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발행연도 - 2014 / 다미안 라이언 지음 ; 강유리 ; 김수민 [공]옮김 / 크리스마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3927
    • ISBN 9791195260645
    • 형태 271p. 24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 세계가 주목한 디지털 마케팅의 최신 성공 사례 40. 폭스바겐· 나이키· 레드불· 할리데이비슨· 삼성 같은 유수의 기업들이 최근에 가장 성공적으로 진행한 캠페인 사례들을 엄선해 실었다. 다양한 업계의 성공 사례를 수집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취업하려고 이력서 1000번 써봤니 : 시행착오를 단축시키는 취업의 기술 취업하려고 이력서 1000번 써봤니 : 시행착오를 단축시키는 취업의 기술 2017 / 지음: 정성원 / 슬로디미디어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 : 나는 어떻게 1등 프랜차이즈를 만드는가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 : 나는 어떻게 1등 프랜차이즈를 만드는가 2015 / 강훈 지음 / 다산3.0
강상규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상] 강상규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상] 2017 / 지은이: 강상규 / 바른북스
강상규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하 강상규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하 2017 / 지은이: 강상규 / 바른북스
(월수익 1,000만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월수익 1,000만원 만드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카페,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길라잡이 2015 / 김홍한 지음 / 아틀라스북스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 2014 / 다미안 라이언 지음 ; 강유리 ; 김수민 [공]옮김 / 크리스마스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2015 / Kenneth C. Laudon, Carol Guercio Traver [공]지음 ; 김범수...[등]옮김 / 시그마프레스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7 / 지음: 마셜 W.밴 앨스타인, 상지트 폴 초더리, 제프리 G.파커 ; 옮김: 이현경 / 부키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2016 : 네이버 정책 변화 따라잡기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2016 : 네이버 정책 변화 따라잡기 2016 / 오종현 지음 / e비즈북스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2015 / 예카테리나 월터, 제시카 지오글리오 [공]지음 ; 박준형 옮김 / 시그마북스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2015 / 이광성, 이기용 [공]지음 / 생각비행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2014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2014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레 미제라블. 5 레 미제라블. 5 2012 / 빅토르 위고 지음 ; 정기수 옮김 / 민음사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사용설명서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사용설명서 2014 / 지음: EBS <자본주의> 제작팀, 정지은, 고희정; 기획: EBS Media / 가나출판사 :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2013 / 정진혁 ; 문소란 저 / 영진닷컴
퇴근 후 아마존 : 창업을 꿈꾸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판매 전략 퇴근 후 아마존 : 창업을 꿈꾸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판매 전략 2021 / 지음: 최우석, 김대원, 윤일도 / 성안당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나는 SNS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나는 SNS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2017 / 지음: 이채희 / 위닝북스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어느 날 문득 경제공부를 해야겠다면 :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경제상식 68 어느 날 문득 경제공부를 해야겠다면 :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경제상식 68 2020 / 지음: 김경민, 김회권, 박혁진 / BM황금부엉이 :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2015 / 지음: 장두현 ; , / 책비
드림 레시피 = Dream recipe 드림 레시피 = Dream recipe 2013 / 김수영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2012 / 배운철 지음 / 정보문화사
소비의 심리학 소비의 심리학 2003 / 로버트 B. 세틀 ; 파멜라 L. 알렉 공저 ;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역 / 세종서적
(24시간 잠들지 않는)모바일 마케팅 : 만화로 쉽게 이해하는 사례별 요점정리 (24시간 잠들지 않는)모바일 마케팅 : 만화로 쉽게 이해하는 사례별 요점정리 2015 / 강기우 글·그림 / 정보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