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발행연도 - 2016 / 경호빈 지음 / 프레너미
    • 도서관 인천시청 행정자료실도서관
    • 자료실 [인천시청행정자료실]일반자료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IM0000018378
    • ISBN 9791195612260
    • 형태 23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모바일/SNS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모바일 인사이트'의 공저자 경호빈의 책. 이 책은 왜 디지털 동영상이 뜨고 있는지 트렌드와 변화를 알아보고 동영상 채널의 관리 전략과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모든 노하우를 알려 준다.
직장인을 위한 글쓰기의 모든 것 직장인을 위한 글쓰기의 모든 것 2017 / 사이토 다카시 지음 , 임해성 옮김 / 21세기북스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프레젠테이션 Design Pattern 27가지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프레젠테이션 Design Pattern 27가지 2003 / 이승일 ; 윤주희 지음 / 길벗
프리젠테이션 전략과 실전 노하우 프리젠테이션 전략과 실전 노하우 2002 / 조진영 지음 / 길벗
공무원 글쓰기 공무원 글쓰기 2021 / 최보기 지음 / 더봄
실전 보고서 작성 기술  : with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실전 보고서 작성 기술 : with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2020 / 지음: 홍장표 / 한빛미디어
(퍼펙트)국가자격 무역영어 (퍼펙트)국가자격 무역영어 2007 / 김현수 저 / 세종출판사
데미덱 이메일사전  : 비즈니스 영어  : 알고 보면 네이티브는 이메일을 이렇게 쉽게 쓴다! 데미덱 이메일사전 : 비즈니스 영어 : 알고 보면 네이티브는 이메일을 이렇게 쉽게 쓴다! 2013 / DemiDec 저 / YBM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2016 / 경호빈 지음 / 프레너미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2018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마케터의 여행법 마케터의 여행법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홍보의 神(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神(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
게릴라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2009 / 제이 콘래드 레빈슨 지음 ; 박희라 옮김 / 비즈니스북스
보이지 않는 영향력 보이지 않는 영향력 2017 / 조나 버거 지음 , 김보미 옮김 / 문학동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 지금 최고의 플레이어들의 반짝이는 영감과 일에 관한 생각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 지금 최고의 플레이어들의 반짝이는 영감과 일에 관한 생각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天龍八部 : 金庸 歷史大河小設. 1-10 天龍八部 : 金庸 歷史大河小設. 1-10 2008 / 김용 지음 ; 박영창 옮김 / 중원문화
(시골의사 박경철의)자기혁명 (시골의사 박경철의)자기혁명 2011 / 지음: 박경철 / 리더스북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2011 / 코너 우드먼 지음 ; 홍선영 옮김 / 웅진씽크빅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2014 / 김상현 지음 / Appbooks
청춘, 판에 박힌 틀을 깨다 청춘, 판에 박힌 틀을 깨다 2013 / 류광현 지음 / 서울문화사
(엑셀러 권현욱의) 엑셀의 정석 (엑셀러 권현욱의) 엑셀의 정석 2015 / 권현욱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스타트업 전성시대 : 플래텀이 주목한 핫 스타트업 33 좌충우돌 솔직 토크 스타트업 전성시대 : 플래텀이 주목한 핫 스타트업 33 좌충우돌 솔직 토크 2016 / 플래텀 미디어팀 지음 / 북돋움
보고서 마스터  : 칼퇴근과 승진을 부르는 완벽한 보고서 작성 50가지 체크리스트  : 1page로 설득하라 보고서 마스터 : 칼퇴근과 승진을 부르는 완벽한 보고서 작성 50가지 체크리스트 : 1page로 설득하라 2017 / 지음: 윤영돈, 이병주 / 가디언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2 / 박정훈 지음 / 성안당
방랑 백수, 세계일주로 5천억 부자 되다 방랑 백수, 세계일주로 5천억 부자 되다 2011 / 나카무라 시게오 지음 ; 서혜영 옮김 / 김영사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2016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 옮김: 홍윤주 / 시그마북스
산자의 땅 산자의 땅 2008 / 니키 프렌치 지음 ; 노진선 옮김 / 시작
(대한민국 no.1 프리젠테이션 명강사가 알려주는) 파워포인트바이블  = Powerpoint bible (대한민국 no.1 프리젠테이션 명강사가 알려주는) 파워포인트바이블 = Powerpoint bible 2016 / 지음: 이상훈 / BM성안당
나는 페이스북 마케터다 = Facebook marketing for business success! 나는 페이스북 마케터다 = Facebook marketing for business success! 2011 / 구마사카 히토미 지음 ; 노경아 옮김 / 길벗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2022 / 지음: 강미선 / 한경사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2015 /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지음 ; 김태훈 옮김 / 8.O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