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교육연구 방법론, 개정판 교육연구 방법론, 개정판 2001 / 박도순 지음 / 문음사
더 나은 수업을 위한 셀프스터디 : 셀프스터디 연구의 기초와 방법 더 나은 수업을 위한 셀프스터디 : 셀프스터디 연구의 기초와 방법 2014 / 지음:아나스타샤 사마라스 ; 옮김:임칠성, 서혁, 정영아, 전희옥, 신혜영, 최진희 / 우리학교
연구방법론 = Research methodology 연구방법론 = Research methodology 2010 / 성태제 ; 시기자 공저 / 학지사
연구방법론 = Research methodology 연구방법론 = Research methodology 2010 / 성태제 ; 시기자 공저 / 학지사
배움의 공동체 : 손우정 교수가 전하는 희망의 교실 혁명 배움의 공동체 : 손우정 교수가 전하는 희망의 교실 혁명 2012 / 손우정 지음 / 해냄출판사
배움의 공동체 : 손우정 교수가 전하는 희망의 교실 혁명 배움의 공동체 : 손우정 교수가 전하는 희망의 교실 혁명 2012 / 손우정 지음 / 해냄출판사
교육 예술. 1 : 수업방법론과 교수법 교육 예술. 1 : 수업방법론과 교수법 2005 / 루돌프 슈타이너 지음 ; 김성숙 ; 다카하시 이와오 옮김 / 물병자리
교사는 어떻게 단련되는가 교사는 어떻게 단련되는가 2001 / 아리타 가츠마사 저 ; 이경규 옮김 / 우리교육
대한민국 교사,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모두가 행복한 학교, 참여하는 수업 만들기 대한민국 교사,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모두가 행복한 학교, 참여하는 수업 만들기 2012 / 윤성관 지음 / 살림터
(아무도 의심하지 않는) 일곱 가지 교육 미신  : 학생 주도의 수업이 효과적이다? NO! 창의교육이 창의력 망친다 (아무도 의심하지 않는) 일곱 가지 교육 미신 : 학생 주도의 수업이 효과적이다? NO! 창의교육이 창의력 망친다 2018 / 지음: 데이지 크리스토둘루 ; 옮김: 김승호 / 페이퍼로드
인간관계 훈련의 이론과 실제 : 지도자 심성개발훈련 교재 인간관계 훈련의 이론과 실제 : 지도자 심성개발훈련 교재 2001 / 한국청소년연맹 편 / 양서원
명강사의 조건 명강사의 조건 1999 / 김장욱 지음 / 21세기북스
교사교육의 딜레마 = The trouble with ed schools 교사교육의 딜레마 = The trouble with ed schools 2020 / 저: David F. Labaree ; 역: 유성상, 김민조, 정바울, 이정민 / 박영story :
위대한 교사들 위대한 교사들 1998 / 프레데릭 마이어 저 ; 성기산 옮김 / 문음사
초임교사 가이드북 초임교사 가이드북 2000 / 은동교육연구회 지음 / 한국교원대학교출판부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 하이타니 겐지로 장편소설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 하이타니 겐지로 장편소설 2009 / 하이타니 겐지로 [지음] ; 햇살과나무꾼 옮김 ; 윤정주 그림 / 양철북
수학, 생각의 기술 : 수학! 이렇게 써먹어라 수학, 생각의 기술 : 수학! 이렇게 써먹어라 2015 / 지음: 박종하 ; , / 김영사
가족의 탄생  : 도진기 장편소설 가족의 탄생 : 도진기 장편소설 2015 / 도진기 지음 / 시공사
사회계약론 사회계약론 2022 / 장자크 루소 지음; 김영욱 옮김 / 후마니타스
(재밌어서 밤새읽는)지구과학 이야기 (재밌어서 밤새읽는)지구과학 이야기 2013 / 편저: 사마키 다케오 ; 집필: 고바야시 노리히코 ; 옮김: 김정환 / 더숲
1931 흡혈마전: 김나경 장편소설 1931 흡혈마전: 김나경 장편소설 2020 / 지은이: 김나경 / 창비
가르칠 수 있는 용기 가르칠 수 있는 용기 2010 / 파커 J. 파머 지음 ; 이종인 ; 이은정 옮김 / 한문화멀티미디어
일본과학 대탐험 일본과학 대탐험 2008 / 정재승 기획 ; 꿈꾸는 과학 글·사진 / 궁리출판
아이들은 왜 수학을 어려워할까?  : 발달신경생리학자가 들여다본 아이들의 수 세계 아이들은 왜 수학을 어려워할까? : 발달신경생리학자가 들여다본 아이들의 수 세계 2010 / 안승철 지음 / 궁리출판
