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팔리는 상품 끌리는 브랜드
  • 팔리는 상품 끌리는 브랜드

    발행연도 - 2015 / 김동헌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48189
    • ISBN 9791155423103
    • 형태 251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픽토그램으로 풀어 설명한 이론과 다양한 사례를 통한 이노베이션 & 마케팅 실전서. 이 책은 국내외 64가지의 생생한 이노베이션 사례를 모은 후, 각 사례의 공통점을 가지고 25가지 법칙으로 묶어 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01. 사고습관의 법칙 - 고정관념을 버려라! 제품과 서비스의 본질을 정확히 파악하면 새로운 시장과 고객이 보인다
02. 본성 추구의 법칙 - 인간이 공통적으로 가지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면 매우 넓은 고객층을 얻을 수 있다
03. 역행의 법칙 - 기존 고객의 특성을 반대로 추적하면 생각지 못한 새로운 고객을 발견할 수 있다
04. 챌린지의 법칙 - 장애 요인을 해결하면 간과했던 고객도 주요 수익원으로 만들 수 있다
05. 세분화 기준의 법칙 - 세분화 기준을 바꾸면 새로운 유형의 시장을 발견할 수 있다
06. 관계의 법칙 -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고객들은 열광한다
07. 테마의 법칙 -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테마로 연결하면 새로운 사업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08. 오감의 법칙 - 고객의 다양한 감각과 움직임을 사로잡아라
09. 감성의 법칙 - 감성적 니즈는 기능적 니즈만큼이나 중요하다
10. 심리 보상의 법칙 - 심리적 보상은 경제적 비효익을 극복할 수 있다
11. 체험의 법칙 - 잠재된 고객 니즈는 고객의 입장에 서야 비로소 보인다
12. 본질의 법칙 - 고객 니즈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리면 같은 고객에게도 완전히 다른 상품을 팔 수 있다
13. 본성 적용의 법칙 - 인간은 본성적 니즈를 거의 모든 제품을 통해 충족하기를 원한다
14. 육하원칙의 법칙 - 소비의 육하원칙을 분석하라
15. 동시세분화의 법칙 -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 니즈와 연결해서 세분화하라
16. 간접고객의 법칙 - 고객의 고객을 보라
17. 산업 니즈의 법칙 - 개별 기업이 아니라 산업 전체를 조망하라
18. 제안의 법칙 - 고객이 무엇을 살지 고민하고 있다면 찾아서 알려 줘라
19. 플랫폼의 법칙 - 플랫폼을 구축하면 사업 확장을 가속화할 수 있다
20. 시그널의 법칙 - 트렌드의 시그널을 새로운 고객과 니즈로 해석하라
21. 지불 방식의 법칙 - 가격의 지불 방식은 가격 자체의 변화만큼 강력한 효과가 있다
22. 관점 이동의 법칙 - 새로운 측면에서 제품을 부각시키면 원조와의 경쟁에서도 이길 수 있다
23. 가치융합의 법칙 - 상식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더하면 범용재도 고부가가치 솔루션으로 만들 수 있다
24. 활용의 법칙 - 현재는 사용하지 않는 자산도 훌륭한 경쟁력의 원천이 될 수 있다
25. 차용의 법칙 - 다른 기업의 자산도 우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반이 될 수 있다
[부록] 성장 기회를 발견하는 방법 - 25가지 비즈니스 이노베이션의 법칙 최적 활용법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2013 / 에릭 슈미트 ; 제러드 코언 지음 ; 이진원 옮김 / 시공사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2013 / 에릭 슈미트 ; 제러드 코언 지음 ; 이진원 옮김 / 시공사
(고객만족 고객가치경영을 위한) 고객마음 고객행동 고객문화 (고객만족 고객가치경영을 위한) 고객마음 고객행동 고객문화 2009 / 계도원 지음 / 좋은책만들기
(고객만족 고객가치경영을 위한) 고객마음 고객행동 고객문화 (고객만족 고객가치경영을 위한) 고객마음 고객행동 고객문화 2009 / 계도원 지음 / 좋은책만들기
링크의 경제학  : 웹 2.0시대의 새로운 영향세력들, 그들은 어떻게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가 링크의 경제학 : 웹 2.0시대의 새로운 영향세력들, 그들은 어떻게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가 2009 / 폴 길린 지음 ; 최규형 옮김 / 해냄출판사
