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발행연도 -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 도서관 마전도서관
    • 자료실 [마전]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ML0000054004
    • ISBN 9791192143897
    • 형태 301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좋은 경험을 주는 브랜드라면 사람들은 비싸거나, 멀거나, 생소하더라도 계속해서 소비하려 한다. 디지털 전환이 급격히 진행되는 오늘날, 많은 브랜드가 변화를 겪으며 단기간에 소비되고 사라지지만, 좋은 브랜드 경험이 있다면 빠르게 차별화를 이루고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으며, 오랜 세월 가치를 유지하며 사람들이 반복적으로 찾게 만들 수 있다.
후크 포인트: 3초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 후크 포인트: 3초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 2021 / 지음: 브렌던 케인; 옮김: 김고명 / 윌북
스토리만이 살길 스토리만이 살길 2022 / 지음: 리사 크론; 옮김: 홍한결 / 부키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2016 / 지음: 게리 S. 크로스, 로버트 N. 프록터 , 옮김: 김승진 / 동녘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2021 / 지음: 클라이드 페슬러 ; 옮김: 박재항 / 한국CEO연구소
요즘 환경 브랜드: The next eco 요즘 환경 브랜드: The next eco 2021 / 지음: 한경Trend 편집부 / 한경Trend:
기획하는 사람, MD 기획하는 사람, MD 2021 / 지음: 허윤 / 북스톤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2024 / 지음: 허준 / 필름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컨셉 수업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요즘 소비 트렌드 요즘 소비 트렌드 2022 / 지음: 노준영 / 슬로디미디어
파친코. 2: 이민진 장편소설 파친코. 2: 이민진 장편소설 2020 / 이민진 지음; 이미정 옮김 / 문학사상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 [이북 E-book]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 [이북 E-book]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2021 / 글: 박신영 ; 그림: 린지 / 세종서적
기획의 정석 : 하루 만에 완성되는 PPT 따라하기, 실전편, 제안서 PPT편 기획의 정석 : 하루 만에 완성되는 PPT 따라하기, 실전편, 제안서 PPT편 2016 / 지음: 박신영, 최미라 / 세종서적
잠수네 프리스쿨 영어공부법 : 엄마와 아이가 모두 행복한 5세, 6세, 7세 로드맵 잠수네 프리스쿨 영어공부법 : 엄마와 아이가 모두 행복한 5세, 6세, 7세 로드맵 2014 / 지음: 이신애 / 알에이치코리아
스토리만이 살길 스토리만이 살길 2022 / 지음: 리사 크론; 옮김: 홍한결 / 부키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2014 / 최용주 ; 김상범 [공] 지음 / 올림
아홉 살 관계 사전. [1], 어울림 아홉 살 관계 사전. [1], 어울림 2022 / 지음: 김정 ; 그림: 이아리 / 다산에듀 :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선택 선택 2005 / 스펜서 존슨 지음; 형선호 옮김 / 청림출판
자동화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잠잘 때도 돈 버는 콘텐츠 공식  자동화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잠잘 때도 돈 버는 콘텐츠 공식 2023 / 지음: 신태순 , 조수현 / 길벗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
짧은 글을 씁니다 : 엄지로 글 쓰는 시대 X 가장 강력한 무기 짧은 글을 씁니다 : 엄지로 글 쓰는 시대 X 가장 강력한 무기 2020 / 지음: 히키타 요시아키 ; 옮김: 백운숙 / 가나출판사
강남은 거대한 정신병동이다 강남은 거대한 정신병동이다 2023 / 지음: 김정일 / 지식공작소(커뮤니케이션북스)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2018 / 지음: 미우라 아츠시 ; 옮김: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울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영업비법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영업비법 2019 / 지음: 최정남 / 미다스북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지음:송희구 / 서삼독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더 해빙= Having: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더 해빙= Having: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2020 / 지음: 이서윤, 홍주연 / 수오서재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2021 / 지음: 김도윤 / 북로망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