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노믹스 스토리노믹스 2020 / 지음: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옮김: 이승민 / 민음인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2018 / 지음: 조셉 미첼리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프로제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2018 / 지음: 박원영 / 북포스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2022 / 지음: 박정은 , 곽민순 / 박영사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박지혜 지음 / 뜨인돌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2024 / 지음: 박희선 / 매일경제신문사(매경출판)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 숫자를 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 숫자를 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 2023 / 지음: 백승록 / 갈매나무
소셜 마케팅 소셜 마케팅 2013 / 백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2017 / 글: 조나 버거 ; 옮김: 김보미 / 문학동네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잠재 고객을 이끄는 11가지 마케팅 전략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잠재 고객을 이끄는 11가지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해리 벡위드,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2018 / 외 지음: 이승희 / book by PUBLY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술은 어떻게 사업화 되는가 : 더 쉽고, 더 강력한 기술사업화의 정석 기술은 어떻게 사업화 되는가 : 더 쉽고, 더 강력한 기술사업화의 정석 2019 / 지음: 김욱 / 지성사
플랫포노베이션하라: 플랫폼의 핵심을 꿰뚫는 6개의 질문 플랫포노베이션하라: 플랫폼의 핵심을 꿰뚫는 6개의 질문 2022 / 지음: 박희준 / 김영사
반도체 투자의 원칙  반도체 투자의 원칙 2024 / 지음: 우황제 / 경이로움
삼대 : 염상섭 장편소설 삼대 : 염상섭 장편소설 2016 / 염상섭 지음 / 새움
화폐전쟁 = currency wars . 5 , 탐욕경제  화폐전쟁 = currency wars . 5 , 탐욕경제 2022 / 지음: 쑹훙빙 ; 옮김: 홍순도 / RHK(알에이치코리아)
조선개국투쟁사 : 새로운 나라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 홍기표 정치소설 조선개국투쟁사 : 새로운 나라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 홍기표 정치소설 2017 / 지음: 홍기표 / 글통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