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 권으로 끝내는 인스타그램! : 브랜드 채널 키우기부터 인스타그램 마케팅까지
발행연도 - 2019 / 지음: 픗픗 아카데미 / 이콘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69459
-
ISBN
9791189318130
-
형태
17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모바일/SNS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인스타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과 활용법을 알려주며 누구나 쉽게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입문할 수 있는 책이다. 단순히 이론만 다루는 것이 아니라 다섯 명의 실무진들의 팁과 노하우가 담긴 인터뷰도 담았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들어가며
1부 인스타그램 마케팅이란?
1. 인스타그램, 왜 해야 할까?
2. 인스타그램 안에서의 확산
3. 인스타그램 200배 활용
4. 결국은 콘텐츠다
5.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2부 인스타 고수들과의 인터뷰
1. 인스타그램 채널 성장? ‘스토리가 있는 일상 사진’으로 소통해라-서울매니아 대표 황캡틴
2. 매출 제로에서 1억 원대 만든 마케터가 전하는 ‘제대로 인스타그램’ 하는 방법-AMPM 온라인 쇼핑몰 팀장 유경현
3. ‘틱톡’ 성공을 예견한 남자, 무조건 성공하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터가 되기까지-데이터블 대표 이종대
4. 인스타그램, 내 아이템도 모르고 팔로워에 목매다간 훅 간다-(주)네와브 이사 김종영
5. 심리전에서 이기면 인스타그램으로 자동차도 팔 수 있다-오브랩스 대표 옥유정
부록 인스타그램 운영에 필요한 어플 및 서비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3 |
10대 | 0 |
20대 | 4 |
30대 | 6 |
40대 | 5 |
50대 | 6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1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3 |
2020년 | 4 |
2021년 | 5 |
2022년 | 5 |
2023년 | 6 |
2024년 | 3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