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들이 다양한 업종에서 직접 경험한 신제품개발 사례와 마케팅 이론을 반영한 '현장 마케팅 전문가들이 말하는 신제품개발 실용서'다. 하루에도 수백 개의 신제품이 출시되고, 동시에 또 그만큼의 제품들이 사라지고 있는 현실에서 '신제품에서 히트제품으로' 성공한 다양한 실전 마케팅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2015 / 아오키 다케시 지음 ; 이아랑 옮김 / 인스토리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2016 / 이치원 지음 / 로고폴리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2017 / 지음: 전태성 / 제8요일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2005 / 지음: 조서환 ; 추성엽 [공] / 위즈덤하우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Kotler의)마케팅 원리 (Kotler의)마케팅 원리 2015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공]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공]옮김 / 시그마프레스
히트 메이커스 히트 메이커스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북이십일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2004 / 지음: 제프리 J. 폭스 ; 옮김: 정준희 / 더난출판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아빠, 법이 뭐예요? 아빠, 법이 뭐예요? 2005 / 지음: 우리누리 ; 그림: 권사우 / 창비
Big pig Big pig 2006 / Malachy Doyle ; John Bendall-Brunello / Simon & Schuster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