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발행연도 - 2017 / 지음:최상학 / bs(브레인스토어)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부록
부록없음
등록번호
KM0000408612
ISBN
9791188073115
형태
283 p. 19 cm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우리가 자신에게 그리고 누군가에게 습관적으로 해왔던 나쁜 질문들을 의심하고 좋은 질문으로 바꿔 진짜 답을 찾을 수 있는 9가지 기술을 소개한다. 그리고 흥미로운 실제 경쟁 PT 사례를 담아 열 가지 키워드를 책이 아니라, 마치 실제로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보는 것 같은 구성으로 흥미롭게 풀어나간다.
목차
INTRO 그 남자의 스타킹 - 누군가의 프로포즈 이야기 CHAPTER 1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질문 _QUESTION, QUESTION and QUESTION CHAPTER 2 본질에 관한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_THE ESSENCE CHAPTER 3 내가 아닌 너로부터 비롯된 질문이어야 합니다 _ALL FROM YOU CHAPTER 4 목적을 지향하고 달성할 수 있는 질문을 해야 합니다 _PURPOSEFUL CHAPTER 5 행동하기를 위한 질문이 아니라면 버려도 좋습니다 _DOING CHAPTER 6 상상력을 가진 질문이 창의적인 결과를 만듭니다 _IMAGINATION CHAPTER 7 있는 그대로 보고 정확히 예측하고자 하는 질문이 필요합니다 _LOOK AS IT IS CHAPTER 8 마이너가 되려는 질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_BE THE MINOR CHAPTER 9 더 깊이 몰입하려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야 합니다 _METHOD ADVERTISING CHAPTER 10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을 소개합니다 _DESTINATION
서가브라우징
❮
성공의 축지법 :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의 카피라이터가 전하는 성공과 사랑 그리고 크리에이티브의 비밀
2009 / 송치복 지음 / 부.키
광고와 프로모션
2008 / Terence A. Shimp 지음 ; 오창호 외 공역 / 한경사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광고심리학
2013 / 김재휘, 박은아, 손영화, 우석봉, 유승엽, 이병관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2017 / 지음:최상학 / bs(브레인스토어)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글: 공병훈 / 팬덤북스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글: 공병훈 / 팬덤북스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대중 유혹의 기술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대중 유혹의 기술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은이: 장영수 ; 박경은 / 주독야독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은이: 장영수 ; 박경은 / 주독야독
❯
같이 빌린 책
❮
요즘 제주 : SNS에 없는 취향저격 제주여행
2017 / 염관식 ; 옥미혜 [공] 지음 / RHK
가끔, 오늘이 참 놀라워서 : 황선미 첫 번째 에세이
2017 / 황선미 지음 / 예담
걸그룹 경제학 : 우리의 일상을 지배하는 생활밀착형 경제학 레시피
2017 / 유성운, 김주영 지음 / 북이십일
나는 최강 프레젠터다 : 시선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 테크닉 70
2016 / 지음: 니시와키 모토아키 ; 옮김: 정연주 / 경향BP(경향비피)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2018 / 지음: 민재희 / 이담Books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2012 / 조병량 지음 / 나남
키다리 아저씨
2017 / 지음: 진 웹스터 ; 옮김: 한영환 / 문예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2016 / 공저: 신호진 ; 강경희 / 성안당
광고 콘티 드로잉 : 스토리보드 작가 이보현의 작가 노트
2013 / 이보현 지음 / 일진사
탭 : 모바일 비즈니스에서 승자가 되는 법
2017 / 지음: 아닌디야 고즈 ; 옮김: 이방실 / 한국경제신문
광고로 보는 근대문화사
2014 / 김병희 지음 / 살림출판사
그들은 어떻게 장사하는가 : 세계적 외식 기업들의 노하우
2017 / 지음: 장기룡 / 렛츠book(렛츠북)
(제일기획 출신 교수들이 직접 쓴) 트리플미디어 마케팅과 광고기획
2016 / 지음: 최환진, 조용석, 한규훈, 박승배, 엄남현, 김찬석, 김효숙, 지준형, 이상열 / 중앙books(중앙북스)
독박육아 : 오늘도 퇴근 없는 나 홀로 육아 전쟁
2016 / 지음: 허백윤 / 시공사
(지역문화를 살리는) 박물관 경영 마케팅 길잡이
2017 / 지음: 허북구 / 중앙경제평론사
❯
같은 주제의 책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원칙
2018 / 레이 달리오 지음; 고영태 옮김 / 한빛비즈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 0
10대 1
20대 1
30대 3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80대 0
90대 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 0
2017년 0
2018년 3
2019년 0
2020년 1
2021년 1
2022년 0
2023년 0
2024년 0
2025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