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고라는 적』『스틸니스』『데일리 필로소피』 등의 저서로 독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작가, 실리콘밸리의 철학 멘토 라이언 홀리데이가 전하는, 오래 사랑받고 회자되는 작품을 만들기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 Mystery shopping marketing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 Mystery shopping marketing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2015 / 지음: 혼다 마사카츠 ; 옮김: 김수은 / 에프알엠에스
퍼셉션 마케팅 = Perception marketing : 아는 것을 팔리는 것으로 바꾸는 기술 퍼셉션 마케팅 = Perception marketing : 아는 것을 팔리는 것으로 바꾸는 기술 2023 / 지음: 혼다 데쓰야 ; 옮김: 이은혜 / 세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라이팅 유니버스: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라이팅 유니버스: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2023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탑 오브 마인드 탑 오브 마인드 2018 / 지음: 존 홀 ; 옮김: 김기준 / 이노다임북스
탑 오브 마인드 탑 오브 마인드 2018 / 지음: 존 홀 ; 옮김: 김기준 / 이노다임북스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 아이디어뱅크 홍사종의 스토리 마케팅 = Story marketing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 아이디어뱅크 홍사종의 스토리 마케팅 = Story marketing 2009 / 홍사종 지음 / 새빛에듀넷
나음보다 다름 나음보다 다름 2015 / [공]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나음보다 다름 나음보다 다름 2015 / [공]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주 세속적인 지혜:  400년 동안 사랑받은 인생의 고전 아주 세속적인 지혜: 400년 동안 사랑받은 인생의 고전 2023 / 지음: 발타자르 그라시안 ; 옮김: 강정선 / page2:
엣지 엣지 2023 / 지음: 로라 후앙; 옮김: 이윤진 / 세계사
[신착]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신착]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2023 / 지음: 전주경 / 윌북
세계 3대 CEO 필독서 100 : 일론 머스크, 제프 베이조스, 빌 게이츠가 읽고 추천한 책 100권 한 권에 세계 3대 CEO 필독서 100 : 일론 머스크, 제프 베이조스, 빌 게이츠가 읽고 추천한 책 100권 한 권에 2023 / 지음: 야마자키 료헤이 ; 옮김: 김정환 / 센시오
돈의 감정 : 최상위 부자가 돈을 대하는 6가지 태도 돈의 감정 : 최상위 부자가 돈을 대하는 6가지 태도 2021 / 지음: 이보네 젠 ; 옮김: 조율리 / 다산북스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인스타그램 마케팅: 사진 한 장으로 충성고객을 만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인스타그램 마케팅: 사진 한 장으로 충성고객을 만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2020 / 지음: 황규진 / 원앤원북스
영업의 신: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영업의 신: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2023 / 지음: 이명로(상승미소) / 문학동네
소비자의 마음 소비자의 마음 2023 / 지음: 멜리나 파머; 옮김: 한진영 / 사람in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2021 / 지음: 구자영 / 더퀘스트(길벗)
UX 심리학 : UX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알아야 할 사용자 심리의 모든 것 UX 심리학 : UX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알아야 할 사용자 심리의 모든 것 2021 / 지음: 데이비드 에반스 ; 옮김: 김종명 / 유엑스리뷰
성공하는 브랜드 실패하는 브랜드 : 더 좋아 보이는 브랜드 디자인의 비밀 성공하는 브랜드 실패하는 브랜드 : 더 좋아 보이는 브랜드 디자인의 비밀 2023 / 지음: 최영인 / 길벗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2021 / 지은이: 에밀리 헤이워드; 옮긴이: 정수영 / 알키:
자영업·소상공인 창업·마케팅 생존전략 : 퇴직, 창업, 업종전환, 마케팅을 고민하는 30~50대를 위한 생존형 창업 마케팅 가이드 자영업·소상공인 창업·마케팅 생존전략 : 퇴직, 창업, 업종전환, 마케팅을 고민하는 30~50대를 위한 생존형 창업 마케팅 가이드 2023 / 지음: 최창문 / 좋은땅
일하기 전, 일하는 중, 일하고 난 후: 초격차 성과자들의 터닝포인트 일하기 전, 일하는 중, 일하고 난 후: 초격차 성과자들의 터닝포인트 2023 / 지음: 류랑도 / 쌤앤파커스
몸들의 유니버스 너머 몸들의 유니버스 너머 2023 / 지음: 동아대학교 젠더·어펙트연구소 / 산지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