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리 기업에서는 생각지도 못했던 비영리 단체만의 독특한 경영방식을 소개하는 책. 거의 가진 것이 없는 상태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만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시키고 있는 비영리 단체들의 경영법을 영리 기업에서도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소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 땡전 한 푼 들이지 마라

Less Cash 1장 돈 들이지 않고도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고품질 제품과 고품격 서비스를 생산하라
분명한 목적의식을 설정하라
전 직원이 목적의식을 공유하게 하라
직원들을 자극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어라
재미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라
새로운 직함을 만들어주어라
목표 달성 자체를 최고의 보너스로 여기게 하라
비非업무적 업무 시간을 만들어라
젊은 직원들의 창의성과 에너지를 높이 사라
직원들에게 고맙다고 말하라
직원들의 업무뿐 아니라 그들 자체를 평가하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Brand 2장 브랜드만으로도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단순해져라
독특해져라
일관성을 유지하라
소비자와 통하라
가이드라인을 문서화하라
브랜드 포지션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라
가이드라인에 따라 협력사를 선정하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External People 3장 외부인을 이용해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모든 사람을 홍보대사로 간주하라
자신이 대접받고 싶은 대로 대접하라
모든 이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라
외부인이 관여하게 만들어라
홍보대사와의 끈을 절대 놓지 마라
입소문이야말로 최고의 마케팅임을 명심하라
인센티브 제도를 만들어라
이해관계자들을 헤드헌터로 활용하라
외부인은 훌륭한 혁신의 원천이 될 수 있다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Asking 4장 똑똑한 질문과 부탁으로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공통의 관심사를 찾아라
일과 우정을 혼동하지 마라
구체적으로 말하라
돈 이외의 다른 것도 요청하라
‘핫’하게 만들어라
선택권을 줘라
사람의 감정을 공략하라
창피함을 버려라
무엇이든 반복하라
침묵을 잘 활용하라
감사의 마음을 전하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Customers 5장 고객을 사로잡으면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고객이기 이전에 사람이다
고객도 무언가 큰 것의 일부가 되고 싶어 한다
지역적 요소를 활용하라
좋은 것에서 중요한 것으로 변화를 꾀하라
대의를 위한 파트너십을 맺어라
고객에게 선물을 줘라
한 팀이 된 것처럼 느끼게 하라
자유로운 접근을 허용하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Board 6장 이사회를 이용해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선발 기준을 바꿔라
서비스 마인드를 장려하라
표적 시장의 사람을 이사회에 앉혀라
이사회에 보수를 주지 마라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만들어라
현장에서 만나라
CEO를 이사회에 앉히지 마라
직원들과 직접 소통하게 하라
목적의식을 사랑하게 하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Staff 7장 직원을 통해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실적 낮은 사람은 회사를 나가게 하라
열정적인 경영자를 리더로 삼아라
조직의 군살을 빼라
채용 기준을 재검토하라
열정을 측정할 방법을 찾아라
창립자의 카리스마라는 덫을 피하라
승진에 창의력을 가미하라
놀랄 만큼 투명해져라
지겨움을 줄여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Storytelling 8장 기업의 이야기로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탄생에 얽힌 이야기를 귀하게 여겨라
창립 이후의 이야기도 들려주어라
스토리텔링 문화를 만들어라
반향을 일으켜라
이미지의 중요성을 인식하라
누가 이야기하는지가 중요하다
빠르게 움직여라
다수의 경로를 이용하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Finances 9장 효율적 재무로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고정비를 두려워하라
예산 책정에 엄격하라
다년도로 생각하라
투명해야 한다
다각적으로 수입원을 모색하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Bartering 10장 물물교환으로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불가능한 것을 요구하라
공평한 거래로 만들어라
보유한 제품과 서비스로 더 많은 것을 해내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라
직원도 물물교환 대상이 될 수 있다
현명하게 다른 이의 평판을 빌려라
파트너십을 명확히 정의하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Innovation 11장 혁신을 통해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다
