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구나 좋아 보이는 것에 끌린다. 그런데 왜 그게 좋아 보이는지를 설명하는 건 쉽지 않다. 디자인이 좋아서, 색이 강렬해서, 트렌드에 맞아서, 광고를 많이 하기 때문에…. 그런 모호한 설명으로는 절대 알 수 없다. 사람이 ‘좋다’라고 느끼는 것은 오감을 통해서 느끼는 본능적인 판단이기 때문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말
프롤로그: 좋은 물건을 만들었는데, 좋아 보이지 않는다면
1장 좋아 보이는 것은 잊히지 않는다 : 사람의 기억 속을 파고드는 이미지의 비밀
2장 마법을 부리는 어울림의 비율 70 : 25 : 5 : 스타벅스의 초록색은 5%밖에 안 된다
3장 보는 것만으로 감정이 생긴다 : 색의 배열만으로 10배의 매출을 올린다
4장 아름다워지는 빛의 색온도 3500K : 어떤 곳이 사진 찍기의 명소가 되는가
5장 지나가는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 : 충분히 어둡게, 충분히 밝게, 차이를 이용하라
6장 45°각도와 76cm 높이의 마법 : 더 활기차게,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하라
7장 10리를 걷게 만드는 동선의 비밀 : 계속 고객들을 안에서 머물게 하는 ‘섬 진열’
8장 물건을 갖고 싶게 만드는 16cm의 비밀 : 애플 매장에 가면 왜 뭐든 만져보고 싶을까
9장 라이프 스타일까지 바꾸는 가치의 힘 : 왜 서가를 치우고 5만년 된 나무 테이블을 놓았나
감사의 말
참고문헌
사진 출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홍보는 돈이다 : 지방자치단체·기업 몸값 올리는 홍보 홍보는 돈이다 : 지방자치단체·기업 몸값 올리는 홍보 2019 / 지음: 함대진 / 이지출판
좋은 패스는 달리는 사람에게 날아간다 좋은 패스는 달리는 사람에게 날아간다 2020 / 글: 오하 ; 그림: 조자까 / 웨일북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5 / 지은이: 이제석 / 학고재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2024 / 지음: 짐 에드워즈 ; 옮김: 신솔잎 / 윌북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2020 / 지음: 장혜영 / 영진미디어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6 / 이랑주 지음 / 인플루엔셜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Copy vocabulary 2000 : 20년 동안 베스트 상품 광고에 쓰인 카피 2000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Copy vocabulary 2000 : 20년 동안 베스트 상품 광고에 쓰인 카피 2000 2021 / 지음: 간다 마사노리, 기누타 쥰이치 ; 옮김: 이주희 / 동양북스
카피의 격 : 일류 카피라이터의 31가지 카피 수업 카피의 격 : 일류 카피라이터의 31가지 카피 수업 2024 / 지음: 사카모토 와카 ; 옮김: 이미정 / 한빛비즈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2018 / 지음: 헬 스테빈스 ; 옮김: 이지연 / 윌북
(지우고 지워서 완성한) 카피라이터의 일  : 11년간의 모든 기록이 담긴 29CM 카피라이터 직업 에세이  (지우고 지워서 완성한) 카피라이터의 일 : 11년간의 모든 기록이 담긴 29CM 카피라이터 직업 에세이 2024 / 지음: 오하림 / 흐름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 당신의 수익을 끌어올릴 1초 문구의 힘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 당신의 수익을 끌어올릴 1초 문구의 힘 2021 / 지음: 장문정 / 블랙피쉬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 광고, 다시 봄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 광고, 다시 봄 2019 / 지음: 정이숙 / 나남
누구나 카피라이터 : 생각이 글이 되는 과정 생중계 누구나 카피라이터 : 생각이 글이 되는 과정 생중계 2021 / 지음: 정철 / 허밍버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시, 책은 도끼다 : 박웅현 인문학 강독회 다시, 책은 도끼다 : 박웅현 인문학 강독회 2016 / 박웅현 지음 / 북하우스
나는 생각이 너무 많아 나는 생각이 너무 많아 2014 / 지음: 크리스텔 프티콜랭 ; 옮김: 이세진 / 부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이북 E-book] : 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이북 E-book] : 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2016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똑게육아  = Smart & lazy motherhood consulting  : 똑똑하고 게으르게  : 내 아이에게 '꿀잠' 선물하기 프로젝트 똑게육아 = Smart & lazy motherhood consulting : 똑똑하고 게으르게 : 내 아이에게 '꿀잠' 선물하기 프로젝트 2015 / 지음: 로리(김준희) / 아우름
타인의 해석 : 당신이 모르는 사람을 만났을 때 타인의 해석 : 당신이 모르는 사람을 만났을 때 2020 / 저자: 말콤 글래드웰 ; 옮김: 유강은 / 김영사
엄마의 자존감 공부 : 천 번을 미안해도 나는 엄마다 엄마의 자존감 공부 : 천 번을 미안해도 나는 엄마다 2018 / 지음: 김미경 / 21세기북스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2013 / 박신영 지음 / 세종서적
나는 왜 똑같은 생각만 할까 : 문제의 함정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창의력 처방 나는 왜 똑같은 생각만 할까 : 문제의 함정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창의력 처방 2016 / 지음: 데이비드 니븐 ; 옮김: 전미영 / 부키
생각의 비밀 : 김밥 파는 CEO, 부자의 탄생을 말하다 생각의 비밀 : 김밥 파는 CEO, 부자의 탄생을 말하다 2015 / 김승호 지음 / 황금사자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최길찬의 상가주택 이야기  : 은퇴자들의 확실한 투자처, 상가주택에 대한 모든 것 최길찬의 상가주택 이야기 : 은퇴자들의 확실한 투자처, 상가주택에 대한 모든 것 2012 / 최길찬 지음 / 田友文化社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4
20대3
30대14
40대10
50대5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7
2017년11
2018년2
2019년1
2020년4
2021년2
2022년0
2023년6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