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Brand: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Brand: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발행연도 - 2021 / 지음: 곽준식 / 갈매나무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82014
    • ISBN 9791190123945
    • 형태 328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행동경제학의 이론을 설명하는 것을 넘어 행동경제학을 국내 시장 상황에 대입, 기업이 독창적이고 효율적인 브랜드 전략을 세울 수 있게 한 책이다. 이를 위해 ‘선택의 과정과 원리’에 초점을 맞추어 많은 국내외 브랜드를 분석,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히트 브랜드의 비밀을 추적했다.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2016 / 안혜령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2017 / 지음: 이춘재 / 갈매나무
해결 할 프로덕트 해결 할 프로덕트 2023 / 지음: 에티엔 가르부글리 ; 옮김: 김의석 / 길벗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에 한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에 한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컨설팅그룹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 2023 / 외 지음: 김유경 / 한경사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Brand: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Brand: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2021 / 지음: 곽준식 / 갈매나무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2018 / 지음: 김동훈 / 민음사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2023 / 지음: 김도영 / 위즈덤하우스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2020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2021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나쁜 사마리아인들 : 장하준의 경제학 파노라마 나쁜 사마리아인들 : 장하준의 경제학 파노라마 2010 / 장하준 지음 ; 이순희 옮김 / 부키
괴짜경제학 괴짜경제학 2007 / 스티븐 레빗; 스티븐 더브너 [공]지음; 안진환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1%가 아닌 99%를 위한 경제: 그들만을 위한 자본주의, 왜 민주사회주의는 돌파구가 되는가 1%가 아닌 99%를 위한 경제: 그들만을 위한 자본주의, 왜 민주사회주의는 돌파구가 되는가 2021 / 폴 애들러 지음; 한은경, 김윤진 옮김 / 21세기북스
일론 머스크 : 미래의 설계자 일론 머스크 : 미래의 설계자 2015 / 지음: 애슐리 반스 ; 옮김: 안기순 / 김영사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경제는 게임이다  : 갈등의 시대, 게임이론으로 공존의 해법을 찾다 경제는 게임이다 : 갈등의 시대, 게임이론으로 공존의 해법을 찾다 2015 / 조원동 지음 / 한국경제신문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적 감수성을 키우는 시민교과서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적 감수성을 키우는 시민교과서 2017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살림)
경제학 콘서트. 1 경제학 콘서트. 1 2016 / 지음: 팀 하포드 ; 옮김: 김명철 / 웅진지식하우스
우리가 세상을 바꿀 수 있다면 우리가 세상을 바꿀 수 있다면 2021 / 지음: 모건 사이먼 ; 옮김: 김영경, 신지윤, 최나영 / RHK(알에이치코리아)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설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설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북스
콘텐츠의 비밀 :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배운 것들 콘텐츠의 비밀 :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배운 것들 2016 / 지음: 가와카미 노부오 ; 옮김: 황혜숙 / 을유문화사
아부의 기술 : 전략적인 찬사, 아부에 대한 모든 것 아부의 기술 : 전략적인 찬사, 아부에 대한 모든 것 2012 / 리처드 스텐걸 지음; 임정근 옮김 / 참솔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시어도어 레빗 지음 ; 이상민, 최윤희 옮김 / 21세기북스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최원형, 윤동준 / 다른상상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2021 / 지음: 김도윤 / 북로망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하버드 행동력 수업 하버드 행동력 수업 2019 / 지음: 가오위안, 옮김: 김정자 / 가나문화콘텐츠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4
40대6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7
2022년1
2023년2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