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컨설팅 전문가 아오키 다케시의 책. 이 책은 토요타자동차, 오사카전기 등 일본 유수 기업의 세일즈맨 2만명을 변화시킨 영업노하우를 공개한다. 저자는 이 책에서 '질문형 영업'의 원칙과 방법을 설명하고, 3가지 질문을 활용한 상담 화법 및 구체적인 실천 사례들도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 나라의 대통령도 세일즈를 한다 : 세일즈, 영혼을 홀리다 한 나라의 대통령도 세일즈를 한다 : 세일즈, 영혼을 홀리다 2018 / 지음: 심태형 / 아틀리에BOOKS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2013 / 지음: 심현수 / 나비의활주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30분 마케팅  = 30-minute marketing  : 도쿄대 20년 마케팅 강의를 한 권에 모두 담았다! 30분 마케팅 = 30-minute marketing : 도쿄대 20년 마케팅 강의를 한 권에 모두 담았다! 2018 / 지음: 아베 마코토 ; 옮김: 오시연 / 길벗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 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 질문형영업 2015 / 지음: 아오키 다케시 ; 옮김: 이아랑 / 인스토리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2012 / IGM세계경영연구원 지음 / 아이지엠세계경영연구원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2012 / IGM세계경영연구원 지음 / 아이지엠세계경영연구원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안광호 ; 하영원 ; 박흥수 공저 / 학현사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안광호 ; 하영원 ; 박흥수 공저 / 학현사
로빈후드 마케팅  : 기업전략에서 발견한 10가지 공익마케팅 법칙 로빈후드 마케팅 : 기업전략에서 발견한 10가지 공익마케팅 법칙 2015 / 지음: 캐티야 안드레센 ; 옮김: 박세연 / 나남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기는 습관 이기는 습관 2007 / 전옥표 지음 / 쌤앤파커스
(The)Lost Teddy (The)Lost Teddy 2011 / story written by Roderick Hunt ; illustrations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Getting up Getting up 2011 / written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마음을 사로잡는 인간경영 마음을 사로잡는 인간경영 2014 / 월터 딜 스콧 지음 ; 박정규 옮김 / 돋을새김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하루5분 부자수업 : 생활 속 풍요를 발견하는 골든 타임 하루5분 부자수업 : 생활 속 풍요를 발견하는 골든 타임 2013 / 이상헌 지음 / 나무발전소
나는 왜 그에게 휘둘리는가 : 내 인생 꼬이게 만드는 그 사람 대처법 나는 왜 그에게 휘둘리는가 : 내 인생 꼬이게 만드는 그 사람 대처법 2015 / 크리스텔 프티콜랭 지음 ; 이세진 옮김 / 부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2004 / 로버트 L. 슈크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좋은 인맥을 만드는 43가지 테크닉 좋은 인맥을 만드는 43가지 테크닉 2005 / 지음: 나카지마 다카시; 옮김: 이승아 / 지오북스
공감의 힘 :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을 만드는 'You are the best' 전략 공감의 힘 :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을 만드는 'You are the best' 전략 2006 / 지은이: 송오현 / 랜덤하우스코리아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 1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 1 1998 / 잭 캔필드 ; 마크 빅터 한센 지음 ; 류시화 옮김 / 이레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2015 / 지음: 김상범, 오정환 / 호이테북스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2013 / 지음: 심현수 / 나비의활주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1
50대3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2
2018년1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