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발행연도 - 2021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75909
    • ISBN 9791191521092
    • 형태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온-오프라인 시대에도 변치 않는 법칙들, 새로운 소비 방식에 맞추어 10가지로 업그레이드된 내용들이 담겨있다. 필요해서 사는 게 아니라 갖고 싶어 소비하는 시대에 꼭 필요한 비주얼 마케팅의 법칙들을 만나보자.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2018 / 지음: 헬 스테빈스 ; 옮김: 이지연 / 윌북
네이버 검색 1위 만들기 : '블로그', '카페', '지식iN'에서 통하는 키워드 전략! 네이버 검색 1위 만들기 : '블로그', '카페', '지식iN'에서 통하는 키워드 전략! 2013 / 황홍식, 김혜원, 권오원 [공]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아이보스 키워드광고 정석  = i-boss keyword advertising 아이보스 키워드광고 정석 = i-boss keyword advertising 2014 / 지음: 신용성 / 컨버전시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SNS에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힘 : 디지털 시대, 혁신적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북! 2015 / 예카테리나 월터, 제시카 지오글리오 [공]지음 ; 박준형 옮김 / 시그마북스
(곽 팀장이 말하는)전시기획 (곽 팀장이 말하는)전시기획 2014 / 곽수진 지음 / TSCP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2016 / 이랑주 지음 / 인플루엔셜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2021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지우고 지워서 완성한) 카피라이터의 일 (지우고 지워서 완성한) 카피라이터의 일 2024 / 지은이: 오하림 / 흐름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카피책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 Copybook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기업 명성과 커뮤니케이션 = Coporate reputation and communication : 통합 커뮤니케이션 자본 모델의 이론과 전략 기업 명성과 커뮤니케이션 = Coporate reputation and communication : 통합 커뮤니케이션 자본 모델의 이론과 전략 2015 / 차희원 지음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푸드 초이스= Food choice: 이 음식, 정말 내가 고른 걸까? 푸드 초이스= Food choice: 이 음식, 정말 내가 고른 걸까? 2020 / 지음: 최홍규 / 지식의날개
(알기쉬운) 재무관리 (알기쉬운) 재무관리 2015 / 지음: 감형규 / 유원북스
(사례로 쉽게 배우는) 기업가치 평가 (사례로 쉽게 배우는) 기업가치 평가 2017 / 지음: 김경진 / 율곡출판사
내러티브 앤 넘버스 : 숫자에 가치를 더하는 이야기의 힘 내러티브 앤 넘버스 : 숫자에 가치를 더하는 이야기의 힘 2020 / 지은이: 애스워드 다모다란; 옮긴이: 조성숙 / 한빛비즈
사장학개론 : 개인을 넘어 기업가로 가는 길, 모두가 묻고 싶은 120가지 주제를 담은 사장학개론 : 개인을 넘어 기업가로 가는 길, 모두가 묻고 싶은 120가지 주제를 담은 2023 / 지음: 김승호 / 스노우폭스북스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2016 / 지은이: 애덤 그랜트 ; 옮긴이: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버드 스트라이크 버드 스트라이크 2019 / 지음: 구병모 / 창비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티핑 포인트: 작은 아이디어는 어떻게 빅트렌드가 되는가 티핑 포인트: 작은 아이디어는 어떻게 빅트렌드가 되는가 2020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규태 옮김 / 김영사
프레임 :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프레임 :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2007 / 최인철 지음 / 21세기북스
그들의 생각을 바꾸는 방법 : 극단의 시대, 견고한 믿음에 균열을 내는 설득의 과학 그들의 생각을 바꾸는 방법 : 극단의 시대, 견고한 믿음에 균열을 내는 설득의 과학 2023 / 지음: 데이비드 맥레이니 ; 옮김: 이수경 / 웅진지식하우스 :
통증홈트  : 목·어깨 통증홈트 : 목·어깨 2017 / 지음: 남세희 ; , / 중앙books
피그말리온 아이들  : 구병모 장편소설 피그말리온 아이들 : 구병모 장편소설 2012 / 지음: 구병모 / 창비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굶기도 운동하기도 귀찮은)게으름뱅이를 위한 다이어트 (굶기도 운동하기도 귀찮은)게으름뱅이를 위한 다이어트 2019 / 오재전 지음 / 한국경제신문i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 Digital transformation marketing : DX 2.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 Digital transformation marketing : DX 2.0 2021 / 지음: 양경렬 / 비전코리아 :
위저드 베이커리  = Wizard bakery  : 구병모 장편소설  : 10주년 기념 리커버 에디션 위저드 베이커리 = Wizard bakery : 구병모 장편소설 : 10주년 기념 리커버 에디션 2009 / 지음: 구병모 / 창비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2021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최원형, 윤동준 / 다른상상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2021 / 지음: 김도윤 / 북로망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하버드 행동력 수업 하버드 행동력 수업 2019 / 지음: 가오위안, 옮김: 김정자 / 가나문화콘텐츠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1
30대1
40대3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3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