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발행연도 - 2016 / 지음: 브라이언 솔리스 ; 옮김: 정지인 / 다른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7963
-
ISBN
9791156331254
-
형태
383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전략/혁신
저자 브라이언 솔리스는 그리드와 페르소나, 시나리오, 스토리보드, 고객 여정 맵, 고객 경험 맵을 활용해 어떻게 하면 잊을 수 없고, 다시 찾고 싶은, 고객이 원하는 바로 그 경험을 설계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추천사 고객을 사로잡고 싶다면 지금 경험 맵을 그려라! / 김광순[컨설팅ㆍ서비스디자인 전문가, (주)디맨드 대표]
1부 마음을 사로잡는 경험을 설계하라
1 경험 설계의 가능성
2 고객 경험은 돈이다
3 미디어는 메시지다
4 다른 사람의 눈으로 바라보라
2부 본성 VS 양육
1 디지털 고객의 출현
2 스큐모피즘
3 비즈니스, 디자인을 만나다
4 진실의 순간들
3부 막힘없는 경험이 답이다
1 고객 여정은 단선적이지 않다
2 경험 설계를 위한 기초
3 그리드, 새로운 고객 여정의 시작
4부 디지털 퍼스트
1 고객 경험 디자인이 필요하다
2 인간을 위한 디자인
3 사용자 경험 + 브랜드 경험 + 고객 경험 = 경험
4 휴먼 알고리즘
5부 혁신을 부르는 경험 맵을 그려라
1 경험 설계 맵의 종류
2 여정 매핑
3 경험 맵은 촉매가 되어야 한다
6부 소중한 페르소나
1 경험 설계의 출발점은 사람이다
2 스토리텔링
3 스토리보딩
7부 경험 흐름
1 경험 흐름은 모든 매핑 과정이 엮인 메들리다
8부 어떻게 디지털 고객을 사로잡을 것인가
1 디즈니는 10억 달러를 투자했다
2 애플의 우주
맺음말 경험 설계자가 필요하다
주
AI로 브랜딩하다
2023 / 지음: 서지영, 임승철 / 매일경제신문사 :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2018 / 지음: 세키노 요시키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2006 / 손혜원 저 / 해냄출판사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승자가 되는 경험 설계의 모든 것
2016 / 지음: 브라이언 솔리스 ; 옮김: 정지인 / 다른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 리뷰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브랜드 경영
2007 / 미셀 슈발리에 ; 제럴드 마짤로보 공저 ; 손주연 옮김 / 미래의창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 옴니 채널 시대의 럭셔리 브랜드 성공 전략
2022 / 지음: 미셸 슈발리에, 미셸 구사츠 ; 옮김: 예미 편집부 / 예미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 프레드릭 배크만 장편소설
2016 / 프레드릭 배크만 ; 이은선 / 다산책방
게임 인류 : [이북 E-book] = Game sapiens : 메타버스 시대, 게임 지능을 장착하라
2021 / 지음: 김상균 / 몽스북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2016 / [공]지음: 제이크 냅, 존 제라츠키, 브레이든 코위츠 ; 옮김: 박우정 / 김영사
콘텐츠로 창업하라 : 빈손에서 성공하는 새로운 창업전략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재무제표로 배우는 좋은 주식 고르는 법 : 주식투자는 재무제표 공부에서 출발해야 한다.
2016 / 지은이: 이강연 / 이레미디어
(新)차이나 드림 : 중국 내수시장 공략을 위한 액션플랜!
2016 / [공]지음: 김용준, 서정희, 노은영, 이규창 / 매일경제신문사
중국 온라인 쇼핑몰 컨설팅북 : 티몰에서 웨이디안까지 판매채널 완전정복
2016 / 지음: 박충국 / e비즈북스
알리바바 생생 무역특강 : 세계에서 가장 큰 무역인의 보물창고
2016 / 지음: 이중엽 / e비즈북스
기업들이 망하는 20가지 이유 : 신규 창업인이 회사를 망하게 하는 20가지 착각
2016 / 박기혁 지음 / 비피기술거래
잘 팔리는 기획의 본질 : 매체 창의성부터 코즈(Cause)마케팅까지
2016 / 지음: 이우철 / 이코노빌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무엇을 버릴것인가 : 위기의 시대를 이기는 단 하나의 질문
2016 / 유필화 지음 / 비즈니스북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2 |
50대 | 1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4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1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