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국내 최초로 완역 출간되는 클로드 홉킨스의 자서전이다. 홉킨스의 &lt과학적 광고>와 이를 이어받은 오길비의 &lt광고 불변의 법칙>이 하드웨어라면 이 책은 두 책의 탄생을 가져온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옮긴이 서문: 클로드 홉킨스를 읽는 이유
서문

1. 어린 시절
어머니
가난과 대학
윌 칼튼과 목사
십장과 제임스 루시
일과 놀이

2. 세일즈에서 배운 교훈들
좋은 상품은 곧 최고의 세일즈맨
보통 사람이 만든, 보통 사람을 위한 광고

3. 사회 진출
시골의 여름학교
운명의 날
할아버지의 두 손자
상업대학
첫 직장

4. 나는 어떻게 광고를 시작했는가
카피 싸움
판매 아이디어
광고 담당자가 되다

5. 더 큰 세상
스위프트의 광고 담당 매니저가 되다
전쟁터
상품을 파는 방법

6. 개인적인 판매전략
코토수이트 팔기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라

7. 제약 광고
약사가 약효를 보증합니다
소비자를 한 명의 개인으로 보라

8. 살균제 광고
살균제에 성공을 걸다
절대 거절하지 못할 제안

9. 광고대행사 시절
밴 캠프와 인연을 맺다
다른 제품과 비교해보세요
제품에 대한 인식을 바꾸다
쿠폰과 비밀 선물 전략
이익을 내라

10. 자동차 광고
구체적인 사실로 접근하라
스토리가 마음을 움직인다
트렌드는 제품 속에 이미 들어 있다
멋진 광고가 광고를 방해한다

11. 타이어 광고
타이어 시장을 개척하다
브랜드명은 그 자체로 광고다
소비자가 중간상을 압박하도록 하라

12. 비누 광고
쿠폰으로 비누 광고를 성공시키다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면 소구가 생긴다

13. 시리얼 제품 광고
제품에 이야기와 분위기를 부여하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를 실시하라

14. 치약 광고
모든 광고 캠페인에는 심리학이 숨어 있다
모든 소구는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15. 우편주문 광고
실용성과 효과를 위주로 접근하라
어떤 경우에도 실제 이익을 목표로 하라

