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직장인을 위한 자기계발 1등 브랜드로 자리잡은 ‘홍대리’ 시리즈의 14번째 책. ‘세일즈’는 남의 일이라고만 생각했던 홍 대리가 세일즈마케팅부로 옮겨가면서 좌충우돌하며 세일즈를 배워나가는 과정을 재미있고 드라마틱하게 담았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의 말_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기회가 열린다
프롤로그_누구나 자신을 세일즈하며 살아간다

1부 홍 대리, 세일즈마케팅부로 발령받다_ 세일즈의 절반은 자신감이다
왜 나만 갖고 이러냐고요
생각을 지배하는 네거티브 난쟁이
먼 희망, 가까운 절망
대화가 필요해
그녀에게만 있는 특별한 것
“알 이즈 웰(All is well)”
세일즈가 당신을 힘들게 할지라도
믿음의 힘
그래, 해보는 거야!
초보가 베테랑을 이기는 유일한 방법
절실하게 원하는 한 가지
상대를 자신의 영역으로 끌어들이는 두 가지 방법
상대의 마음을 여는 세일즈
먼저 자신을 세일즈하라

2부 목표를 가지고 현장에 나가라_ 생각 없이 나가면 아무리 뛰어도 제자리걸음
호감을 주는 이미지
자신만의 캐치프레이즈
행동을 지배하는 포지티브 자이언트
관심과 집중으로 몸에 익히는 세일즈 학습
첫 번째 미션, 목표 설정
두 번째 미션, 세일즈 플래너와 고객 파일
두려움과 용기는 함께할 수 없다
홈런보다 1루타
책상머리에서는 결코 배울 수 없는 것들
석유통 대신 맥주 캔
싸우지 않고 이기는 법
살아 숨 쉬는 진짜 현장
기발한 아이디어는 ‘불통’ 작은 실천은 ‘통’
목마른 자가 우물을 파라
99%의 노력과 1%의 천성

3부 ‘얼음여왕’의 마음을 얻어라!_ 세일즈는 결국 누군가를 감동시키는 일
새로운 도전
만날 수만 있다면
남극대륙에서 냉장고 파는 법
세일즈 베이비가 세일즈맨이 되는 날까지
사랑에 빠지면 나타나는 증상
어려운 때일수록 적극적으로
세 번째 미션, 반복해서 강렬하게 성공한 모습을 그려라
글래스비치의 파도처럼
세포 하나하나가 깨어나는 새벽
공 하나만 더
시도하라,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은 것처럼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인내는 쓰다, 그러나 그 열매는 달콤하다
다른 것을 생각하라

4부 홍 대리, 걸어다니는 1인 브랜드가 되다_ 명품 세일즈의 모든 것
세일즈맨을 절대로 배신하지 않는 것
필요한 것을 주라
일상의 모든 것이 세일즈
플러스알파
트로이의 목마
네 번째 미션, 고객 스스로 행동하게 하라
매뉴얼보다 마인드
인간의 마음을 지닌 세일즈
온리 원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2011 / 마크 스티븐스 지음 ; 이혜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유통 혁명 : 오프라인의 반격  : 온라인 시대의 오프라인 리테일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유통 혁명 : 오프라인의 반격 : 온라인 시대의 오프라인 리테일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가? 2018 / 지음: 더그 스티븐스 ; 옮김: 정연욱 / 처음북스(구 빅슨북스)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등]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2018 / 지음: 신동민 / 시그니처 SIGNATURE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일즈의 정석 2016 / 지음: 신상희 / 위닝북스
신상품 : 터지는 상품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신상품 : 터지는 상품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2023 / 지음: 천지윤 [외] / 북스톤
그놈의 마케팅  : 나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그놈의 마케팅 : 나는 가장 세속적인 일을 하는 마케터입니다 2019 / 지음: 신영웅 / 넥서스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2012 / 신윤순 지음 / 다산북스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2019 / 지음: 신현암 / 흐름출판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설렘을 팝니다 :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의 비밀 2019 / 지음: 신현암 / 흐름출판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2017 / 지음: 심길후 ; , / 나비의활주로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2017 / 지음: 심길후 ; , / 나비의활주로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월 1억 수익 젊은 부자들 : 영업 최고수의 성공 세일즈 노하우 2017 / 지음: 심길후 / 세종 Media(세종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종원이 추천하는)집밥 메뉴 52 (백종원이 추천하는)집밥 메뉴 52 2014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2009 / 지음: 리처드 탈러 ; 캐스 선스타인 ; 옮김: 안진환 / 웅진씽크빅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2009 / 사이토 다카시 지음 ; 황선종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2017 / 지음: 테드 라이트, 옮김: 김상겸 / 리더스북
나는 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 2014 / 강신주 외 지음 ; , / 21세기북스
작은 상처가 더 아프다 작은 상처가 더 아프다 2015 / 최명기 지음 / 알키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영업은 처음입니다 영업은 처음입니다 2018 / 지음: 이혜경 / 이담북스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2 / 박정훈 지음 / 성안당
마음을 훔치는 공간의 비밀 : 왜 그곳에만 가면 돈을 쓸까? 마음을 훔치는 공간의 비밀 : 왜 그곳에만 가면 돈을 쓸까? 2011 / 크리스티안 미쿤다 지음 ; 김해생 옮김 / 21세기북스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2011 / 스티븐 데니 지음 ; 구계원 옮김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보랏빛 소가 온다. 2 보랏빛 소가 온다. 2 2005 / 세스 고딘 지음 ; 안진환 옮김 / 재인
영업은 기획이다  : 어떤 상황에서도 계약을 따내는 영업 기획·실행 매뉴얼 영업은 기획이다 : 어떤 상황에서도 계약을 따내는 영업 기획·실행 매뉴얼 2011 / 진병운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7년 연속 벤츠 판매왕 신동일의) 죽기 살기로 3년만 : 그의 가슴 뛰는 열정 스토리 2012 / 신동일 지음 / 참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4
50대2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2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