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 대출인기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발행연도 - 2013 / 문달주 지음 / IGM세계경영연구원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37349
    • ISBN 9788996016694
    • 형태 251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판이하게 달라진 마켓과 소비자를 어필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책. 시장은 이미 비슷비슷한 제품들이 판치고 웬만한 기술은 곧바로 모방이나 복제가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는 충분히 풍족하고, 일선의 마케터보다 스마트해졌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 갈수록 마케팅이 힘들어진다는 이들을 위한 조언
프롤로그 | 내가 경험한 몇 가지 이야기들

1장 왜 마케팅이 점점 어려워지는가
고객은 잘 토라지는 까칠한 애인

2장 마이크로밸류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뭔가 다른 그 무언가'가 필요하다
세상은 '케빈 베이컨의 법칙'으로 통한다

3장 마이크로밸류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무작정 팔기보다 제품의 기능을 바꿔라
좋은 디자인이 최고의 마케터다
감동을 주는 서비스도 마이크로밸류 마케팅이다

4장 마이크로밸류 찾기 프로세스
진정성으로 완전무장하라 - 마이크로밸류 마케팅 1단계
브랜드 약속을 일관되게 실천하라 - 마이크로밸류 마케팅 2단계
고객의 행동을 관찰하라 - 마이크로밸류 마케팅 3단계
체크리스트로 확인하라 - 마이크로밸류 마케팅 4단계

5장 지금 마이크로밸류가 절실한 이유
기업의 사운을 좌우하는 결정적 가치
인관관계에서도 중요한 마이크로밸류 마케팅

워크숍 | 마이크로밸류 마케팅의 아이디어 사례
에필로그 | 인류 최초라는 영예도 마이크로밸류 덕분?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엘리먼트 31 =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마케팅 엘리먼트 31 =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2024 / 지음: 안성민 [외] / 한생미디어
차이의 붕괴  : 세계 경제의 위대한 기업은 왜 몰락했을까? 차이의 붕괴 : 세계 경제의 위대한 기업은 왜 몰락했을까? 2010 / 스콧 매케인 지음 ; 최완규 옮김 / 옥당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2024 / 지음: 앤디 맥밀런 , 자넬 에스테스 ; 옮김: 이윤정 / Page2(페이지2북스)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지은이: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 옮긴이: 이승민 / 민음인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지은이: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 옮긴이: 이승민 / 민음인
위 퍼스트,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산다  = We firtst buying the world we want  : 더 똑똑해지고, 더 정의로워진 소비자의 선택 위 퍼스트,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산다 = We firtst buying the world we want : 더 똑똑해지고, 더 정의로워진 소비자의 선택 2011 / 사이먼 메인워링 지음 ; 이진원 옮김 / 중앙북스
도전자의 전략  : 시장의 강자와 싸워 이기는 8가지 원칙 도전자의 전략 : 시장의 강자와 싸워 이기는 8가지 원칙 2016 / 지음: 애덤 모건 ; 옮김: 인피니트그룹 / 김앤김북스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2013 / 문달주 지음 / IGM세계경영연구원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출판사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출판사
거장에게 배운다 : 세계 최고 거장들에게 배우는 마케팅 세일즈의 황금률 거장에게 배운다 : 세계 최고 거장들에게 배우는 마케팅 세일즈의 황금률 2010 / 이반 미즈너 ; 돈 모건 [공]지음 ; 박아람 옮김 / 쌤앤파커스
거장에게 배운다 : 세계 최고 거장들에게 배우는 마케팅 세일즈의 황금률 거장에게 배운다 : 세계 최고 거장들에게 배우는 마케팅 세일즈의 황금률 2010 / 이반 미즈너 ; 돈 모건 [공]지음 ; 박아람 옮김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막막해서 막 하고 보는) 막해팅 말고 마케팅  : 기획, 실무, 데이터로 시작하는 전략적인 마케팅  (막막해서 막 하고 보는) 막해팅 말고 마케팅 : 기획, 실무, 데이터로 시작하는 전략적인 마케팅 2024 / 지음: 민경주 / 플랜비디자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김대리의 쉽게 뜨는)요즘 니트= Daily & Trendy knit designs: 매일 입고 싶은 20가지 손뜨개 옷과 소품 (김대리의 쉽게 뜨는)요즘 니트= Daily & Trendy knit designs: 매일 입고 싶은 20가지 손뜨개 옷과 소품 2021 / 지음: 김대리 / 웅진리빙하우스
왜 나는 영업부터 배웠는가  : 소심했던 내가 골드만삭스의 사장이 될 수 있었던 비결 왜 나는 영업부터 배웠는가 : 소심했던 내가 골드만삭스의 사장이 될 수 있었던 비결 2014 / 도키 다이스케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 3.0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 : 선대인연구소가 대한민국 오천만에게 답하다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 : 선대인연구소가 대한민국 오천만에게 답하다 2013 / 선대인경제연구소 지음 / 웅진씽크빅
돈의 물리학 : 돈이 움직이는 방향과 속도를 예측하다 돈의 물리학 : 돈이 움직이는 방향과 속도를 예측하다 2014 / 제임스 오언 웨더롤 지음 ; 이충호 옮김 / 비즈니스맵
남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 남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 2014 / 남인숙 지음 / 해냄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2014 / 이준설 외 저 / 경향BP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아무튼, 뜨개 아무튼, 뜨개 2020 / 지음: 서라미 / 제철소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2016 / 김기완, 차영미 지음 / 다산북스
어떻게 세상의 마음을 얻는가 : 2500년 동양최고의 설득술, 귀곡자 어떻게 세상의 마음을 얻는가 : 2500년 동양최고의 설득술, 귀곡자 2012 / 신동준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뉴로 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영업에 성공하는 방법! 2015 / 지은이: 사이먼 하젤딘 ; 옮긴이: 신하영 / 시그마북스
불합리한 지구인  : 인간 심리를 지배하는 행동경제학의 비밀 불합리한 지구인 : 인간 심리를 지배하는 행동경제학의 비밀 2011 / 하워드 댄포드 지음 ; 김윤경 옮김 / 비즈니스북스
모르면 호구 되는 주식상식 모르면 호구 되는 주식상식 2021 / 지음: 곽세연 / 한스미디어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