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영업 현장이 직면한 변화의 실상과 다가올 미래를 ‘3S(Strategic, Systematic, Scientific)’로 정리하고, 영업력 강화에 필요한 효과적인 전략과 실행 방법을 제시한다.
목차
머리말│‘3S’로 영업하라
들어가기 전에 비즈니스의 역설
1부 인사이트 셀링 시대, 영업은 어디로 가는가 1장 좌표와 방향을 정하라 : 전략적 영업(Strategic Selling) 2장 강력한 프로세스를 구축하라 : 시스템적 영업(Systematic Selling) 3장 측정과 예측이 가능하게 하라 : 과학적 영업(Scientific Selling)
2부 영업 현장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4장 실행되지 않는 교육은 가짜다 : 성과로 이어지는 영업 교육 방법 5장 지속적인 변화가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끈다 : 코칭하는 조직 만들기
맺는말│전략으로 돌파하고, 코칭으로 성장하라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
마케팅은 생존이다 : 마케팅 대가 조서환의 리더를 위한 마케팅 실전전략2015 / 조서환 ; 추성엽 [공]지음 / 북스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2023 / 지음: 앤드루 첸 ; 옮김: 홍경탁 / 알에이치코리아 :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2020 / 지음: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