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corn+PACKT 시리즈. 이 책은 유니티에서 C#을 이용해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고급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해보는 중급자용 안내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2020 / 지은이: 김호다, 이지민, 정영철, 최동민, 탁동길 / 연두에디션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2015 / 로드 스트로우고, 레이 웬더리히 지음 ; 정기훈 옮김 / 정보문화사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2016 / 공저: 신순욱, 고성우 / 세진북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2016 / 지음: 신야 료마 ; 스즈키 유스케 ; 타카타 켄 ; 옮김: 김완섭 / 제이펍;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2019 / 지음: 앨런 쏜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2017 / [외]공저: 하준호, 김다흰, 김태권, 이도윤, 이윤호, 진유정 / 아우룸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나의 첫 프로그래밍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나의 첫 프로그래밍 2015 / [공] 지음: 아베 카즈히로 ; 이시하라 준야 ; 시오노 요시타카 ; 옮김: 안동현 / 프리렉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2019 / 지음: Asa Shiho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의 자동화를 위한) Kubernetes : azure를 사용한 쿠버네티스의 개념 파악과 실전 응용 2019 / 지음: Asa Shiho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빠른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React native  : 자바스크립트로 만드는 네이티브 모바일 앱 개발 가이드 (빠른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React native : 자바스크립트로 만드는 네이티브 모바일 앱 개발 가이드 2016 / 지음: 바니 아이젠먼 ; 옮김: 이종은 / 인사이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괜찮은 사람 괜찮은 사람 2016 / 지음: 강화길 / 문학동네
뻬쩨르부르그 이야기 뻬쩨르부르그 이야기 2010 / 지음: 고골 ; 옮김: 조주관 / 민음사
도로시 죽이기 도로시 죽이기 2018 / 고바야시 야스미 지음 ; 김은모 옮김 / 검은숲
선릉산책 : 제16회 황순원문학상 수상작품집 선릉산책 : 제16회 황순원문학상 수상작품집 2016 / 지음: 정용준 외 / 문예중앙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2016 / 지음: 스기우라 켄 ; 옮김: 서재원 / Youngjin.com(영진닷컴)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생각기술 생각기술 2003 / 조승연 지음 / 중앙 M&B
(자기진화를 위한) 몰입의 재발견 (자기진화를 위한) 몰입의 재발견 2009 /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지음 ; 김우열 옮김 / 한국경제신문
빌어먹을, 차가운 심장 : 허수경 시집 빌어먹을, 차가운 심장 : 허수경 시집 2011 / 허수경 지음 / 문학동네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GitHub 사용 설명서 GitHub 사용 설명서 2015 / 공저: Peter Bell, Brent Beer, 옮김: 앤 리 / 교학사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2012 / 타카하시 케이지로 지음 ; 최재원 옮김 / 에이콘출판
(Unity3D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구현하는)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Unity3D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구현하는)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아웅 시투 키야우 ; 클리포드 피터스 ; 뗏 네잉 세예 ; 조경빈 옮김 / 에이콘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2014 / 지은이: 테리 노턴 ; 옮긴이: 이유찬 / 에이콘출판
C# 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를 위한 스레드, TPL, PLINK, Rx 활용 C# 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를 위한 스레드, TPL, PLINK, Rx 활용 2016 / 지음: 유진 아가포노프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5
30대10
40대8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7
2018년6
2019년7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