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용성을 만드는 기업이 되는 6가지 단계를 제시한다. 욕구를 파악하고, 그 욕구를 응용한 마케팅을 만들고, '마케팅을 마케팅'하고, 내부에서 유용성을 조달하고, 이를 프로세스로 만들고, 유지하라는 것이 핵심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수자의 말
서문
들어가는 글 뜨내기 손님을 만들 것인가, 평생 고객을 만들 것인가

마케팅을 위아래로 뒤집기
1장 최초상기
2장 상위노출
3장 친구인식

유-틸리티의 세 가지 측면
4장 셀프서비스 정보
5장 극단적 투명성
6장 실시간 적합성

자기만의 유-틸리티를 구축하는 여섯 장의 설계도
7장 고객의 욕구를 규명하라
8장 고객의 욕구를 응용한 마케티에 연결하라
9장 마케팅을 마케팅하라
10장 유-틸리티를 내부에서 조달하라
11장 유-틸리티를 프로젝트가 아닌 프로세스로 만들라
12장 점수를 유지하라

유틸리티: 간단한 참고 가이드
감사의 글
나에게 이메일을
옮긴이의 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SNS로 마케팅하라 :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SNS로 마케팅하라 :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2019 / 지음: 박희용 / 정보문화사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2024 / 지음: 박희선 / 매일경제신문사 :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2024 / 지음: 박희선 / 매일경제신문사 :
마케팅의 이해  : 브랜드·소비자·경쟁·온라인 관리 마케팅의 이해 : 브랜드·소비자·경쟁·온라인 관리 2014 / 방용태 지음 / 한국학술정보
(컨설팅 전공을 위한) 마케팅 관리론  = Marketing management (컨설팅 전공을 위한) 마케팅 관리론 = Marketing management 2017 / 지음: 방용태 / 초아출판사
토크 트리거 : 입소문의 방아쇠를 당겨라 토크 트리거 : 입소문의 방아쇠를 당겨라 2020 / [공]지음: 제이 배어, 다니엘 레민 ; 옮김: 이영래 / 쌤앤파커스
토크 트리거 : 입소문의 방아쇠를 당겨라 토크 트리거 : 입소문의 방아쇠를 당겨라 2020 / [공]지음: 제이 배어, 다니엘 레민 ; 옮김: 이영래 / 쌤앤파커스
유용성  : 소셜마케팅 불변의 법칙 유용성 : 소셜마케팅 불변의 법칙 2016 / 지음: 제이 배어 ; 옮김: 황문창 / 처음북스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2012 / 배운철 지음 / 정보문화사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2012 / 배운철 지음 / 정보문화사
무기가 되는 글쓰기  : 즉시 판매로 연결되는 마케터의 실전 작문법  무기가 되는 글쓰기 : 즉시 판매로 연결되는 마케터의 실전 작문법 2024 / 지음: 배작가 / 다산북스
B2B 경영, 훅하고 딜하라 : 배재훈 전 현대상선 대표의 글로벌 시장 정복 전략 B2B 경영, 훅하고 딜하라 : 배재훈 전 현대상선 대표의 글로벌 시장 정복 전략 2022 / 지음: 배재훈 / 포르체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 숫자를 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 숫자를 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 2023 / 지음: 백승록 / 갈매나무
(광고비는 줄이고 매출은 오르는) 배달앱 마케팅 : 배달음식점 컨설팅 전문가가 알려주는 배달앱 필수 사용 가이드 (광고비는 줄이고 매출은 오르는) 배달앱 마케팅 : 배달음식점 컨설팅 전문가가 알려주는 배달앱 필수 사용 가이드 2022 / 지음: 백진원 / 새로운 제안
매직 워드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의 6가지 설득 전략 매직 워드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의 6가지 설득 전략 2023 / 지음: 조나 버거 ; 옮김: 구계원 / 문학동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람아, 아프지 마라 : 따뜻한 진료실에 번지는 눈물·웃음·위로 : 김정환 산문집 사람아, 아프지 마라 : 따뜻한 진료실에 번지는 눈물·웃음·위로 : 김정환 산문집 2016 / 김정환 지음 / 행성B잎새
데이터 스토리텔링 : 설득력 있는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데이터 시각화 기법 데이터 스토리텔링 : 설득력 있는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데이터 시각화 기법 2016 / 콜 누스바우머 내플릭 지음 ; 정사범 옮김 / 에이콘
보이지 않는 건축, 움직이는 도시 : 도시와 건축을 성찰하다 보이지 않는 건축, 움직이는 도시 : 도시와 건축을 성찰하다 2016 / 승효상 지음 / 돌베개
시가 뭐고?  : 칠곡 할매들, 시를 쓰다 시가 뭐고? : 칠곡 할매들, 시를 쓰다 2015 / 강금연 외 88명 지음 / 삶창(삶이보이는창)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16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달의 뒷면을 보다  : 고두현 시집 달의 뒷면을 보다 : 고두현 시집 2015 / 지은이: 고두현 / 민음사
지중해의 피 : 강기원 시집 지중해의 피 : 강기원 시집 2015 / 지음:강기원 / 민음사
흙수저 연금술 : 내 아들에게 주는 알짜 재테크 팁 흙수저 연금술 : 내 아들에게 주는 알짜 재테크 팁 2016 / 지음: 전여옥 / 독서광
홍루몽. 2, 흩날리는 꽃잎을 묻고 홍루몽. 2, 흩날리는 꽃잎을 묻고 2012 / 조설근, 고악 지음 ; 최용철, 고민희 옮김 / 나남
홍루몽. 3, 정원 대보름의 잔치 홍루몽. 3, 정원 대보름의 잔치 2016 / 조설근, 고악 지음 ; 최용철, 고민희 옮김 / 나남
홍루몽. 4, 스산한 가을바람소리 홍루몽. 4, 스산한 가을바람소리 2012 / 조설근, 고악 지음 ; 최용철, 고민희 옮김 / 나남
홍루몽. 5, 엇갈린 운명과 이별 홍루몽. 5, 엇갈린 운명과 이별 2012 / 조설근, 고악 지음 ; 최용철, 고민희 옮김 / 나남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김민영 / 이콘
2018 상상하라! 주택투자  : 시장의 대변혁을 가져올 10가지 변수가 지배하는 세상 2018 상상하라! 주택투자 : 시장의 대변혁을 가져올 10가지 변수가 지배하는 세상 2016 / 고현철 지음 / BM황금부엉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