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발행연도 - 2010 / 김난도, 최인수, 윤덕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부록
부록없음
등록번호
KM0000244249
ISBN
9788947527774
형태
245 p. 27 cm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제
>
경제이론/경제사상
책소개
소비자를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을 계속하는 것은 ‘어둠 속에서 하는 술래잡기’와 마찬가지다. 이 책은 그 어둠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고자 나왔다. 소비자들이 어떤 니즈를 가지고 있는지 실증적이고 과학적인 데이터에 근거해 진단·분석했다. 고객의 채 1%도 되지 않는 트렌드세터(trendsetter)의 ‘독특한’ 취향에 관한 트렌드 리포트가 아니라, 전체 시장을 구성하는 일반 소비자(mass consumer)의 ‘리얼한’ 성향을 담은 책이다.
목차
PART 1 _ IT/자동차 INFORMATION TECHNOLOGY & CAR 이동통신 휴대용 디지털 기기 SNS가 마케팅 도구가 되려면? 경차와 에코차 PART 2 _ 미디어/여가생활 MEDIA & SPARE TIME 미디어 스포츠 여가생활 PART 3 _ 건강/라이프스타일 HEALTH & LIFESTYLE 건강관리 뷰티 커피 PART 4 _ 소비/행복 CONSUMPTION & HAPPINESS 샐러던트 자녀교육 자산관리 베이비부머 PART 5 _ DISTRIBUTION CHANNEL 유통 채널 착한 소비 행복한 소비
서가브라우징
❮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2014 / 지음: 홍성태 / momentum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지음: 황조은 / 한국경제신문: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0 / 김난도, 최인수, 윤덕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2010 / 김용섭 지음 / 김영사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2010 / 김용섭 지음 / 김영사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지음: 디 아이 컨설턴트 ; 에노모토 아츠시 ; 구스모토 다카히로 ; 옮김: 김지영 / 다산북스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지음: 디 아이 컨설턴트 ; 에노모토 아츠시 ; 구스모토 다카히로 ; 옮김: 김지영 / 다산북스
미래의 소비자들
2006 / 마틴 레이먼드 지음 ; 박정숙 옮김 / 에코비즈
❯
같이 빌린 책
❮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8 / 지음: 양성길, 최재용 / 원앤원북스
젊은 부자 : 젊어서 돈 모으는 즐거움을 터득하라
2013 / 박종기 지음 / 청림출판
한국의 슈퍼리치 : 맨손에서 100억대 부자로, 신흥부자들의 1% 성공전략
2012 / 신동일 지음 / 리더스북
졸업장 없는 부자들 : 하버드에서도 가르쳐주지 않는 스무살 부자수업
2012 / 마이클 엘스버그 지음 ; 양성현 옮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네이버 방문자 수 1위 블로그 그남자의) 블로그 & 키워드 마케팅 전략
2015 / 저자: 원동욱 / 앱북스
❯
같은 주제의 책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무엇을 버릴것인가 : 위기의 시대를 이기는 단 하나의 질문
2016 / 유필화 지음 / 비즈니스북스
❯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
50대 0
60대 0
70대 0
80대 0
90대 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 0
2017년 0
2018년 0
2019년 0
2020년 0
2021년 0
2022년 0
2023년 0
2024년 0
2025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