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책의 현장 2002
  • 책의 현장 2002

    발행연도 - 2002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편]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08256
    • ISBN 8989420091
    • 형태 352p. 25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도서학, 서지학 > 사본, 판본, 제본
    • 카테고리분류 인문 > 서지/출판 > 책읽기/글쓰기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출판천재 간키 하루오 출판천재 간키 하루오 2011 / 간키 하루오 지음 ; 문연주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책 안 읽는 사람들을 불러 모으는)소셜미디어 시대의 출판 마케팅 (책 안 읽는 사람들을 불러 모으는)소셜미디어 시대의 출판 마케팅 2015 / 김류미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구텐베르크의 귀환 : 출판문화의 re-르네상스를 위한 성찰 구텐베르크의 귀환 : 출판문화의 re-르네상스를 위한 성찰 2012 / 이용준, 김원제, 정세일 [공]지음 / 이담Books
디지털시대의 책만들기 : 한기호의 출판시평 디지털시대의 책만들기 : 한기호의 출판시평 2001 / 한기호 [저]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디지로그 시대) 책의 행방 : 출판평론가 한기호가 바라본 책 (디지로그 시대) 책의 행방 : 출판평론가 한기호가 바라본 책 2006 / 한기호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 베스트셀러의 시대적 의미를 깊게 성찰하는 무크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 베스트셀러의 시대적 의미를 깊게 성찰하는 무크 2001 / 한미화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2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2 2002 / 한미화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책의 현장 2002 책의 현장 2002 2002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편]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무식한 대한민국이 되지 않으려면 : 문화비평집 무식한 대한민국이 되지 않으려면 : 문화비평집 2015 / 김기태 지음 / 꿈꿀권리
진화하는 출판문화 진화하는 출판문화 2014 / 신종락 지음 / 산과글
역사와 문화로 읽는 출판과 독서 역사와 문화로 읽는 출판과 독서 2014 / 윤세민 지음 / 시간의물레
출판의 미래 : 세계 출판의 최전선에서 배우는 미래 출판 전략 출판의 미래 : 세계 출판의 최전선에서 배우는 미래 출판 전략 2016 / 장은수 지음 / 오르트
한 출판인의 사초 : 1995·1996·1997 한 출판인의 사초 : 1995·1996·1997 2016 / 지음: 윤형두 / 범우
출판이란 무엇이고 무엇이 아닌가 출판이란 무엇이고 무엇이 아닌가 2016 / 유재건 지음 / 엑스북스
좌충우돌 출판사 분투기 : 작지만 강한 출판사 미시마샤의 5년간의 성장기 좌충우돌 출판사 분투기 : 작지만 강한 출판사 미시마샤의 5년간의 성장기 2016 / 미시마 쿠니히로 지음 ; 윤희연 옮김 / 갈라파고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억과 기록 사이: 어느 북 디자이너가 읽은 책과 만든 책 기억과 기록 사이: 어느 북 디자이너가 읽은 책과 만든 책 2020 / 이창재 글;, 노순택,, 안옥현 사진 / 돌베개,
한국 인쇄 문화사 한국 인쇄 문화사 2014 / 유창준 지음 / 지학사
전자책 시대, 저자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전자책 시대, 저자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12 / 이동준 지음 / 에밀
우리책의 장정과 장정가들 우리책의 장정과 장정가들 1999 / 朴大憲 編著 / 열화당
희망의 출판 희망의 출판 1999 / 한기호 지음 / 창해
디지털과 종이책의 행복한 만남 디지털과 종이책의 행복한 만남 2000 / 한기호 지음 / 창해
일본의 고서점 찾아 가는 길 일본의 고서점 찾아 가는 길 1997 / 入木福次郞 著 ; 박노인 역 / 신한미디어
일본 고서점 그라파티 일본 고서점 그라파티 1999 / 池谷 伊佐夫 저 ; 박노인 역 / 신한
일본의 소출판 일본의 소출판 2000 / 와타나베 미치코(渡邊美知子) 저 ; 김광석 역 / 신한미디어
디지털시대의 책만들기 : 한기호의 출판시평 디지털시대의 책만들기 : 한기호의 출판시평 2001 / 한기호 [저]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2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2 2002 / 한미화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동아시아에 새로운 '책의 길'을 만들다 동아시아에 새로운 '책의 길'을 만들다 2004 / 류쑤리 ; 하오밍이 ; 가토 게이지 [외] 편집.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디지로그 시대) 책의 행방 : 출판평론가 한기호가 바라본 책 (디지로그 시대) 책의 행방 : 출판평론가 한기호가 바라본 책 2006 / 한기호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인쇄출판의 이해와 실제 인쇄출판의 이해와 실제 2001 / 임종기 편저 / 도리
구텐베르크의 귀환 : 출판문화의 re-르네상스를 위한 성찰 구텐베르크의 귀환 : 출판문화의 re-르네상스를 위한 성찰 2012 / 이용준, 김원제, 정세일 [공]지음 / 이담Books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