경계가 없는 환경을 만들어라
각양각색의 직원을 고용하라
모든 사람이 모든 일을 하게 만들어라
압력을 한층 높여라
왜 혁신을 일으켜야 하는지 알려주어라
표적 시장과 가까워져라
혁신을 특별한 일로 여기지 마라
업무 공유를 기업 문화로 만들어라
예산을 삭감하라
개별적인 보상을 혁신과 연루시키지 마라
‘아니오’와 ‘그러나’라는 말을 금지시켜라
◆ 당신의 시작을 열어줄 11가지 질문

마치는 글
감사의 글
옮긴이의 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크호스 : 성공의 표준 공식을 깨는 비범한 승자들의 원칙 다크호스 : 성공의 표준 공식을 깨는 비범한 승자들의 원칙 2019 / 지음: 토드 로즈, 오기 오가스 ; 옮김: 정미나 / 21세기북스
당신은 AI를 개발하게 된다,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AI 제품을 개발하고 경영하는 방법에 관한 강력한 실무 가이드 당신은 AI를 개발하게 된다,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AI 제품을 개발하고 경영하는 방법에 관한 강력한 실무 가이드 2022 / 지음: 얼리사 심프슨 로크워거, 윌슨 팡, 옮김: 이윤진 / 세이지
당신은 AI를 개발하게 된다,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AI 제품을 개발하고 경영하는 방법에 관한 강력한 실무 가이드 당신은 AI를 개발하게 된다,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AI 제품을 개발하고 경영하는 방법에 관한 강력한 실무 가이드 2022 / 지음: 얼리사 심프슨 로크워거, 윌슨 팡, 옮김: 이윤진 / 세이지
미쳤다는건 칭찬이다  : <타임> 선정 '21세기 혁신가' 린다 로텐버그의 기업가 정신 미쳤다는건 칭찬이다 : <타임> 선정 '21세기 혁신가' 린다 로텐버그의 기업가 정신 2016 / 지음: 린다 로텐버그 ; 옮김: 주선영 / 한국경제신문
미쳤다는건 칭찬이다  : <타임> 선정 '21세기 혁신가' 린다 로텐버그의 기업가 정신 미쳤다는건 칭찬이다 : <타임> 선정 '21세기 혁신가' 린다 로텐버그의 기업가 정신 2016 / 지음: 린다 로텐버그 ; 옮김: 주선영 / 한국경제신문
(몸과 영혼의)에너지 발전소 (몸과 영혼의)에너지 발전소 2004 / 짐 로허;토니 슈허츠 지음;유영만;송경근 옮김 / 한언
전략의 적은 전략이다  : 전략 홍수 시대, 비즈니스의 판도를 뒤바꿀 혁신적 공식 전략의 적은 전략이다 : 전략 홍수 시대, 비즈니스의 판도를 뒤바꿀 혁신적 공식 2011 / 리처드 루멜트 지음 ; 김태훈 옮김 / KPI출판그룹
제로의 힘  : 돈 한 푼 없이도 최대효과를 거두는 비영리단체식 경영법 제로의 힘 : 돈 한 푼 없이도 최대효과를 거두는 비영리단체식 경영법 2012 / 낸시 루블린 지음 ; 구세희 옮김 / 반디출판사
최고의 결정 : 호황과 불황을 넘나든 50년 경제전문가의 전략적 의사결정법 최고의 결정 : 호황과 불황을 넘나든 50년 경제전문가의 전략적 의사결정법 2023 / 지음: 로버트 루빈 ; 옮김: 박혜원 / RHK(알에이치코리아)
이케아, 그 신화와 진실 이케아, 그 신화와 진실 2012 / 엘렌 루이스 지음 ; 이기홍 옮김 / 이마고
이케아, 그 신화와 진실 이케아, 그 신화와 진실 2012 / 엘렌 루이스 지음 ; 이기홍 옮김 / 이마고
빈 카운터스  : 숫자와 데이터로 기업을 망치는 사람들 빈 카운터스 : 숫자와 데이터로 기업을 망치는 사람들 2012 / 밥 루츠 지음 ; 홍대운 옮김 / 비즈니스북스
빈 카운터스  : 숫자와 데이터로 기업을 망치는 사람들 빈 카운터스 : 숫자와 데이터로 기업을 망치는 사람들 2012 / 밥 루츠 지음 ; 홍대운 옮김 / 비즈니스북스
실험의 힘 : 데이터 홍수의 세계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법 실험의 힘 : 데이터 홍수의 세계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법 2021 / 지음: 마이클 루카, 맥스 베이저만 ; 옮김: 강주헌 / 안드로메이안:
실험의 힘 : 데이터 홍수의 세계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법 실험의 힘 : 데이터 홍수의 세계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법 2021 / 지음: 마이클 루카, 맥스 베이저만 ; 옮김: 강주헌 / 안드로메이안: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23)신춘문예 당선소설집 (2023)신춘문예 당선소설집 2023 / 지음: 한소은 [외] / 한국소설가협회
(미처 알지 못했던)행복한 가정의 비밀 (미처 알지 못했던)행복한 가정의 비밀 2015 / 지음: 김승회, 이성동 / 큰나무
사회복지시설운영론  = (The) management of social welfare facilities 사회복지시설운영론 = (The) management of social welfare facilities 2013 / 저자: 현외성 ; 김용환 ; 박선애 ; 임성혜 ; 장유미 ; 문정란 ; 이은정 ; 강환세 ; 강성도 ; 곽인철 ; 마은경 / 양서원
선을 위한 힘 : 성공한 비영리단체의 6가지 습관 선을 위한 힘 : 성공한 비영리단체의 6가지 습관 2010 / 레슬리 R. 크러치필드, 헤더 머클로우드 그랜트 지음 ; 김병순 옮김 / 소동
현대사회와 가정복지 현대사회와 가정복지 2004 / 채옥희 [외] 지음 / 신정
결혼과 가족생활 결혼과 가족생활 2017 / 지음: 건강가정컨설팅연구소 ; 이유리 ; 이성훈 ; 박은정 ; 이유미 / 시그마프레스
새로운 건강가정론 새로운 건강가정론 2017 / 공저: 이선형, 임춘희, 강성옥 / 학지사
세대를 뛰어넘어 함께 일하기 : 비영리 리더십의 미래, 제대로 준비하다 세대를 뛰어넘어 함께 일하기 : 비영리 리더십의 미래, 제대로 준비하다 2015 / 프랜시스 쿤로이더, 헬렌 선희 김, 로비 로드리게스 [등] 지음 ; 장상미 옮김 / 슬로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