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시장의 근본적인 원동력인 ‘인간 행동의 비합리성’에서 성공의 비밀을 찾아내는 행동경제 마케팅 전략서. 세계적인 광고·홍보 전문가 로리 서덜랜드가 비즈니스 세계를 움직이는 소비자 심리의 특성을 낱낱이 해부하고, 같은 걸 팔아도 더 많은 매출을 내는 ‘마케팅 연금술’ 전략을 공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광고심리학 광고심리학 2013 / 김재휘, 박은아, 손영화, 우석봉, 유승엽, 이병관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2017 / 지음:최상학 / bs(브레인스토어)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2017 / 지음:최상학 / bs(브레인스토어)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글: 공병훈 / 팬덤북스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글: 공병훈 / 팬덤북스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대중 유혹의 기술 대중 유혹의 기술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대중 유혹의 기술 대중 유혹의 기술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은이: 장영수 ; 박경은 / 주독야독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은이: 장영수 ; 박경은 / 주독야독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2013 / 조병량 지음 / 나남
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 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 2016 / 에릭 두 플레시스 지음 ; 양병화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이벤트의 달인 이벤트의 달인 2008 / 김순도 지음 / 이퍼블릭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 게으름, 우울증, 번아웃의 심리학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 게으름, 우울증, 번아웃의 심리학 2021 / 지음: 한창수 / 알에이치코리아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마음챙김: 뇌를 재설계하는 자기연민 수행 마음챙김: 뇌를 재설계하는 자기연민 수행 2021 / 지은이: 샤우나 샤피로; 옮긴이: 박미경 / 안드로메디안: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2019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옮김: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 비즈니스북스
신기한 우산가게 신기한 우산가게 2017 / 지음: 미야니시 다쓰야 ; 옮김: 김수희 / 미래i아이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자존감: 내안에 감춰진 위대함을 찾기 위한 안내서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자존감: 내안에 감춰진 위대함을 찾기 위한 안내서 2020 / 지음: 주디스 벨몬트, 옮김: 홍유숙 / 미래타임즈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출판
챔피언의 마인드 : 결정적 순간에 차이를 만드는 힘 챔피언의 마인드 : 결정적 순간에 차이를 만드는 힘 2021 / 지음: 짐 아프레모 ; 옮김: 홍유숙 / 갤리온
소심해도 잘나가는 사람들의 비밀 : 인생이 술술 풀리는 긴장 제로의 심리학 소심해도 잘나가는 사람들의 비밀 : 인생이 술술 풀리는 긴장 제로의 심리학 2019 / 나이토 요시히토 지음 ; 강수연 옮김 / RHK(알에이치코리아)
화수분 : 전영택 중단편선 화수분 : 전영택 중단편선 2008 / 지음: 전영택 / 문학과지성사
최강의 쇼핑몰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넘어 최강의 쇼핑몰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넘어 2019 / 지음: 박노성 ; 정윤환 ; 조영준 / 성안북스
판을 바꾸는 질문들 : CNN 백악관 출입기자 프랭크 세스노의 전략적 질문법 판을 바꾸는 질문들 : CNN 백악관 출입기자 프랭크 세스노의 전략적 질문법 2017 / 지음: 프랭크 세노스 ; 옮김: 김고명 / 중앙books
부의 비밀: 100년을 이어져 내려온 부의 원리와 원칙 부의 비밀: 100년을 이어져 내려온 부의 원리와 원칙 2020 / 지은이: 월리스 와틀스; 옮긴이: 김해온 / 흐름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2013 / 지음: 홍성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2016 / 슐로모 베나치, 조나 레러 지음 ; 이상원 옮김 / 갈매나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 송 과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 송 과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 아주 작은 반복의 힘 : UCLA 의과대학에서 수행한 22년 연구성과물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 아주 작은 반복의 힘 : UCLA 의과대학에서 수행한 22년 연구성과물 2016 / 지음: 로버트 마우어 ; 옮김: 장원철 / 스몰빅라이프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