왜 학생들은 학교를 좋아하지 않을까? 왜 학생들은 학교를 좋아하지 않을까? 2011 / 대니얼 T. 윌링햄 지음 ; 문희경 옮김 / 부키
리더십 카리스마  : 세계적인 비즈니스 리더들의 성공 비결 리더십 카리스마 : 세계적인 비즈니스 리더들의 성공 비결 2012 / 버드 해니, 짐 서바쿠스, 대릭 맥켄 지음 ; 이용광, 노주선 옮김 / 시그마북스
교사와 학생 사이 교사와 학생 사이 2015 / 하임 G. 기너트 지음 ; 신홍민 옮김 / 양철북
(스펜서 존슨)멘토 (스펜서 존슨)멘토 2007 / 스펜서 존슨, 콘스턴스 존슨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서울여자, 시골 선생님 되다  : 조경선 교육산문집 서울여자, 시골 선생님 되다 : 조경선 교육산문집 2012 / 조경선 저 / 살림터
(믿는다는 것의) 행복 : 장경철 교수의 기독교 신앙 이야기 (믿는다는 것의) 행복 : 장경철 교수의 기독교 신앙 이야기 2007 / 지음: 장경철 / 두란노서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성이 실력이다 :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조벽 교수의 제안 인성이 실력이다 : 성공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조벽 교수의 제안 2016 / 지음: 조벽 / 해냄
최재천의 공부: 어떻게 배우며 살 것인가 최재천의 공부: 어떻게 배우며 살 것인가 2022 / 최재천, 안희경 지음 / 김영사
왜 공부하는가 : 인생에서 가장 뜨겁게 물어야 할 질문 왜 공부하는가 : 인생에서 가장 뜨겁게 물어야 할 질문 2013 / 김진애 지음 / 다산북스
가르칠 수 없는 것을 가르치기  : 제천간디학교 교장 이병곤의 교육에세이  가르칠 수 없는 것을 가르치기 : 제천간디학교 교장 이병곤의 교육에세이 2022 / 지음: 이병곤 / 서해문집
인간성 수업 : 새로운 전인교육을 위한 고전의 변론 인간성 수업 : 새로운 전인교육을 위한 고전의 변론 2018 / 지음: 마사 C. 누스바움 ; 옮김: 정영목 / 문학동네
나의 교육 고전 읽기 : 교육사의 거인들을 만나다 나의 교육 고전 읽기 : 교육사의 거인들을 만나다 2019 / 지음: 정은균 / 빨간소금
경쟁 교육은 야만이다  : 김누리 교수의 대한민국 교육혁명  경쟁 교육은 야만이다 : 김누리 교수의 대한민국 교육혁명 2024 / 지음: 김누리 / 해냄
미래 교육  : 행복한 미래 학교  미래 교육 : 행복한 미래 학교 2022 / 지음: 최우성 / 성안당
공부란 무엇인가  : [녹음자료]  : 우리가 지금 공부해야 하는 이유  공부란 무엇인가 : [녹음자료] : 우리가 지금 공부해야 하는 이유 2023 / 원작: 한근태 / 오디언소리 [공급]
나는 공부하는 엄마다 나는 공부하는 엄마다 2021 / 지음: 전윤희 / 이지북
4차 산업 혁명 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2018 / 지음: 전진한 / 다림
독일 교육, 왜 강한가?  :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치는 현장 독일 교육, 왜 강한가? :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치는 현장 2015 / 박성희 지음 / 살림터
대학의 배신 : 인문학은 N포 세대를 구원할 수 있는가? 대학의 배신 : 인문학은 N포 세대를 구원할 수 있는가? 2016 / 지음: 마이클 S. 로스, 옮김: 최다인 / 지식프레임
삶을 위한 수업: 행복한 나라 덴마크의 교사들은 어떻게 가르치는가 삶을 위한 수업: 행복한 나라 덴마크의 교사들은 어떻게 가르치는가 2020 / 마르쿠스 베른센 글; 오연호 편역 / 오마이북
자녀독립 프로젝트 : 옥 패밀리 삼남매의 홀로서기 도전기 자녀독립 프로젝트 : 옥 패밀리 삼남매의 홀로서기 도전기 2013 / 박임순, 옥봉수 [공]지음 / 북노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4
20대4
30대1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5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