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금 핫한 대세를 읽어내 대중들의 소비트렌드를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소비트렌드를 바탕으로 각종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세상에 대한 감각을 늘리며,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전략을 짠다. 이 책에서는 수많은 트렌드 중에서 특히 ‘인싸’와 ‘소비’에 밀접한 키워드만을 선별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데이터 천재들은 어떻게 기획하고 분석할까? 데이터 천재들은 어떻게 기획하고 분석할까? 2022 / [공]지음: 조성준 외 / 21세기북스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2018 / 지음: 미우라 아츠시 ; 옮김: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울
병의원, 치과, 한의원 개원 상권 분석 병의원, 치과, 한의원 개원 상권 분석 2023 / 지음: 박균우 / 두드림미디어
진정성의 힘 : 어떻게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인가? 진정성의 힘 : 어떻게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인가? 2020 / [공]지음: 제임스 H. 길모어 ; B. 조지프 파인 2세 ; 옮김: 윤영호 / 21세기북스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즘 대세의 소비트렌드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즘 대세의 소비트렌드 2019 / 지음: 노준영 / 천그루숲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2024 / 노준영 / 슬로디미디어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2024 / 지음: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 / 한스미디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은이: 마틴 린드스트롬 ; 옮긴이: 최원식 / 로드북
디컨슈머 = Deconsumer : 소비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온다 디컨슈머 = Deconsumer : 소비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온다 2022 / 지음: J.B. 매키넌 ; 옮김: 김하현 / 문학동네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2020 / 지음: 필 바든 ; 옮김: 이현주 / 사이
(신제품 마케팅을 위한) small data (신제품 마케팅을 위한) small data 2021 / [지음]: 박소윤 / 학현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2010 / 티나 실리그 지음 ; 이수경 옮김 / 엘도라도
우리는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가 우리는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가 2022 / 지음: 에리히 프롬, 엮음: 라이너 풍크, 옮김: 장혜경 / 김영사
2020 하류노인이 온다 : 노후 절벽에 매달린 대한민국의 미래 2020 하류노인이 온다 : 노후 절벽에 매달린 대한민국의 미래 2016 / 후지타 다카노리 지음 , 홍성민 옮김 / 청림출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2008 / 프랑수아즈 사강 지음 , 김남주 옮김 / 민음사
김이나의 작사법: 우리의 감정을 사로잡는 일상의 언어들 김이나의 작사법: 우리의 감정을 사로잡는 일상의 언어들 2015 / 김이나 지음 / 문학동네
부자의 그릇 : 돈을 다루는 능력을 키우는 법 부자의 그릇 : 돈을 다루는 능력을 키우는 법 2015 / 이즈미 마사토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3.0
조용헌의 인생독법 조용헌의 인생독법 2018 / 조용헌 지음 / 불광출판사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 인생몸매 만드는 2주 플랜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 인생몸매 만드는 2주 플랜 2018 / 지음: 박지우 / 위즈덤하우스
불안을 강함으로 바꾸는 기술 불안을 강함으로 바꾸는 기술 2022 / 지음: 김민소 / 한국경제신문i
(고단백 저지방) 닭가슴살 다이어트 레시피 (고단백 저지방) 닭가슴살 다이어트 레시피 2019 / 지음: 이양지 / 리스컴
텐배거 1000% 수익 바이블 : 반드시 10배 수익주가 탄생할 7가지 투자 섹터 텐배거 1000% 수익 바이블 : 반드시 10배 수익주가 탄생할 7가지 투자 섹터 2022 / 지음: 강병욱 / 21세기북스
성공의 덫에 빠진 대한민국 : 역진적 선별 복지의 정치·경제적 궤적 성공의 덫에 빠진 대한민국 : 역진적 선별 복지의 정치·경제적 궤적 2022 / 지음: 김영순 [외] / 후마니타스
(사람을 끌어당기는) 자기 긍정의 힘 (사람을 끌어당기는) 자기 긍정의 힘 2021 / 지음: 가토 다카유키 ; 옮김: 이정은 / 푸른향기
엄마가 되기 위해 태어나는 사람은 없다 엄마가 되기 위해 태어나는 사람은 없다 2022 / 지음: 권혁란 / 낮은산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2021 / [공]지음: 로버트 B. 세틀, 패멀라 L. 알렉; 옮김: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 세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