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단순히 브랜드의 역사 이야기가 아닌 사업 전략에 방점을 둔 경영 안내서. 무엇이 명품을 명품답게 만드는가. 저자는 과학 기자 출신다운 발상으로 이 질문의 답을 찾아간다. 명품의 네 가지 성공 요인을 찾아 전략 법칙을 세운 후 사례 분석을 통해 가설을 규명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명품은 향기가 난다

T 기술 Technology 압도적인 기술로 벼려라
1 루이비통 : 인생은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까요
2 메르세데스-벤츠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3 스와로브스키 : 평범한 일상을 빛나게 만든다
4 살바토레 페라가모 : 모든 여자는 공주처럼 신을 수 있다
5 BMW : 견줄 수 없는 드라이빙의 즐거움

D 디자인 Design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끌어라
6 샤넬 : 패션은 사라져도 스타일은 남는다
7 뱅앤올룹슨 : 음악을 정직하게 재현한다
8 바쉐론 콘스탄틴 : 예술가의 솜씨는 기술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9 알레시 : 행복한 가족은 이야기를 좋아한다
10 에르메스 : 말은 광고를 볼 줄 모른다

M 마케팅 Marketing 선도적인 마케팅으로 밀어라
11 구찌 : 가격은 잊어도 품질은 기억한다
12 버버리 : 인생에서 좋은 것은 변하지 않는다
13 웨지우드 : 나는 사람도, 형제도 아닙니까
14 티파니 : 결혼은 항상 같은 질문으로 시작한다
15 프라다 : 패션은 세상을 향해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이다

V 가치 Value 보편적인 가치로 펼쳐라
16 까르띠에 : 진실한 사랑은 저마다의 색으로 빛난다
17 겔랑 :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향기를 바친다
18 시세이도 : 한순간도, 한평생도 아름답게
19 애플 : 다른 것을 생각하라
20 할리데이비슨 : 독수리는 홀로 비상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2018 / 최연미 지음 / 세이지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2018 / 지음: 최인영 / 북랩
스토리만이 살길 : 콘텐츠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 법칙 스토리만이 살길 : 콘텐츠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 법칙 2022 / 지음: 리사 크론 ; 옮김: 홍한결 / 부키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2022 / 지음: 캘리 키넌; 옮김: 최소영 / 이콘(이콘출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브랜드 평판 혁신 설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브랜드 평판 혁신 설계 2020 / 한은경, 지음 / 나남
손을 잡는 브랜딩 손을 잡는 브랜딩 2020 / 지음: 한지인 / 한겨레출판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value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value 2018 / 허두영 지음 / 들녘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2021 / 지은이: 에밀리 헤이워드; 옮긴이: 정수영 / 알키: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은이: 홍성태 / 북스톤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일기 2020 / 김동조 지음 / 아웃사이트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디 아이 컨설턴트, 에노모토 아츠시, 구스모토 다카히로 지음 ; 김지영 옮김 / 다산북스
마케팅 조사론 마케팅 조사론 2019 / 지음: Alvin C. Burns, Ann Veeck, Ronald F. Bush; 남인우, 전주언 옮김 / 시그마프레스
고객 심리학 고객 심리학 2013 / 손영화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 3년 만에 월세 1,000만 원 만든 투자 철칙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 3년 만에 월세 1,000만 원 만든 투자 철칙 2018 / 지음: 청울림(유대열) / RHK(알에이치코리아)
미친듯이 심플 미친듯이 심플 2014 / 켄 시걸 지음 ; 김광수 옮김 / 문학동네
가장 쉬운 이모티콘 만들기  가장 쉬운 이모티콘 만들기 2019 / 지음: 정수진 / 정보문화사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2014 / 래리 다운즈 ; 폴 누네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RHK알에이치코리아
더 인터뷰 = The Interview : 세계를 뒤흔든 30인의 리더에게 인생과 성공을 묻다 더 인터뷰 = The Interview : 세계를 뒤흔든 30인의 리더에게 인생과 성공을 묻다 2014 / 조선일보 위클리비즈 팀 지음 / 21세기북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 경영의 신 잭 웰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 경영의 신 잭 웰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2015 / 지음: 잭 웰치 ; 수지 웰치 ; 옮김: 강주헌 / ALFRED
(피터 드러커로 본)경영의 착각과 함정들 : 건강한 한국 기업을 위한 피터 드러커의 제언 (피터 드러커로 본)경영의 착각과 함정들 : 건강한 한국 기업을 위한 피터 드러커의 제언 2016 / 지음: 송경모 / 을유문화사
혹부리 영감 혹부리 영감 2007 / 임정진 글 ; 임향한 그림 / 비룡소
위스키 인포그래픽 위스키 인포그래픽 2019 / 지음: Dominic Roskrow(도미닉 로스크로우) ; 옮김: 한혜연 / Youngjin.com(영진닷컴)
승자의 전략 : 불황에도 잘나가는 회사들의 27가지 비책 승자의 전략 : 불황에도 잘나가는 회사들의 27가지 비책 2016 / 지음: 강성호 / 페가수스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2014 / 김상현 지음 / Appbooks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명품의 가치를 아는 감정법 명품의 가치를 아는 감정법 2019 / 지음: 정진명 / 나비의 활주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3
40대6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2
2020년0
2021년1
2022년4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