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발행연도 - 2013 / 안미헌 지음 / 경향비피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부록
부록없음
등록번호
KM0000302283
ISBN
9788969520036
형태
240 p. 22 cm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서비스/고객관리
책소개
대화의 기술, 타이밍의 기술, 관심의 기술, 행동의 기술만 제대로 갖추면 누구나 똑똑한 서비스맨이 될 수 있다. 이 책은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지 않고 최적의 순간에 최고의 기술을 발휘하는 서비스맨이 되는 방법을 담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매뉴얼 서비스에서 벗어나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1 고객의 상상을 뛰어넘는 서비스가 특별한 서비스다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2 결정적인 서비스의 순간, MOT를 잡아라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3 서비스 질을 높이는 대화를 하라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4 문제해결력이 높아야 최고의 서비스다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5 고객과 함께 윈윈(win-win)하는 시너지효과를 내라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6 고수들의 서비스 비법을 벤치마킹하라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7 세일즈도 서비스처럼 느끼게 하라
서가브라우징
❮
독점의 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2016 / 지음: 김재영 / 한스미디어
독점의 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2016 / 지음: 김재영 / 한스미디어
(작지만 강한)나노 브랜드 = Nano Brand : 니즈와 원츠를 쪼개고 또 쪼개라
2015 / 지음: 김준모 / 넥서스BIZ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2010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 이미숙 공역 / 교보문고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2010 / 박노진 지음 / 다산북스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2010 / 박노진 지음 / 다산북스
전략적 브랜드관리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이론과 응용
2013 / 안광호 ; 한상만 ; 전성률 공저 / 학현사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2013 / 안미헌 지음 / 경향비피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2019 / 지음: 맷 월러트 ; 옮김: 김원호 / 김영사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2019 / 지음: 맷 월러트 ; 옮김: 김원호 / 김영사
(첫 방문자부터 구매로 이끄는) 선택 설계 마케팅
2019 / 지음: 유태영 / 가디언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
같이 빌린 책
❮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드는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2015 / 전종규,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오사카 키친 : 감성 일러스트 먹방 여행기
2016 / 김윤주 지음 / RHK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민유식 감수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2015 / 김경필 지음 / 김영사
내가 읽은 책이 곧 나의 우주다 : 내 삶의 주인으로 살기 위한 책 읽기
2015 / 지음: 장석주 / 샘터
대한민국에서 감정노동자로 살아남는 법 : 어느 날 갑자기 불량고객이 사라졌다!
2013 / 김계순, 박순주 지음 / 새로운 제안
성공하는 프레젠테이션 기술
2003 / 이경환 ; 김차라 [공]저 / 영진닷컴
캐릭터 비즈니스, 감성체험을 팔아라
2002 / 미야시타 마코토 지음 ; 정택상 옮김 ; 호시노 카츠미 감수 / 넥서스북스
고객 서비스 실무
2003 / 일레인 해리스 저 ; 이은희 ; 김경자 역 / 시그마프레스
정리의 기술 69
2006 / 오카츠 후미히토 지음 ; 정윤아 옮김 / 파라북스
호주 100배 즐기기 = Australia : 16'~17' 최신판
2016 / 지음: 박선영 ; 김상훈 / RHK(알에이치코리아)
몸의 이해. 1
2009 / 지식채널 지음 / 지식채널
(세상 최고의 감동을 주는)서비스 슈퍼스타 7
2009 / 칩 벨 ; 존 피터슨 지음 ; 이희수 옮김 / 비즈니스맵
스타벅스에서는 그란데를 사라 : 기업에 절대 알려주지 않는 가격의 비밀
2008 / 요시모토 요시오 지음 ; 홍성민 옮김 / 동아일보사
(한 손에 잡히는)캐논 입문용 DSLR : 450D, 1000D
2010 / 박기덕 저 / 대림
❯
같은 주제의 책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무엇을 버릴것인가 : 위기의 시대를 이기는 단 하나의 질문
2016 / 유필화 지음 / 비즈니스북스
❯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 0
10대 0
20대 0
30대 3
40대 1
50대 0
60대 0
70대 0
80대 0
90대 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 2
2017년 0
2018년 0
2019년 0
2020년 0
2021년 0
2022년 0
2023년 0
2024년 0
2025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