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 하라 : 뷰티업계의 멘토, 박정현 원장의 인문학 솔루션, 뷰티 바이블 마케팅편
발행연도 - 2013 / 지은이: 박정현 / 고려원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16180
-
ISBN
9788994543611
-
형태
303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자기계발
>
능력계발
>
자기관리
목차
프롤로그_결국 사장이 문제다!
Part 1 사람, 감동 그리고 인문학
01 인문학으로 마케팅하라
02 브랜딩으로 승부하라
03 무의식까지 자극하는 뉴로 마케팅
04 감각·의식을 관리하는 마케팅의 법칙
05 SNS시대의 뷰티 마케팅
06 또 하나의 비즈니스 파트너, facebook
Part 2 아름다움을 파는 아름다운 전략
01 ‘나’를 세일즈하는 판매의 기술
02 고객을 움직이는 판매 심리학
03 클레임 원천봉쇄 전략
04 클레임을 기회로 만드는 특급 솔루션
Part 3 고객만족(CS)을 극대화하는 인문학 코드
01 이시대가 요구하는 진정한 고객만족
02 서비스 콘텐츠 개발하기
03 고객만족 장애요소 극복하기
04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응대법
05 나만의 가치로 고객을 감동시키기
06 성공적인 고객상담 테크닉
07 고객만족을 위한 발상의 전환(중소형 스파를 중심으로)
08 고객의 마음이 되어보라
Part 4 뷰티 CEO의 차별화된 리더십
01 매력있는 CEO로 거듭나자
02 리더십과 매니지먼트의 조화
03 21세기 새로운 리더십, 코칭
Part 5 미래 뷰티 마케팅의 키워드, 소통과 힐링
01 관계의 예술, 소통의 힘
02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밀 병기, 라뽀
03 글로벌 뷰티시대, 영어로 상담하기
에필로그_왜 인문학인가?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0 |
30대 | 2 |
40대 | 0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1 |
2017년 | 1 |
2018년 | 1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1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