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은경 성균관대 교수를 비롯한 12인의 국내 대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저술한《브랜드 평판 혁신 설계》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해 브랜드와 이해관계자 그리고 평판의 관계를 혁신적으로 설계한 새로운 브랜드 평판관리 전략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2022 / 촉촉한마케터(조한솔) / 초록비책공방
팬시, 취향을 삽니다= Fancy buy your taste: MZ세대 프리미엄 소비 인사이트 팬시, 취향을 삽니다= Fancy buy your taste: MZ세대 프리미엄 소비 인사이트 2022 / 지음: 최수하 / 다산북스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2018 / 최연미 지음 / 세이지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2018 / 지음: 최인영 / 북랩
스토리만이 살길 : 콘텐츠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 법칙 스토리만이 살길 : 콘텐츠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 법칙 2022 / 지음: 리사 크론 ; 옮김: 홍한결 / 부키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2022 / 지음: 캘리 키넌; 옮김: 최소영 / 이콘(이콘출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브랜드 평판 혁신 설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브랜드 평판 혁신 설계 2020 / 한은경, 지음 / 나남
손을 잡는 브랜딩 손을 잡는 브랜딩 2020 / 지음: 한지인 / 한겨레출판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value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value 2018 / 허두영 지음 / 들녘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2021 / 지은이: 에밀리 헤이워드; 옮긴이: 정수영 / 알키: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은이: 홍성태 / 북스톤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일기 2020 / 김동조 지음 / 아웃사이트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디 아이 컨설턴트, 에노모토 아츠시, 구스모토 다카히로 지음 ; 김지영 옮김 / 다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