링크의 경제학  : 웹 2.0시대의 새로운 영향세력들, 그들은 어떻게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가 링크의 경제학 : 웹 2.0시대의 새로운 영향세력들, 그들은 어떻게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가 2009 / 폴 길린 지음 ; 최규형 옮김 / 해냄출판사
e-비즈니스 원론 e-비즈니스 원론 2004 / 김갑중 ; 김철수 ; 서우종 공저 / 사이텍미디어
팔리는 상품 끌리는 브랜드 팔리는 상품 끌리는 브랜드 2015 / 김동헌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B2B 마케팅으로 밥 먹고 살기 : 스타트업·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B2B 마케팅 전략! B2B 마케팅으로 밥 먹고 살기 : 스타트업·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B2B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김보경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입사하자마자 B2B 마케터가 됐습니다 입사하자마자 B2B 마케터가 됐습니다 2023 / 지음: 남정현 / 플랜비디자인
(B2B배송대행) 전문셀러 완벽분석 (B2B배송대행) 전문셀러 완벽분석 2019 / 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 앤써북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2018 / 지음: 리테일 소사이어티 / 와이즈맵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리테일 바이블 2020 = The retail bible 2020 : 대한민국 최고 리테일 전문가들의 트렌드 리포트 2018 / 지음: 리테일 소사이어티 / 와이즈맵
빨간 클립 한 개  : 빨간 클립 한 개 : "물물교환의 달인" 25세 백수 청년의 인생 역전기 2008 / 카일 맥도널드 지음 ; 안진환 옮김 / 소담출판사
빨간 클립 한 개  : 빨간 클립 한 개 : "물물교환의 달인" 25세 백수 청년의 인생 역전기 2008 / 카일 맥도널드 지음 ; 안진환 옮김 / 소담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상물정의 물리학: 복잡한 세상을 꿰뚫어 보는 통계물리학의 아름다움 세상물정의 물리학: 복잡한 세상을 꿰뚫어 보는 통계물리학의 아름다움 2015 / 지음: 김범준 / 동아시아
(구만수 박사) 3시간 공부하고 30년 써먹는 부동산 시장 분석 기법 (구만수 박사) 3시간 공부하고 30년 써먹는 부동산 시장 분석 기법 2017 / 지은이: 구만수 ; , / 한국경제신문i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백종원이 추천하는)집밥 메뉴 52 (백종원이 추천하는)집밥 메뉴 52 2014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2015 / 예카테리나 월터, 제시카 지오글리오 지음 ; 박준형 옮김 / 시그마북스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 하라  : 뷰티업계의 멘토, 박정현 원장의 인문학 솔루션, 뷰티 바이블 마케팅편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 하라 : 뷰티업계의 멘토, 박정현 원장의 인문학 솔루션, 뷰티 바이블 마케팅편 2013 / 지은이: 박정현 / 고려원북스
그치지 않는 비 : 오문세 장편소설 그치지 않는 비 : 오문세 장편소설 2013 / 지은이: 오문세 / 문학동네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2011 / 김나위 지음 / 호이테북스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0 / 짐 에이치슨 지음 ; 이근형 옮김 / 교보문고
작은가게 성공 경영법 작은가게 성공 경영법 1998 / 이재연 지음 / 들녘
마음을 알면 물건이 팔린다 마음을 알면 물건이 팔린다 2022 / 지음: 카게 코지; 옮김: 박재영 / 지상사:
1천 명의 팬을 만들어라  : 결코 망하지 않는 마케팅의 비밀! 1천 명의 팬을 만들어라 : 결코 망하지 않는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안태용 / 미다스북스
협업 콜라보레이션 협업 콜라보레이션 2011 / 지음: 모튼 T. 한센 ; 옮김: 이장원 ; 김대환 ; 안정호 / 교보문고
스토리 스케이핑  : 단순한 스토리텔링의 시대는 끝났다 스토리 스케이핑 : 단순한 스토리텔링의 시대는 끝났다 2015 / [공]지음: 개스턴 레고부루 ; 대런 매콜 ; 옮김: 박재현 / 이상media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4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