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발행연도 -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부록
부록없음
등록번호
KM0000265160
ISBN
9788984454798
형태
142 p. 24 cm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저자 앨리나 휠러(Alina Wheeler)의 첫 번째 베스트셀러 <브랜드를 죽이는 디자인 살리는 디자인(Designing Brand Identity)>이 리서치에서부터 제품 출시에 이르는 전반적인 브랜딩 프로세스 실행을 위한 로드맵이였다면, 이번 책은 즉각적이고 명확한, 그러면서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하지만 시간에 쫓기는 브랜드 구축자를 위한 비즈니스 필독서이다.
목차
지은이의 말_ 왜 브랜드 아틀라스인가? 1. 역학관계 - 브랜드 환경 글로벌소싱 속도 디자인 사고방식 입소문 대화 상호연결성 오픈소스 소셜네트워크 경험 열정 투명성 클라우드 지속가능성 휴대성 크라우드소싱 공짜 장소만들기 선택 2 인텔리전스 - 브랜드 기본 브랜드=정체성 비전 욕구와 욕망 접점 목적 영과 혼 지각 진정성 포지셔닝 이해관계자 빅 아이디어 브랜드=자산 브랜드 확장 브랜드 정렬 브랜드 아키텍처 인식 상표 이름 차별화된 것과 좋은 것 3 동인 - 브랜드 관리 브랜딩 단순함 문화 협력 시간관리 80/20 법칙 역량 인사이트 초점 고객서비스 고객 중심 성장 메트릭 싸움 혹은 도주 유일성 테스트 지각도 기법 SWOT 활동 플로 4. 세부사항 브랜드 질문 프로젝트 매니저의 요건 브랜드 의사결정 브랜딩 프로세스 빅 아이디어 프로세스 참고문헌 출처 찾아보기 작가의 생각 Diagram Matrix
서가브라우징
❮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현정 / Bmk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현정 / Bmk
영혼의 설계자: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2023 / 지음: 그레그 호프먼; 옮김: 이영래 / 다산북스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2014 / 지음: 홍성태 / momentum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지음: 황조은 / 한국경제신문: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0 / 김난도, 최인수, 윤덕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0 / 김난도, 최인수, 윤덕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2010 / 김용섭 지음 / 김영사
❯
같이 빌린 책
❮
시니어 시프트 = Senior shift : 10년 후, 미래를 주도할 비즈니스 트렌드
2018 / 지음: 최상태, 한주형 / 한국경제신문
더 좋은 해답은 반드시 있다 : 어떻게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는가?
2015 / 지음: 신병철 / 21세기북스
넥스트 위너 : 부의 미래를 선점하라
2018 / 지음: 스티브 사마티노 ; 옮김: 더베스트통번역센터 / 인사이트앤뷰
(도시농부 올빼미의)텃밭가이드. 2
2014 / 유다경 글. 그림. 사진 / 시골생활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브랜딩
2001 / 브랜드메이저 엮음 / 새로운사람들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2006 / 토리 차르토프스키 지음 ; 박희라 옮김 / 더난출판
Unitas Brand, 브랜드교육. 14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Unitas brand
(마미파워의 )깐깐하게 고른 육아용품 : 초보 맘에게 들려주는 첫 아이를 위한 제품 선별 팁
2014 / 양혜숙 지음 / RHK(알에이치코리아)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모유수유 육아백과
2008 / 제일병원 모유수유 교육팀 지음 / 비전코리아
Unitas Brand:. 20 :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 창업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모라비안유니타스
소규모 작업실 인테리어 = Unique workroom : 집보다 아늑하고 가고 싶은 일터, 마이 스윗 오피스
2013 / 김은진 지음 / 그리고책
❯
같은 주제의 책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무엇을 버릴것인가 : 위기의 시대를 이기는 단 하나의 질문
2016 / 유필화 지음 / 비즈니스북스
❯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 0
10대 0
20대 0
30대 1
40대 0
50대 2
60대 0
70대 0
80대 0
90대 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 1
2017년 0
2018년 2
2019년 0
2020년 0
2021년 0
2022년 0
2023년 0
2024년 0
2025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