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카피 쓰기의 지침을 1,060개의 문장으로 담았다. 광고의 정의부터 카피를 쓰는 법, 광고 의뢰인을 대하는 자세, 광고를 넘어 인간을 이해하는 법까지 카피라이터를 위한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조언이 가득 담겨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구글 광고 하는 여자= Google advertisement : 초보 구글 광고주를 위한 맞춤 가이드! 구글 광고 하는 여자= Google advertisement : 초보 구글 광고주를 위한 맞춤 가이드! 2022 / 지음: 유수정 / DIGITALBOOKS :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2023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2019 / 지음: 이채훈 / 더퀘스트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2016 / 지음: 이혜갑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이것이 광고인이다 이것이 광고인이다 2023 / 지음: 임태진 / 한겨레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2024 / 지음: 짐 에드워즈 ; 옮김: 신솔잎 / 윌북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2017 / 지음: 장영수, 박경은 / 주독야독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2018 / 지음: 핼 스테빈스, 옮김: 이지연 / 윌북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 Digital signage and space marketing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 Digital signage and space marketing 2018 / 지음: 심성욱, 신일기 / 서울경제경영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2020 / 지음: 장혜영 / 지콜론북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6 / 지음: 이랑주 / 인플루엔셜
(포스트, SNS, 유튜브 모두 통하는) 잘 팔리는 카피라이팅 (포스트, SNS, 유튜브 모두 통하는) 잘 팔리는 카피라이팅 2020 / 지음: 김태영 / Appbooks(앱북스)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2018 / 지음: 민재희 / 이담Books
인사이트 카피라이팅 인사이트 카피라이팅 2022 / 지음: 박현정 / 핑크플래닛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Before we were free Before we were free 2018 / by Julia Alvarez / Ember
Man vs maths  : everyday mathematics explained Man vs maths : everyday mathematics explained 2017 / by Timothy Revell ; illustrated by Joe Lyward. / Aurum Press
중년의 발견 : 과학이 밝혀낸 중년의 놀라운 능력 중년의 발견 : 과학이 밝혀낸 중년의 놀라운 능력 2013 / 데이비드 베인브리지 지음 ; 이은주 옮김 / 청림출판
(보는 순간 사게 되는)1초 문구 (보는 순간 사게 되는)1초 문구 2021 / 지은이: 장문정 / 블랙피쉬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2019 / 지음: 이기용 / 예문사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 How to evernot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에버노트 완벽 활용 가이드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 How to evernot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에버노트 완벽 활용 가이드 2013 / 저자: 홍순성 / 영진닷컴
무정 무정 2010 / 이광수 지음 ; 정영훈 편집 / 민음사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Copy vocabulary 2000 : 20년 동안 베스트 상품 광고에 쓰인 카피 2000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Copy vocabulary 2000 : 20년 동안 베스트 상품 광고에 쓰인 카피 2000 2021 / 지음: 간다 마사노리, 기누타 쥰이치 ; 옮김: 이주희 / 동양북스
Brand new ancients  : a poem Brand new ancients : a poem 2017 / by: Kate Tempest / Bloomsbury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2019 / 지음: 정이숙 / 나남
고통의 문제 고통의 문제 2005 / 지음: C. S. 루이스 ; 옮김: 이종태 / 홍성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집중하는 힘 : 단 하나에 완전히 몰입하는 기술 집중하는 힘 : 단 하나에 완전히 몰입하는 기술 2017 / 지음: 마르코 폰 뮌히하우젠, 옮김: 강희진 / 미래의창
1등의 독서법: 세계를 지배하는 0.1퍼센트 인재들의 비밀 1등의 독서법: 세계를 지배하는 0.1퍼센트 인재들의 비밀 2016 / 이해성 지음 / 미다스북스
한국의 IT 천재들 : 청소년에게 들려주는 괴짜들의 창의력 이야기 한국의 IT 천재들 : 청소년에게 들려주는 괴짜들의 창의력 이야기 2014 / 유한준 지음 / 북스타
우아한 관찰주의자  : 눈으로 차이를 만든다 우아한 관찰주의자 : 눈으로 차이를 만든다 2017 / 에이미 E. 허먼 지음 , 문희경 옮김 / 청림출판
감성의 끝에 서라 : 우리가 놓치고 있던 가장 쉬운 창조법 감성의 끝에 서라 : 우리가 놓치고 있던 가장 쉬운 창조법 2014 / 강신장, 황인원 [공]지음 / 21세기북스
그릿 : 100쇄 기념 리커버 에디션 : IQ, 재능, 환경을 뛰어넘는 열정적 끈기의 힘 그릿 : 100쇄 기념 리커버 에디션 : IQ, 재능, 환경을 뛰어넘는 열정적 끈기의 힘 2022 / 앤절라 더크워스 지음; 김미정 옮김 / 비즈니스북스
공부하는 힘: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가 전하는 궁극의 학습법 공부하는 힘: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가 전하는 궁극의 학습법 2014 / 지음: 황농문 / 위즈덤하우스
아웃 오브 박스 = Out of box : 시간.공간.생각.미래를 변화시켜라 아웃 오브 박스 = Out of box : 시간.공간.생각.미래를 변화시켜라 2014 / 오상진 지음 / 다연
아이디어 메이커 : 현재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틀에서 생각하기 아이디어 메이커 : 현재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틀에서 생각하기 2014 / 뤼크 드 브라방데르, 앨런 아이니 [공]지음 ; 이진원 옮김 / 청림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영악한 크리에이터 영악한 크리에이터 2017 / 지음: 한호 / 잇콘
무엇을 놓치고 있는가  :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하버드 관찰 수업 무엇을 놓치고 있는가 :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하버드 관찰 수업 2016 / 맥스 베이저만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이것은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법이다 = Thinking strength : 강한 인생을 만드는 도쿄대 최고 명강의 이것은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법이다 = Thinking strength : 강한 인생을 만드는 도쿄대 최고 명강의 2014 / 니시나리 가쓰히로 지음 ; 연승민 옮김 / 위즈덤하우스
(당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1년만 공부에 미쳐라 (당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1년만 공부에 미쳐라 2017 / 글: 강상구 / 북오션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 10대를 똑똑한 소비자로 만드는 광고의 모든 것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 10대를 똑똑한 소비자로 만드는 광고의 모든 것 2014 / 샤리 그레이든 글 ; 미셸 라모로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2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2
2022년1
2023년4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