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진실성과 가식성에 더 많은 비중을 두고 구매 결정을 내린다. 그리고 소비자는 상품이 자신의 이미지와 잘 부합할수록 더 진실된 것으로 여긴다. 제임스 H. 길모어와 B. 조지프 파인 2세는 이러한 문제의식에서 시작해 진정성을 하나하나 분석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컨셉 수업  = The cncept making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ncept making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RHK
영혼의 설계자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영혼의 설계자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2023 / 지음: 그레그 호프먼 ; 옮김: 이영래 / 다산북스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데이터 천재들은 어떻게 기획하고 분석할까? 데이터 천재들은 어떻게 기획하고 분석할까? 2022 / [공]지음: 조성준 외 / 21세기북스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2018 / 지음: 미우라 아츠시 ; 옮김: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울
병의원, 치과, 한의원 개원 상권 분석 병의원, 치과, 한의원 개원 상권 분석 2023 / 지음: 박균우 / 두드림미디어
진정성의 힘 : 어떻게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인가? 진정성의 힘 : 어떻게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인가? 2020 / [공]지음: 제임스 H. 길모어 ; B. 조지프 파인 2세 ; 옮김: 윤영호 / 21세기북스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즘 대세의 소비트렌드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즘 대세의 소비트렌드 2019 / 지음: 노준영 / 천그루숲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2024 / 노준영 / 슬로디미디어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2024 / 지음: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 / 한스미디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은이: 마틴 린드스트롬 ; 옮긴이: 최원식 / 로드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친코. 1 파친코. 1 2018 / 지음: 이민진 ; 옮김: 이미정 / 문학사상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 마이클 코리타 장편소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 마이클 코리타 장편소설 2021 / 지음: 마이클 코리타 ; 옮김: 최필원 / 황금시간
희망 버리기 기술 : 엉망진창인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고 나아가는 힘 희망 버리기 기술 : 엉망진창인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고 나아가는 힘 2019 / 지음: 마크 맨슨 ; 옮김: 한재호 / 갤리온
로드워크 : 스티븐 킹 장편소설 로드워크 : 스티븐 킹 장편소설 2021 / 지음: 스티븐 킹 ; 옮김: 공보경 / 황금가지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