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국내 최고의 광고 에이전시인 제일기획에서 디지털.글로벌 캠페인 분야를 이끌며 세계 유수의 광고제를 석권하고 있는 광고인 김홍탁이 이 격변의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작에 앞서

Part 1 10 Keyword for Digital Marketing 지금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은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가
01 Playground 놀이터
02 Ambient Media 앰비언트 미디어
03 Viral 바이럴
04 Collaboration 콜라보레이션
05 Youtube Generation 유튜브 세대
06 Like, Share, Follow, Retweet 좋아요
07 Mobile 모바일
08 Innovation 혁신
09 Digital Warmth 디지털적 따뜻함
10 Creating Shared Value 공유 가치 창출

Part 2 10 Hottest Campaigns in Digital Decades 지난 10년, 지구 상에서 가장 뜨거웠던 디지털 캠페인 10
01 Nike Plus 나이키 플러스
02 Evolution 진화
03 Uniqlock 유니클락
04 Whopper Sacrifice 와퍼의 친구 삭제
05 Smell Like a Man 진짜 남자의 향기
06 Fun Theory 재미 이론
07 Museum of Me 나의 박물관
08 Re : Brief 리브리프
09 Bridge of Life 생명의 다리
10 Dumb Ways to Die 멍청하게 죽는 법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카민 갤로 지음 ; 조은경 옮김 / 두드림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2015 / 고일석 지음 / 책비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2003 / 저: 김병도 / 21세기 북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2015 / 김우화 지음 / 클라우드나인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김형택 지음 / 푸른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03 / 지음: 알 리스 ; 잭 트라우트 ; 옮김: 박길부 / 십일월출판사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리완창 지음 ; 박주은 옮김 / 와이즈베리
도전자의 전략 도전자의 전략 2016 / 지음: 애덤 모건 ; 옮김: 인피니트 그룹 / 김앤김북스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폰트의 비밀  : 브랜드의 로고는 왜 고급스러워 보일까? 폰트의 비밀 : 브랜드의 로고는 왜 고급스러워 보일까? 2013 / 고바야시 아키라 지음 ; 이후런 옮김 / 예경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포토샵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포토샵 디자인 강의 2015 / 정다영 지음 / 한빛미디어
앵무새 죽이기 앵무새 죽이기 2007 / 넬 하퍼 리 지음 ; 김욱동 옮김 / 문예출판사
비둘기 비둘기 1996 / 파트리크 쥐스킨트 저 / 열린책들
도시에서 행복하게 사는 법  = Life style of New York  : 뉴요커에게 배우다 도시에서 행복하게 사는 법 = Life style of New York : 뉴요커에게 배우다 2011 / 정용실 ; 이규현 지음 / 웅진씽크빅
커뮤니케이션 연구, 어떻게 할 것인가 커뮤니케이션 연구, 어떻게 할 것인가 2001 / 아서 아사 버거 저 ; 류춘렬 ; 김대호 ; 김은미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내가 한 글쓰기 수업, 누구나 할 수 있게 내가 한 글쓰기 수업, 누구나 할 수 있게 2000 / 성하성 지음 / 나라말
젊은 시인에게 보내는 편지 젊은 시인에게 보내는 편지 2001 / 라이너 마리아, 릴케 저 ; 김재혁 옮김 / 문학과 의식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 심리학  = Web psychology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 심리학 = Web psychology 2009 / 지음: 가와시마 고헤이 ; 옮김: 미디어브레인 / 라이온북스
위험커뮤니케이션의 이론과 실제  = Risk communication 위험커뮤니케이션의 이론과 실제 = Risk communication 2013 / 송해룡 ; 김원제 지음 / 한국학술정보
(올인원)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S6 + CC (올인원)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S6 + CC 2015 / 박충훈, 진종현 [공]지음 / 혜지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2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