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과 영향력을 주제로 하는 교육 트레이너인 댄 사이드먼의 저서. 이 책에는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는 언어 분석에서부터 그 분석을 통해 얻은 결과에 따라 고객과 대화하는 기술까지 담겨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PART 1 타인에게 영향력 미치기
01. 구매자의 패턴 깨기
02. 다가오는 구매자, 멀어지는 구매자
03. 거북이 같은 구매자 vs. 토끼 같은 구매자
04. 입증해주기를 좋아하는 구매자 vs. 그렇지 않은 구매자
05. 예술가 기질의 구매자 vs. 회계사 기질의 구매자
06. 숲을 보는 구매자 vs. 나무를 보는 구매자
07. 설득력을 높이는 3가지 전략
08. 피해야 할 말 vs. 선택해야 할 말
09. 감정이 반응하게 하라
10. 영업에서 스토리텔링이 갖는 설득력
11. 판매 가능성을 높이는 전략적 질문
12. 최악의 거절, 거절을 다루는 도구
13. 전략적 듣기
14. 고객 방문을 위한 초기 전략
15. 웃음을 더하는 방법: 영업 전문가를 위한 유머
16. 설득력 있는 의사소통 기술
17. 영향력 높은 전화 영업

PART 2 자신에게 영향력 행사하기
18. 당신의 뇌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7가지 열쇠
19. 머리와 가슴 확인: 자가 진단
20. 당신의 몸에 영향을 주어라
21. 수치를 파악하라

PART 3 영향력 발휘하기
22. 영향력을 발휘하는 핵심 요소
23. 당신에게 딱 맞는 최고의 전략
24. 행동하고 적용하라
25. 탁월한 영업 도구의 모델

옮긴이의 말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즈니스 정글, 허브 비즈니스 정글, 허브 2002 / 스탠 스톨네이커 지음 ; 정준희 옮김 / 북스넛
돈, 아는 만큼 보인다 돈, 아는 만큼 보인다 2001 / 이광회 ; 김홍수 ; 최흡 공저 / 21세기북스
마음을 흔드는 한 문장 : 2200개 이상의 광고 카피 분석 마음을 흔드는 한 문장 : 2200개 이상의 광고 카피 분석 2013 / 라이오넬 살렘 지음 ; 네이슨 드보아 ; 이은경 옮김 / 유아이북스
廣告로 읽는 女性 : 1930년대 잡지광고에 비친 여성의 모습 廣告로 읽는 女性 : 1930년대 잡지광고에 비친 여성의 모습 2007 / 이희복 ; 김대환 저 / 한경사
(사례로 본)PR경영 (사례로 본)PR경영 2007 / 김찬석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롱테일 경제학 롱테일 경제학 2006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이노무브그룹...[등]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립스틱 바른 돼지 립스틱 바른 돼지 2006 / 리오르 아루시 지음 ; 이연수 옮김 / 교보문고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스포츠팬을 잡아라 스포츠팬을 잡아라 2009 / 필립 코틀러 ; 어빙 레인 ; 벤 쉴즈 [공]지음 ; 서원재 ; 성용준 [공]옮김 / 지식의날개
60trend 60 chance 60trend 60 chance 2004 / 샘힐 지음 ; 형선호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Biz
상경  : 14억 중국인의 경영 정신이 된 최고의 경전 상경 : 14억 중국인의 경영 정신이 된 최고의 경전 2002 / 스유엔 지음 ; 김태성 ; 정윤철 옮김 / 더난출판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결정적 순간 15초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결정적 순간 15초 2006 / 얀 칼슨 지음 ; 김영한 옮김 / 다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원히 살 것처럼 배우고 내일 죽을 것처럼 살아라 영원히 살 것처럼 배우고 내일 죽을 것처럼 살아라 2011 / M. 토케이어 지음 ; 주덕명 편역 / 함께Books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춤추는 세일즈  : 고객이 좋아하는 세일즈 대화법 춤추는 세일즈 : 고객이 좋아하는 세일즈 대화법 2013 / 황영규 지음 / 올림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2015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윤태경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2 / 박정훈 지음 / 성안당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하이 퍼포먼스 세일즈  : 한계를 이겨낸 위대한 세일즈 조직과 세일즈맨들의 성공 습관! 하이 퍼포먼스 세일즈 : 한계를 이겨낸 위대한 세일즈 조직과 세일즈맨들의 성공 습관! 2016 / 지음: E. 델 가이조, S. 룬스포드, M. 마론 ; 옮김: 김상범, 오정환, 김원배, 강태헌 / 호이테북스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2010 / 아담 페넨버그 지음 ; 손유진 옮김 / 틔움출판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1%의 영업자  : 백만 번의 거절에서 배운 영업의 정수 1%의 영업자 : 백만 번의 거절에서 배운 영업의 정수 2016 / 지음: 조영근 / 다산 3.0
(기초)전자공학 (기초)전자공학 2000 / Grob 저 ; 권갑현 외역 / 대웅
우리는 어떻게 설득 당하는가  : FBI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심리학 우리는 어떻게 설득 당하는가 : FBI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심리학 2012 / 조 내버로 ; 토니 시아라 포인터 지음 ; 장세현 옮김 / 위즈덤하우스
위대한 협상의 달인 위대한 협상의 달인 2014 / 지음: 브라이언 트레이시 ; 옮김: 황선영 / Seedpaper(시드페이퍼)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2017 / 지음: 심길후 / 세종 Media(세종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