것이다”
어떻게 마케팅의 존재 가치를 증명할 것인가

Chapter 3 마케팅 지능을 업그레이드시켜줄 열쇠
우리는 항상 고객의 마음이 궁금하다
고객의 잠재된 욕망을 읽는 기술
스위트 스팟, 고객과 기업이 가장 가까워지는 지점
고객보다 한발 앞서서 미래를 보라
마케팅 지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줄 열쇠

Chapter 4 혁신을 위한 혁신에 매달리지 마라
차별화하지 말고 극단으로 가라
기술에 대한 관점을 넓히면 다른 것들이 보인다
이것은 신제품이 아닌 ‘신제품’이다
성능이 아닌 주고 싶은 경험을 상상하라
가치를 만드는 아이디어가 바로 옆에 있다

Chapter 5 1번의 즐거운 경험이 100번의 설득보다 낫다
고객은 더 많은 제품보다 더 많은 경험을 원한다
상품만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는 없다
보고, 만지고, 직접 느끼도록 하라
고객의 무의식에 어필하라
1번의 즐거운 경험이 100번의 설득보다 낫다
마케팅은 그 자체로 즐거움이 될 수 있다
기술을 활용해 트렌드의 빈틈을 파고들다
테크피리언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무기

Chapter 6 테크피리언스 마케팅을 위한 브레인스토밍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테크피리언스 마케팅
시니어│액티브 시니어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외식│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아주는 기술
육아│까다로운 엄마 고객 사로잡기
유기농│더 이상 의심하지 않아도 되는 유기농
제약│사소한 배려가 충성 고객을 만든다
레저│자전거족을 위한 색다른 아이디어
여행│불편지수 제로에 도전하다
생활│특화하기보다 최적화하라
금융│신용카드 회사에 제안하는 마케팅 전략
문구│스마트 기기에 아날로그 감성을 담다
자동차│안전성과 연비, 두 마리 토끼를 잡다

Chapter 7 기업이 먼저 반응하고 움직여라
기존의 실무 프로세스부터 뒤집어엎어라
떠돌아다니는 마음이 창조성의 원천이다
인덱싱하고 큐레이션하라
기업 경쟁력을 좌우하는 테크피리언스
유연하고 창의적이며 빠르게 움직여라

Chapter 8 최후의 승자, 마케팅 테크놀로지스트
마케터는 지금과 같은 역할을 계속할 수 있을까?
관습과 경계는 무시해도 상관없다
마케터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는 법
마르지 않는 정보의 샘물을 찾아서
마케팅 테크놀로지스트로 거듭나기 위한 준비

에필로그- ‘잘’ 살아남아 대체 불가능한 마케터가 되기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2024 / 지음: 김건우 / 한빛미디어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 2012 / 김근배 지음 / 리더스북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 SERI.org '마케팅'포럼 개발 마케팅 입문서 2016 / 지음: 김기완, 차영미 / 다산북스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2016 / 지음: 김대현 / 라의눈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소통 세일즈의 힘 : 거절을 판매로 연결시키는 최강 영업자의 비밀노트 2016 / 지음: 김대현 / 라의눈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테크피리언스 = Techperience 2015 / 지음: 김대영, 이철환 / 쌤앤파커스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융합적 사고를 위한 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맨을 위한 영업마케팅 지침서 2022 / 지음: 김덕희 / 집현재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 This is branding  (한 끗을 찾아 헤매는 마케터를 위한) 디스 이즈 브랜딩 = This is branding 2024 / 지음: 김도환 / RHK(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future of marketing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future of marketing 2016 / 지음: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 김앤김북스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보험 실전 화법  = Action Planning  : 톱 FC들의 실전 화법 솔루션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보험 실전 화법 = Action Planning : 톱 FC들의 실전 화법 솔루션 2011 / 김동범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보험 실전 화법  = Action Planning  : 톱 FC들의 실전 화법 솔루션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보험 실전 화법 = Action Planning : 톱 FC들의 실전 화법 솔루션 2011 / 김동범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블라인드사이드  : 생각의 사각지대 블라인드사이드 : 생각의 사각지대 2013 / 지은이: 조너선 기퍼드 ; 옮긴이: 이은주 / 아름다운사람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