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독도를 역사를 살펴보면서 삼국 시대 이전부터 우리 민족의 생활 터전이었던 독도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이야기를 담아냈다. 우리나라에서 하나뿐인 성인봉 원시림과 천연기념물이 가득한 울릉도와 독도를 돌아보며 신비로운 자연의 세계를 체험하게 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국회의사당: 우리나라의 민주주의를 가꾸어 가는 곳 국회의사당: 우리나라의 민주주의를 가꾸어 가는 곳 2019 / 지음: 임현정, 그림: 장정오 / 주니어김영사
소방서와 경찰서: 안전은 우리에게 맡겨라 소방서와 경찰서: 안전은 우리에게 맡겨라 2019 / 글: 이형선; 그림: 김경옥 / 주니어김영사
비무장 지대: 민족 분단의 아픈 역사가 서려 있는 곳 비무장 지대: 민족 분단의 아픈 역사가 서려 있는 곳 2019 / 지음: 김훈이; 그림: 장동일 / 주니어김영사:
강화도 : 역사가 살아 있는 야외 박물관:[과제] 강화도 : 역사가 살아 있는 야외 박물관:[과제] 2020 / 지음: 이동미 ; 그림: 우연이 / 주니어김영사:
국립민속박물관 국립민속박물관 2020 / 지음: 구문회, 이태희 [공]; 그림: 최현주 / 주니어김영사:
대법원: 공정한 재판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곳 대법원: 공정한 재판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곳 2019 / 지음: 이창환, 그림: 박진아 / 주니어김영사
청와대 : 나랏일을 돌보며 국민을 섬기는 곳 청와대 : 나랏일을 돌보며 국민을 섬기는 곳 2019 / 글·사진: 백승렬 ; 그림: 송선옥 / 주니어김영사
울릉도와 독도 : 신비롭고 소중한 우리의 섬:[과제] 울릉도와 독도 : 신비롭고 소중한 우리의 섬:[과제] 2018 / 지음: 김한승 , 이재완 ; 그림: 민경미 , 권성환 / 주니어김영사
왜 고맙다고 말해야 해요? 왜 고맙다고 말해야 해요? 2017 / 지음: 엠마 워딩턴, 크리스토퍼 맥커리, 그림: 루이스 토마스, 옮김: 김영옥 / 이종주니어
왜 낯선 사람을 따라가면 안되나요? 왜 낯선 사람을 따라가면 안되나요? 2014 / 지음: 이유라, 그림: 유명희 / 참돌어린이
학교생활 나라면 어떻게 할까? 학교생활 나라면 어떻게 할까? 2021 / 지음: 박형빈 / 한언
가정생활 나라면 어떻게 할까? 가정생활 나라면 어떻게 할까? 2022 / 지음: 박형빈 / 한언
사회생활 나라면 어떻게 할까? 사회생활 나라면 어떻게 할까? 2022 / 지음: 박형빈 / 한언
예절바른 사람이 될래요 예절바른 사람이 될래요 2016 / 지음: 홍진복, 김경아, 박동배 / 상서각
도대체 학교는 누가 만든 거야? 도대체 학교는 누가 만든 거야? 2020 / 글: 쇼함 스미스, 그림: 아이나트 차르파티, 옮김: 천미나 / 제제의숲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라의 막판 뒤집기 신라의 막판 뒤집기 2020 / 글쓴이: 김해등; 그린이: 이경석 / 웅진주니어
열까, 말까? 조선의 문 열까, 말까? 조선의 문 2020 / 지음: 이흔; 그림: 전기훈 / 웅진주니어
사라져라 불평등  : 차별 없는 세상을 꿈꾼 사람들 사라져라 불평등 : 차별 없는 세상을 꿈꾼 사람들 2017 / 김용옥 글 ; 조윤주 그림 / 함께자람
우리의 소원은 독립이오! [과5] 우리의 소원은 독립이오! [과5] 2021 / 글: 김종렬 글; 그림: 리노 / 웅진주니어:
태극기가 궁금해 태극기가 궁금해 2018 / 지은이: 나다음 / 삼성당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위대한 발명품 40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위대한 발명품 40 2019 / 글: 다비드 모로시노토, 크리스티안 힐 ; 그림: 마르코 보나티 ; 옮김: 류젬마 / 삼성당
제주도: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평화의 섬 제주도: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평화의 섬 2020 / 지음: 양영훈, 그림: 양민숙, 양은정 / 주니어김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성이 실력이다 :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조벽 교수의 제안 인성이 실력이다 :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조벽 교수의 제안 2016 / 지음: 조벽 / 해냄
최재천의 공부: 어떻게 배우며 살 것인가 최재천의 공부: 어떻게 배우며 살 것인가 2022 / 최재천, 안희경 지음 / 김영사
왜 공부하는가 : 인생에서 가장 뜨겁게 물어야 할 질문 왜 공부하는가 : 인생에서 가장 뜨겁게 물어야 할 질문 2013 / 김진애 지음 / 다산북스
가르칠 수 없는 것을 가르치기  : 제천간디학교 교장 이병곤의 교육에세이  가르칠 수 없는 것을 가르치기 : 제천간디학교 교장 이병곤의 교육에세이 2022 / 지음: 이병곤 / 서해문집
인간성 수업 : 새로운 전인교육을 위한 고전의 변론 인간성 수업 : 새로운 전인교육을 위한 고전의 변론 2018 / 지음: 마사 C. 누스바움 ; 옮김: 정영목 / 문학동네
나의 교육 고전 읽기 : 교육사의 거인들을 만나다 나의 교육 고전 읽기 : 교육사의 거인들을 만나다 2019 / 지음: 정은균 / 빨간소금
경쟁 교육은 야만이다  : 김누리 교수의 대한민국 교육혁명  경쟁 교육은 야만이다 : 김누리 교수의 대한민국 교육혁명 2024 / 지음: 김누리 / 해냄
미래 교육  : 행복한 미래 학교  미래 교육 : 행복한 미래 학교 2022 / 지음: 최우성 / 성안당
공부란 무엇인가  : [녹음자료]  : 우리가 지금 공부해야 하는 이유  공부란 무엇인가 : [녹음자료] : 우리가 지금 공부해야 하는 이유 2023 / 원작: 한근태 / 오디언소리 [공급]
나는 공부하는 엄마다 나는 공부하는 엄마다 2021 / 지음: 전윤희 / 이지북
4차 산업 혁명 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2018 / 지음: 전진한 / 다림
독일 교육, 왜 강한가?  :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치는 현장 독일 교육, 왜 강한가? :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치는 현장 2015 / 박성희 지음 / 살림터
대학의 배신 : 인문학은 N포 세대를 구원할 수 있는가? 대학의 배신 : 인문학은 N포 세대를 구원할 수 있는가? 2016 / 지음: 마이클 S. 로스, 옮김: 최다인 / 지식프레임
삶을 위한 수업: 행복한 나라 덴마크의 교사들은 어떻게 가르치는가 삶을 위한 수업: 행복한 나라 덴마크의 교사들은 어떻게 가르치는가 2020 / 마르쿠스 베른센 글; 오연호 편역 / 오마이북
자녀독립 프로젝트 : 옥 패밀리 삼남매의 홀로서기 도전기 자녀독립 프로젝트 : 옥 패밀리 삼남매의 홀로서기 도전기 2013 / 박임순, 옥봉수 [공]지음 / 북노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0
30대2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3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