16. 성공의 이유
매체사
광고대행사
광고주
보통 사람들의 삶 속에 성공의 비결이 있다

17. 과학적 광고
광고에는 기본 원칙이 있다
광고의 법칙
할 말을 모두 하라

18. 일생 최대의 실수
자기 사업의 기회를 놓치다
드디어 독립하다
성공은 전적으로 소비자가 결정한다
성공의 방향

19. 몇몇 개인적인 것들
일은 직업이자 취미다
돈이 아니라 즐거움을 위해 일하라
광고 불변의 법칙을 발견하다
광고는 자연스러움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30대 뉴스에서 PR을 읽다 : 30인의 PR전문가가 돌아본 30년간의 30대 뉴스 30대 뉴스에서 PR을 읽다 : 30인의 PR전문가가 돌아본 30년간의 30대 뉴스 2019 / 엮음: 한국PR협회 / 한울아카데미 :
공급사슬관리 공급사슬관리 2002 / 한동철 저 / Sigma insight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2024 / 지음: 한혜진 / 경이로움
전략 PR  : 핵심은 분위기다  : 사람을 움직이는 여섯 가지 법칙  = 6 rules of strategic PR 전략 PR : 핵심은 분위기다 : 사람을 움직이는 여섯 가지 법칙 = 6 rules of strategic PR 2018 / 지음: 혼다 데쓰야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전략 PR  : 핵심은 분위기다  : 사람을 움직이는 여섯 가지 법칙  = 6 rules of strategic PR 전략 PR : 핵심은 분위기다 : 사람을 움직이는 여섯 가지 법칙 = 6 rules of strategic PR 2018 / 지음: 혼다 데쓰야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2014 / 클라우드 C. 홉킨스 지음 ; 심범섭 편역 / 인포머셜마케팅연구소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2014 / 클라우드 C. 홉킨스 지음 ; 심범섭 편역 / 인포머셜마케팅연구소
불멸의 광고수업 : 클로드 홉킨스가 알아낸 광고와 판매의 비밀 불멸의 광고수업 : 클로드 홉킨스가 알아낸 광고와 판매의 비밀 2014 / 클로드 홉킨스 지음 ; 김동완 옮김 / 거름
산업을 리드하는 PR : PR로 여는 세상 산업을 리드하는 PR : PR로 여는 세상 2020 / 지음: 홍양선 / 메이킹북스
달리하라 튀게하라 달리하라 튀게하라 2015 / 드류 에릭 휘트먼 지음 ; 박선영 옮김 / 글로세움
달리하라 튀게하라 달리하라 튀게하라 2015 / 드류 에릭 휘트먼 지음 ; 박선영 옮김 / 글로세움
캐시버타이징  :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캐시버타이징 :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2011 / 드류 에릭 휘트먼 지음 ; 박선영 옮김 / 글로세움
캐시버타이징: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캐시버타이징: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2021 / 지음: 드류 에릭 휘트먼; 옮김: 박선영 / 글로세움
잭팟 아이디어  : 비즈니스 전투력을 키워주는 아이디어 엔지니어링 북  = Jackpot idea : idea engineering book 잭팟 아이디어 : 비즈니스 전투력을 키워주는 아이디어 엔지니어링 북 = Jackpot idea : idea engineering book 2011 / 김시래 지음 / 블루닷
한눈파는 직업 : 별걸 다 파고드는 광고 AE의 다중생활 한눈파는 직업 : 별걸 다 파고드는 광고 AE의 다중생활 2022 / 지음: 김혜경 / 마음산책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엄마를 부탁해 엄마를 부탁해 2010 / 신경숙 지음 / 창비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14 / 브래드 스톤 지음 ; 야나 마키에이라 옮김 / 21세기북스
행복의 기원  : 인간의 행복은 어디서 오는가  : 생존과 번식, 행복은 진화의 산물이다 행복의 기원 : 인간의 행복은 어디서 오는가 : 생존과 번식, 행복은 진화의 산물이다 2014 / 서은국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검사내전 : 생활형 검사의 사람 공부, 세상 공부 검사내전 : 생활형 검사의 사람 공부, 세상 공부 2018 / 김웅 지음 / 부키
제5도살장  : 커트 보니것 장편소설 제5도살장 : 커트 보니것 장편소설 2016 / 지은이: 커트 보니것 ; 옮긴이: 정영목 / 문학동네
마음을 실험하다 : 재미와 호기심으로 읽고 상식이 되는 심리학 마음을 실험하다 : 재미와 호기심으로 읽고 상식이 되는 심리학 2015 / 지음: 강사월, 그림: 민아원 / 슬로래빗
음의 방정식 : 미야베 미유키 장편소설 음의 방정식 : 미야베 미유키 장편소설 2016 / 미야베 미유키 지음 ; 이영미 옮김 / 문학동네
1만 권 독서법  : 인생은 책을 얼마나 읽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1만 권 독서법 : 인생은 책을 얼마나 읽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2017 / 지은이: 인나미 아쓰시 ; 옮긴이: 장은주 / 위즈덤하우스
장영실은 하늘을 보았다 : 김종록 장편소설 장영실은 하늘을 보았다 : 김종록 장편소설 2016 / 김종록 지음 / RHK
위험한 심리학 : 너의 마음속이 보여 위험한 심리학 : 너의 마음속이 보여 2018 / 지음: 송형석 / RHK
한여름 밤의 꿈 한여름 밤의 꿈 2008 / 지음: 윌리엄 셰익스피어 ; 옮김: 최종철 / 민음사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심리학으로 팔아라 심리학으로 팔아라 2016 / 드루 에릭 휘트먼 지음 ; 문희경 옮김 / 갈매나무
광고 읽어주는 사람들 광고 읽어주는 사람들 2014 / 지은이: 쿼그(Qua. G) ; 이승혜 ; 김가영 ; 우동현 ; 홍진기 / 도서출판 이안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