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발행연도 - 2014 / 지음: 홍성태 / momentum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67414
-
ISBN
9791156755135
-
형태
295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제
>
경제이론/경제사상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한국 마케팅학회 회장직을 맡고 있는 브랜딩.마케팅 전문가 홍성태 교수의 저서. 이 책에서는 국가 브랜딩을 수행하고 있는 여러 해외 사례를 실어 국가 브랜딩에 대한 이해를 도왔고, 타자가 인식하는 우리 모습을 올바르게 알기 위한 아이디어 수집 과정을 담았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들어가는 글
1부 국가 브랜딩, 왜 중요한가
1 다른 나라의 슬로건
2 국가 브랜딩의 역할
3 우리의 한국과 그들이 보는 한국
2부 국가 이미지 조사를 위한 준비 과정
1 밑그림 그리기
2 면담에서 나온 외국인의 생각
3 국가군별 이미지 요약
4 설문조사 준비
3부 세계인은 한국을 어떻게 보는가
1 한국에 대한 지식
2 한국인
3 한국 사회
4 한국 문화
5 한국 관광
6 한국 비즈니스
4부 브랜딩 코리아
1 한국의 핵심 역량 : 9F
2 국가 브랜드 슬로건
3 한국의 이미지, 기적의 국가
4 국가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전략
나가는 글
부록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0 |
30대 | 2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2 |
2017년 | 0 |
2018년 | 1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